[뉴스데일리]11월 12일(일)

쥐띠
36年生 오늘은 지나친 자랑, 자존감을 내비치면 본인에게 불리하게 흘러갈 수 있어요.
48年生 힘이 강한 장수도 지략 앞에 쓰러지고 망가질 수 있으니 작전이 필요한 날입니다.
60年生 다 마음먹은 대로 다 되는 것이 아니니 수정할 것이 있으면 빠르게 고쳐 보세요.
72年生 주변 사람들을 너무 믿고 자신 마음속에 있는 이야기까지 하지 않는 게 좋아요.
84年生 목표를 정하고 필요한 분야의 공부를 연마해 두면 머지않아 기회가 찾아와요.
96年生 일을 통해 알게 된 사람과 설레는 감정이 싹틀 조짐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08年生 오늘은 오해나 누명을 받을 수 있으니 아니면 아니라고 딱 잘라 얘기하세요.

소띠
37年生 사소한 일에 얽매이면 앞으로 나아가질 못하니 크게 마음을 먹는 게 좋습니다.
49年生 오늘은 급할수록 천천히, 서두르지 말고 침착하게 보내는 날로 삼아 보세요.
61年生 오늘은 우유부단한 모습을 보여주지 말고 조금은 단호하게 선택해 보세요.
73年生 누군가를 따라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만의 스타일을 나타내는 것이 유리합니다.
85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받을 수 없으니 스스로 헤쳐 나가도록 해보세요.
97年生 예전부터 알고 지내던 사람 속에서 연인으로 발전하는 관계가 형성될 수 있어요.
09年生 오늘은 도처에 위험이 도사리고 있네요 매사에 주의하는 것이 이롭겠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그만둘 때와 내려와야 할 때를 알아서 움직여야 체면 상할 일은 없을 것입니다.
50年生 복잡하게 만드는 고민을 당장 해결해야 하는 건 아니니 잠시 접어두어도 돼요.
62年生 실천하지 않으면 그림 속의 떡과 같으니, 마음을 먹었다면 이제 움직여 보세요.
74年生 작은 상처나 가벼운 질병도 정성껏 치료해야 나중에 탈이 없을 것입니다.
86年生 아무렇지 않은 듯 흘려버리는 말투를 사용하지 마세요 화를 불러올 수 있어요.
98年生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친한 친구에게 고민을 상담받아 보세요.

토끼띠
39年生 많은 활동을 통해 에너지를 충분히 사용하여 땀을 흠뻑 흘리는 것이 좋습니다.
51年生 지식과 경험으로 일을 진행해도 좋지만 오늘은 직감도 무시하지 않도록 해요.
63年生 예전부터 하고 싶었던 일을 해 볼 기회가 생겨도 무작정 시작하지 않도록 해요.
75年生 변화와 개혁도 좋으나 옛것을 지키는 것도 또한 중요하다는 것을 생각해야 해요.
87年生 오늘은 젊은 혈기와 감정적인 행동보다 냉철한 판단으로 처리해야 하는 날입니다.
99年生 한순간의 위기를 모면하려고 터무니없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40年生 이득을 취하려고 하면 모든 일이 부정적인 방향으로 진행되게 될 것입니다.
52年生 쉴 때는 확실히 쉬고 움직일 때는 집중해서 하는 강약조절이 필요한 날입니다.
64年生 오늘은 결과 보기가 힘들 듯하니 벌려 놓은 일을 빨리 수습하는 게 좋습니다.
76年生 일을 확장하는 건 쉽지 않지만, 오늘은 충분히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겠습니다.
88年生 어렵고 힘들다고 물러나거나 포기하면 앞으로 다가올 결과는 볼 수 없습니다.
00年生 상황을 먼저 파악하고 나서 행동해야 사랑의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뱀띠
41年生 조급한 마음이 일을 망치는 근원이니까 느긋한 마음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53年生 관계없는 일에 간섭은 오지랖이니 오늘은 자신 일에만 신경 쓰는 게 좋아요.
65年生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는 것이 운을 상승시켜 주는 방법입니다.
77年生 오늘은 정확함보다는 빠르게 움직일수록 기회 잡기에 유리한 날이 되겠습니다.
89年生 일을 시작하려고 할 때 고민이 생기면 시간을 두고 답을 내리는 것이 좋습니다.
01年生 새겨들어야 할 말과 스쳐 들어도 되는 말을 잘 구분하여 듣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42年生 오늘은 큰 성과가 나질 않는 날이니 너무 무리하게 하지 않는 게 좋겠습니다.
54年生 일이 조금 더디더라도 원칙을 지키고 순리에 따라 처리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66年生 익숙한 일이라도 프로의식으로 처리하지 않으면 실패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78年生 과거와 현재 사이에서 갈팡질팡하는 모습이 오히려 싸움의 원인이 될 수 있어요.
90年生 자신을 신임하는 사람에게 더 많은 사랑과 칭찬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02年生 일 앞에서 의욕과 패기가 솟아서 휴식을 취하지 않아도 될 듯한 하루입니다.

양띠
43年生 활력 넘치는 일이 계속 일어나고 추진하고 있는 일에는 결과가 있을 수 있어요.
55年生 예정에 없던 손님을 맞이하면서 돈 나갈 구멍이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67年生 중요한 것은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으로 여러모로 기쁜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79年生 기름진 옥토에서 작물이 잘 되듯이 일도 좋은 바탕에서 잘 풀리는 법입니다.
91年生 오늘은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하게 할 때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03年生 오늘은 남이 시켜서 억지로 하는 일을 하지 말고, 본인이 하고 싶은 일을 해요.

원숭이띠
44年生 그동안 지치고 힘든 날을 보냈다면 자신만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56年生 바쁘고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평범함을 취하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습니다.
68年生 중요한 문제는 서둘러서 결정하지 말고 좀 더 신중하게 생각해야 유리합니다.
80年生 생각나는 대로 행동하지 말고 제대로 계획을 세우고 움직여야 하는 날입니다.
92年生 최근에 알게 된 사람과 자주 만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게 좋을 듯합니다.
04年生 공부에 지나치게 집착하고 몰두하면 정신적으로 무리가 올 수 있는 날입니다.

닭띠
45年生 과거의 일 또는 정에 얽매이기 쉬운 날이니 마음을 냉정하게 먹도록 하세요.
57年生 위기는 모면할 수 있으나 더 큰 어려움이 다가오기에 지금은 자중해야 합니다.
69年生 능력 이상의 요구를 받으면 몸도 고되고 이익도 없을 것이니 거절하는 게 나아요.
81年生 지금 하는 일과는 다른 색다른 일을 향해 한 걸음 내디뎌 보기에 좋은 날입니다.
93年生 새로운 만남에서 차분하게 교제할 수 있는 사람과 인연이 될 수 있는 날입니다.
05年生 오늘은 외출 시에 살짝 변화를 줘보는 것도 신선하고 좋을 것입니다.

개띠
46年生 가지고 있던 기존의 선입견이나 고정관념을 버리고 새로운 관점에서 바라보세요.
58年生 오늘은 일을 하든, 뭘 하든 벼랑 끝에 몰렸다는 생각으로 하는 게 좋습니다.
70年生 모든 책임은 혼자서 진행해야 뒤탈 없이 깨끗이 마무리 지을 수 있을 것입니다.
82年生 떳떳해야 주위 사람들에게 믿음과 선망을 얻어, 하는 일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94年生 주로 다니거나 겹치는 곳에 있는 사람과 만남이 이루어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06年生 오늘은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힐 수 있는 운세이니, 미리 조심하는 게 유리해요.

돼지띠
47年生 다른 사람들의 오해나 시비를 생길만한 일이나 행동은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59年生 도움을 준 고마웠던 분이나 감사한 분들에게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하기에 좋아요.
71年生 적극적으로 대인관계를 넓히고 많은 사람을 만나면 좋은 기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83年生 필요한 정보와 걸러낼 정보를 나누어서 지식을 늘리는데 시간을 투자해 보세요.
95年生 의외의 장소에서 만난 사람과 급격하게 관계가 가까워지는 날이 될 수 있어요.
07年生 지금 있는 본인의 것에만 충실히 하면 나머지는 모두 좋은 하루가 될 수 있어요.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