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데일리]11월 10일(금)

쥐띠
36年生 오늘은 눈앞에 당장 보이는 문제들을 해결하려는 마음을 가지는 게 유리해요.
48年生 사람을 볼 때 고정관념을 가지고 상대를 바라보는 것은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60年生 오늘은 무언가를 얻으려고 하기보다는 유지하려고 신경 쓰는 것이 더 좋습니다.
72年生 어떤 일을 하든지 내 생각보다는 주위 사람들의 조언을 듣는 것이 도움이 돼요.
84年生 몸과 마음이 쉽게 피로해질 수 있으니 약속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현명해요.
96年生 내 재능을 응원하고 지지하는 사람들 덕에 시작이 좋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08年生 자신의 본분을 책임 있게 열심히 잘 수행해야 좋은 운이 오를 수 있답니다.

소띠
37年生 오늘부터 건강을 위해 가볍게 걷기운동부터 서서히 시작해보는 것이 좋겠네요.
49年生 일상에 행복과 고마움을 느끼고 자신을 위해 재충전할 시간을 가져보도록 해요.
61年生 인간, 심리 등에 대한 깊은 이해를 시도해보고 싶은 마음 들 수 있어요.
73年生 섣부른 판단이 큰 화를 불러올 수 있으니 무슨 일이든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85年生 뚜렷한 목표 없이 행동하니 즉흥적으로 행동하게 될 수 있으니 계획을 세워봐요.
97年生 화를 입고 싶지 않다면 경쟁에서 한발 물러서고 성급한 결정을 삼가야 합니다.
09年生 수동적으로 기다리는 행동보다는 적극적으로 나서서 해결해야 좋은 날입니다.

호랑이띠
38年生 급하게 일을 처리하게 되면 손해가 따를 수 있으니 여유롭게 진행해 보세요.
50年生 당장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어도 곧 기회가 찾아오니 멈추지 않는 게 유리해요.
62年生 리더라면 팀원을 관리하는 것에 무엇보다 많이 신경을 써야 하는 하루입니다.
74年生 시간이 지나 자연스럽게 해결이 되니 마음에 평화가 찾아올 수 있는 날입니다.
86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바꾸는 일보다는 마음가짐의 변화가 필요한 날입니다.
98年生 항상 준비하고 있는 사람에게 기회가 찾아오는 것이니 적극적인 자세를 취해요.

토끼띠
39年生 오늘은 주위에 사소한 일에는 신경을 쓰지 말고 건강에 유념하는 게 좋습니다.
51年生 진전없는 일에 시간과 힘을 낭비하지 말고 일선에서 물러나는 것이 낫습니다.
63年生 금전운이 상승세를 보이니 무슨 일을 해도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75年生 오늘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오래된 습관이나 틀을 깨트리면 운이 상승합니다.
87年生 급하게 마음먹지 말고 순서대로 일을 처리해 나가면 성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99年生 어떤 일이든 시작하기 전에 자세히 알아보고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중요해요.

용띠
40年生 바라던 금전적 이익이 생기지 않았다고 해서 섣불리 실망할 필요 없는 날입니다.
52年生 오늘은 생각지도 않은 귀인의 도움으로 어려운 일들을 해결할 수 있겠습니다.
64年生 몸의 상태가 좋으니 가능한 모든 시간을 일에 힘을 쏟아붓기에 적절한 하루네요.
76年生 부동산에 관심을 가지는 것은 좋으나 무작정 뛰어드는 것은 삼가는 게 현명해요.
88年生 오늘은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모습이 매력으로 어필될 수 있겠습니다.
00年生 자신이 해결해야 하는 일을 남에게 의존하는 마음을 가지지 않는 것이 좋아요.

뱀띠
41年生 약간의 사고수만 주의하면 전반적으로 행운이 깃들어 있는 하루입니다.
53年生 여러 사람이 마음을 흔들어도 소신껏 밀고 나가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65年生 독단적으로 처리하는 것보다는 주변의 의견을 경청하고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77年生 그동안 떠들썩했던 주변이 정리되고 심리적으로 안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89年生 주어진 일을 철저하게 점검과 확인하여 손실을 줄이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01年生 오늘은 모든 일에 꼼꼼함으로 주의를 기울여야 큰 탈이 없는 하루입니다.

말띠
42年生 잊고 있었던 돈이 들어오거나 운 좋게 금전적 이득을 볼 수 있는 날입니다.
54年生 참아야 할 일들이 종종 일어나니 복잡한 마음을 다스리는 것이 현명합니다.
66年生 가까운 산을 찾아 그동안에 쌓인 피로와 긴장을 풀어 보는 것도 좋은 날입니다.
78年生 혼자서 감당하기 힘든 일을 억지로 혼자서 해결하려는 고집은 버리도록 해요.
90年生 지금이 좋은 기회이니 뒤로 돌아보지 말고 목표를 향해 정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02年生 많은 일을 폭넓게 경험을 해서 자신을 발전시키는데 밑거름으로 삼도록 해보세요.

양띠
43年生 좋은 기운이 들어와 있으니 활력이 넘쳐 무엇을 해도 잘될 수 있는 날입니다.
55年生 모든 일을 순리대로 추진하고 오늘은 내 느낌에 맡기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67年生 뭘 하든 가지고 있는 지식과 능력 그리고 열정을 쏟아부어야 인정받을 수 있어요.
79年生 지금 일들이 당장에는 힘이 들더라도 적극적으로 추진해야 가능성이 생깁니다.
91年生 상대를 사랑하는 마음이 식지 않았다면 사랑을 계속 이어가는 것이 좋아요.
03年生 꿈으로만 남겨두려 했던 일이 있다면 조금 더 시간이 흘러간 후에 도전해 봐요.

원숭이띠
44年生 주변 사람들과 다툼을 막고 싶다면 되도록 함께 일을 진행하지 말아야 합니다.
56年生 돈을 이용할 줄 아는 사람이 되어 멋지게 주변에 베풀어 보는 것이 현명합니다.
68年生 유혹의 손길이 다가와도 단호한 태도로 무시해야 무사히 넘어갈 수 있습니다.
80年生 오늘은 당신 주위에 행복한 기운이 가득 맴돌며 좋은 일이 생겨날 수 있어요.
92年生 연애운이 아주 좋으니 관심을 가져온 이성에게 접근해 보는 것도 괜찮은 날입니다.
04年生 계획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정리하고 재검토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45年生 내가 움직이는 만큼 이득이 발생하는 날이니 부지런한 모습을 보여야 합니다.
57年生 점점 운이 좋아지고 있으니 다음 기회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기에 적절해요.
69年生 특별하게 생각하지 않았던 정보 속에서 새로운 정보를 찾아낼 수 있는 날입니다.
81年生 주위 사람들과 화합하고 싶다면 자기주장을 너무 강하게 내세우지 말아요.
93年生 애정운이 강하게 들어오니 미팅이나 소개팅을 가져보면 좋은 하루입니다.
05年生 오늘은 주변에 대가 없는 선행을 베풀며 사랑을 나누기 좋은 날입니다.

개띠
46年生 가까운 지인들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삶의 여유를 가지기에 적절할 수 있습니다.
58年生 올바른 판단을 내리기 위해선 기운이 회복될 때까지 기다려야 나에게 유리해요.
70年生 모든 일이 수월하게 진행되나 사소한 일이 머리를 아프게 하는 하루입니다.
82年生 지금 진행 중인 일의 지속 여부에 냉철한 판단과 결정이 요구되는 날입니다.
94年生 가족들 간의 불미스러운 일을 막고 싶다면 깊은 대화를 나눌 필요가 있습니다.
06年生 오늘은 무엇을 하든 포기하지 않는 집념과 끈기를 보여주는 것이 유리합니다.

돼지띠
47年生 금전운이 좋지 않으니 돈과 관련하여 어떤 일도 하지 않는 게 유리한 날입니다.
59年生 주변 정보에 귀 기울이면 많은 일에 관하여 새로운 소식을 접할 수 있겠습니다.
71年生 실패했다고 주저앉아 있지 말고 다시 일어나는 힘을 키워야 하는 하루입니다.
83年生 주변 사람에게 좋은 소식을 전해 듣는다면 진심으로 축하해 주도록 해보세요.
95年生 오늘은 연애운이 좋은 날이니 자신의 이상형의 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07年生 계획되지 않는 소비는 꼼꼼히 확인해보고 지출을 줄여야 하는 하루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