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데일리]10월 30일(월)

쥐띠
36年生 오늘은 많은 사람이 모인 장소에 가게 된다면 행실을 바르게 해야 합니다.
48年生 오늘은 무슨 일을 하든 성공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각오를 다지는 것이 좋습니다.
60年生 좋은 흙에서 작물이 잘 되듯이 일도 좋은 기초를 만들어야 유리합니다.
72年生 주변 사람들이 충고나 조언을 해준다면 아니꼽게 듣지 말고 꼭 참고해 보세요.
84年生 재산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고 자신의 입지를 확고히 구축할 수 있도록 해보세요.
96年生 성공을 거머쥐어도 우쭐대고 잘난 척하는 자세는 보이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08年生 오늘 하루는 오른손이 하는 일을 왼손이 모르게 해야 유리하게 흘러갈 것입니다.

소띠
37年生 대인관계 운이 좋은 기운을 타니 일을 주변 사람들이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어요.
49年生 오늘은 여러 가지 좋은 일이 생기더라도 겸손한 자세를 잃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61年生 이야기를 무조건 경청하고 이해하려는 입장이 되어야 망신을 피할 수 있어요.
73年生 오늘은 스스로 부지런한 하루를 보내겠다고 다짐을 해보는 것이 좋답니다.
85年生 스스로 절제할 줄 알아야 하는데 게을러지기 쉬운 날이니 신경을 써 보세요.
97年生 곤란한 상황을 벗어나기 위해 거짓말을 하면 더 불리해질 수 있으니 참고해요.
09年生 내가 원하는 모습을 상상하며 가까운 미래를 계획해보는 게 적절한 하루네요.

호랑이띠
38年生 기관지가 좋지 못한 사람은 병고가 우려되니 검진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50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과 잘 지내기 위해서 과한 욕심을 부리지 않는 게 좋아요.
62年生 걱정이 많고 속이 답답하다고 느낀다면 잠시 자연 속으로 일탈을 해보도록 해요.
74年生 준비 중인 일이 있다면 꼼꼼하게 시장 조사를 하고 시작해도 늦지 않습니다.
86年生 오늘은 봐도 못 본 척 들어도 못 들은 척하는 것이 마음이 편할 수 있습니다.
98年生 오늘은 애정운이 좋으니 많은 사람에게 대시를 받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토끼띠
39年生 상대의 감정에 휘말릴 수 있으니 스스로 에너지를 올리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51年生 약간의 실수가 동반되어도 뒤로 물러서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야 하는 날입니다.
63年生 불안한 마음을 비워내면 그 결과로 기쁜 일이 계속해서 들어오는 하루입니다.
75年生 작은 것을 탐하다 아주 큰 걸 잃어버리고 후회할 수 있으니 가진 것에 만족해요.
87年生 상대방에게 만만하게 보이지 않도록 항상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이도록 해요. 
99年生 매력이 한층 돋보이는 날이니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다가가세요.

용띠
40年生 완벽한 해결을 바라기보단 적절한 해결책만 찾고 내일로 미루는 게 현명해요.
52年生 판단이 흐려지면 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시간을 두고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64年生 급히 먹는 밥이 체 하듯이 무슨 일이든 전후 상황을 잘 살펴보고 진행해야 해요.
76年生 오늘 일은 남들보다 먼저 알고 준비하는 자가 성패를 판가름하게 하는 날입니다.
88年生 어렵고 힘들게 보이던 일들도 오늘은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 수 있답니다.
00年生 모든 일에 의연한 마음을 가지고 대처하면 힘든 상황도 극복해 낼 수 있습니다.

뱀띠
41年生 모든 병의 근원은 스트레스이니 먼저 마음을 다스릴 필요가 있는 하루입니다.
53年生 혼자 일하는 데 익숙해도 오늘은 많은 사람과 함께 일을 하는 게 이로워요.
65年生 돈을 가지고 있는 것보다 적절히 회전시켜야 금전운이 많이 따를 수 있어요.
77年生 오늘은 행운이 따르고 금전운과 당첨의 기운이 강하게 작용하는 하루입니다.
89年生 오늘은 좋아하는 일과 취미에 하루쯤 시간과 노력을 쏟아보기 좋은 하루입니다.
01年生 자신이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에게 먼저 다가가 고백을 해볼 만한 날입니다.

말띠
42年生 한 가지 일에만 집중하지 말고 여러 방면으로 집중하는 것이 더 도움이 됩니다.
54年生 오늘은 상대에게 잔소리나 핀잔 주는 말은 되도록 하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66年生 감기나 소소한 질병으로 힘들어질 수 있으니 미리 건강관리를 하는 게 좋습니다.
78年生 지금 당장 성과가 보이지 않는다고 게으름을 피우거나 요령을 부려서는 안 돼요.
90年生 왕성한 의욕만큼 자신감도 많은 날로 무엇을 해도 이익이 생길 수 있습니다.
02年生 사소한 일로 언쟁이 일어날 수 있으니 말을 할 때 생각을 하고 하는 게 좋아요.

양띠
43年生 주변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해야 일에 힘을 실어줘 일이 잘 풀릴 것입니다.
55年生 부동산 계약이나 문서로 무언가를 결정해야 한다면 오늘이 적절한 하루입니다.
67年生 모든 일은 때가 있는 법이니 여유를 가지고 준비하는 것이 이롭습니다.
79年生 직장에 몸을 담고 있으면 멀지 않아 승진이나 이동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91年生 되풀이되는 일상에 지치니 가까운 곳이라도 여행을 떠나보기에 좋은 하루입니다.
03年生 안 되는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지금이라도 포기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오늘은 노력한 만큼 대가를 얻게 되는 하루이니 최대한으로 집중력을 발휘해요.
56年生 베푸는 사람의 따뜻한 마음이나 승자의 여유로운 마음을 가져보는 게 좋습니다.
68年生 제대로 진행되기를 바란다면 할 일을 미루지 않는 자세를 가지는 게 좋습니다.
80年生 일이나 사람을 대할 때 선입견이나 고정 관념을 버리고 판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92年生 실패의 맛을 보고 싶지 않다면 능력 이상의 욕심을 부리지 않아야 합니다.
04年生 오늘은 진행하고 있던 일에 행운까지 따라주니 순조롭게 풀어나갈 수 있습니다.

닭띠
45年生 무언가를 결정해야 할 일이 있다면 너무 오래 고민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7年生 고집을 부리기보다는 다양하게 시도해 보면 새로운 방법이 열리는 하루입니다.
69年生 남의 눈에는 보이지 않는다고 어리석은 생각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81年生 미적대고 재거나 다음 기회를 엿보게 되면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는 날입니다.
93年生 상대에 대한 호감지수가 높으니 속에 있는 마음을 나타내 보는 게 괜찮아요.
05年生 오늘은 우연한 장소에서 만난 사람과 좋은 인연으로 이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개띠
46年生 주차 문제와 같이 사소한 문제로 갈등이 생겨도 오늘은 먼저 양보해 보세요.
58年生 함께 일을 도모하기 위해서 사람들을 모으려고 하지 않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70年生 일에 너무 자만하지 말고 철저하게 준비하고 계획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82年生 바른 행동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심어 주는 날로 만들어 보세요.
94年生 무리라고 생각해서 망설였던 일을 다시 한번 도전해 보면 행운이 상승한답니다.
06年生 공부와 관련하여 자신을 질투하는 사람이 나타나도 무시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돼지띠
47年生 희비가 교차하는 날이니 잠시라도 방심하면 힘든 일을 당할 수 있는 날입니다.
59年生 주위 사람들과 합이 잘 맞아 협조가 잘되니 상황이 안정적 흘러갈 수 있어요.
71年生 오늘은 가족 외에 남의 일에 깊게 관여하지 않아야 나에게 도움이 됩니다.
83年生 일과 관련하여 적극적으로 어필하는 것이 나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95年生 자만하고 거만해 보이지 않는다면 일들은 비교적 좋은 흐름을 탈 수 있습니다.
07年生 목표를 너무 높게 설정하지 말고, 실현이 가능하도록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