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데일리]10월 28일(토)

쥐띠
36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과 나눌 수 있는 것을 나누면 좋은 운이 들어오게 됩니다.
48年生 막히면 잠시 쉬어가고 안 되는 일에는 미련을 버리고 느긋한 마음을 가지도록 해요.
60年生 사소한 말 때문에 구설에 올라 곤욕을 치를 수 있으니 말조심을 하는 것이 좋아요.
72年生 시비나 구설을 일으키고 싶지 않다면 자신 주관대로 일을 처리하지 말아야 해요.
84年生 힘든 일이라도 쉽게 포기하지 말고 극복하려는 끈기와 열정을 보여주도록 해요.
96年生 상대가 자신의 매력을 알아주기를 바란다면 적극적으로 어필하는 것이 유리해요.
08年生 오늘은 본인이 가지고 있는 열정과 재능을 쏟아부어야 원하는 걸 얻을 수 있어요.

소띠
37年生 오늘이 지루하게 느껴진다고 함부로 새로운 일을 생각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49年生 재물의 흐름이 다소 약하니 현 상황을 유지하는데 집중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61年生 오늘은 마음을 비우고 내일을 준비하는 자세로 마무리하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73年生 힘든 일이 생겨 그만두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도 끈기를 가지고 끝까지 해내야 해요.
85年生 목표를 크게 세워서 부지런히 매진하게 되면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97年生 힘들다고 생각되는 일이라도 끝까지 해결하려는 노력을 보여 주는 것이 필요해요.
09年生 사랑하는 사람과의 문제로 마음고생을 할 일이 생길 수 있는 하루일 것입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의 시선이나 말들을 신경 쓰지 말고 원하는 대로 움직여 보세요.
50年生 오늘은 강강약약의 태도를 보이면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62年生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나서지 말고 한발 뒤에서 지켜보는 것이 이롭겠습니다.
74年生 처음에 잘된다고 무리하게 확장하면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니 자제력이 필요해요.
86年生 새로운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보여주고 싶다면 잘난 체하지 않아야 하겠습니다.
98年生 오늘을 무사하게 넘기고 싶다면 사소한 것 하나하나 신경을 써야 할 것입니다.

토끼띠
39年生 몸과 마음에 활력이 솟아나니 가지고 있던 지병도 조금씩 좋아져 갈 수 있어요.
51年生 계획한 일들이 본인의 생각보다 빠르게 진행되고 있으니 기대를 커질 수 있습니다.
63年生 빠른 속도로 무언가 이루려고 하면 오히려 역효과를 불러오니 차근히 하도록 해요.
75年生 목표를 설정했으면 일하는 도중에 세밀하게 점검해야 실수를 줄일 수 있어요.
87年生 오늘은 몸으로 하는 일이나 힘이 필요한 일에 더욱더 안전에 신경 써야 합니다.
99年生 갈등을 줄이고 싶다면 서로에 대해서 지나치게 간섭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40年生 돈을 잃어버리거나 명예가 실추될 수 있으니 특히 언행을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52年生 꾸준히 힘써온 노력에 비해 돌아오는 것이 기대에 미치지 못해도 실망하긴 일러요.
64年生 지금 하는 일이 약간 무리가 되더라도 과감하게 밀고 나가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76年生 기회가 왔을 때 타이밍을 잘 맞춰 시도하면 원하는 성과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88年生 의욕만 앞세우게 되면 잘 진행되어 가던 일도 그르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00年生 오늘부터는 새로운 계획을 세워서 다가올 장래를 준비해 나가는 게 좋을 겁니다.

뱀띠
41年生 돕고자 하는 사람이 많으니 부지런히 움직이기만 하면 좋은 결과를 얻겠습니다.
53年生 이제 즐겁고 행복한 일들만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해도 좋은 하루입니다.
65年生 할 수 있다는 긍정적인 사고로 끝까지 노력하면 어떤 어려움도 해결할 수 있어요.
77年生 처음은 미약한 듯하나 시간이 지날수록 강건해질 수 있으니 희망을 버리지 마요.
89年生 과한 욕심은 눈을 가리고 잘 되어가는 일조차 어렵게 만들 수도 있을 것입니다.
01年生 지금은 미래를 대비하여 젊을 때 하나라도 더 익히고 배워두는 것이 유리합니다.

말띠
42年生 지금 생활에 허전함을 느끼더라도 현재 상태를 유지해 나가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54年生 지금까지 땀 흘리고 노력을 기울인 것에서 상상 이상의 결과가 나타날 수 있어요.
66年生 모든 일을 앉아서 해결하려 하지 말고 솔선수범 찾아 나서서 처리하도록 해보세요.
78年生 욕심을 부리거나 다른 사람의 것을 탐하지 말고 가진 것을 잘 지키는 것이 좋아요.
90年生 철저한 자기관리와 책임감이 있는 행동으로 일을 처리하는 모습을 보여주어야 해요.
02年生 처음으로 마음을 설레게 하는 상대를 만나 멋진 데이트를 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양띠
43年生 조화로운 기운이 조성되어 균형을 이루게 되니 평화롭고 편안한 날이 될 수 있어요.
55年生 혼자 시간을 가지고 마음의 여유를 가진다면 일의 진척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67年生 너무 원리 원칙만 따지지 말고 부드럽고 유연하게 처신하는 것이 필요한 날입니다.
79年生 길운이 함께하니 오랫동안 바란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 있는 날이 될 수 있어요.
91年生 잦은 만남이 사랑에 약이 되는 것이 아니라 독이 될 수 있음을 생각해 봐야 합니다.
03年生 얕은 지식을 얻는 것보다 천천히 기초부터 탄탄한 지식을 쌓아 두는 게 유리해요.

원숭이띠
44年生 오늘은 일이 술술 잘 풀려가더라도 기고만장한 태도를 보이지 않도록 하세요.
56年生 계산적이고 현실적인 태도가 필요한 날이며 사람을 함부로 믿지 않는 것이 좋아요.
68年生 감정을 접어두고 이성적으로 생각해야 모든 일을 올바르게 판단할 수 있을 겁니다.
80年生 일시적인 어려움에 물러나거나 포기하지 말고 강하게 추진하는 힘이 필요합니다.
92年生 오늘은 애정운이 좋으니 새로운 장소에 가보면 새로운 인연이 시작될 수 있어요.
04年生 마음의 동요가 일어나더라도 적극적인 자세로 공부에 매진해야 하는 날입니다.

닭띠
45年生 스트레스가 늘어날 수 있으니 마음을 편안하게 가져야 옳은 판단을 할 수 있어요.
57年生 원하는 게 있다면 행동하기 전에 심사숙고하여 계획을 세우는 것이 유리합니다.
69年生 가치관이 같은 사람들과 정보를 교환하거나 나눌 때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81年生 오늘은 모임이나 계획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시간을 다소 미루는 게 좋을 겁니다.
93年生 매력이 빛을 발하게 되니 상대의 마음을 한 번에 흔들어 놓을 수 있겠습니다.
05年生 자신이 생각하고 결정하는 대로 움직인다면 손해도 감수해야 할 것입니다.

개띠
46年生 속으로만 생각하고 있으면 사람들이 알아주지 않으니 이야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58年生 새롭게 목표를 세워 적극적이고 열정적으로 일을 추진하면 유리할 것입니다.
70年生 금전운은 상승하나 너무 돈이나 재물을 밝히는 모습을 보이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82年生 자신의 모습을 주변 사람과 비교하지 말고 자신의 길을 묵묵히 가는 게 좋습니다.
94年生 상대를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고 행동을 지켜보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06年生 오늘은 혼자보다는 여럿이 유리하고, 유용한 정보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돼지띠
47年生 오늘은 과거에 실패했던 일을 다시 시도하면 성공할 가능성이 크겠습니다.
59年生 오늘은 무언가를 새롭게 시작하기엔 운이 따라주지 않으니 생각을 접는 게 좋아요.
71年生 좋은 기회가 찾아오더라도 정신을 바짝 차리지 않고 있다면 기회 날아갈 수 있어요.
83年生 오늘은 자존심을 내세우면 돌파하여 앞으로 나아가기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95年生 겉모습보다 내면을 잘 살펴보면 상대의 훨씬 많은 장점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07年生 곧 일이 술술 잘 풀릴 테니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주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