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데일리] 10월 26일(목)

쥐띠
36年生 예측불허의 말이나 행동으로 난감한 상황으로 만들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48年生 운이 좋지 않으니 사람들을 설득하거나 중재하는 일에는 나서지 않도록 하세요.
60年生 금전 손실로 인해 감정 소모와 근심이 생길 수 있으니 유념해야 하는 날입니다.
72年生 오늘은 상대방에게 흠 잡힐 만한 일은 삼가는 것이 아무래도 좋을 것입니다.
84年生 의욕이 넘치는 날이니 자신이 바라는 일들이 결실을 볼 수도 있는 하루입니다.
96年生 자신을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 누군지 한 번 더 생각해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08年生 오늘은 첫 단추를 잘못 끼웠다고 하더라도 다시 바로 잡을 수 있으니 걱정 마요.

소띠
37年生 새로운 것에 대한 호기심이 생긴다면 내부에서 그 호기심을 해결하는 게 좋아요.
49年生 만남에 있어 차질이 생길 수 있으니 빠르게 계획을 수정하는 것이 좋을 겁니다.
61年生 오늘은 차림이나 외모에 좀 더 신경을 쓰면 도움이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73年生 밖에서 보기에는 평온하게 보이나 내부에는 복잡하고 혼란스러운 날입니다.
85年生 지지하고 바라봐 주는 사람이 있으니 천군만마를 얻은 기분이 들 수 있어요.
97年生 자신에게 먼저 호감을 느끼고 접근하는 사람은 적당히 경계하는 게 좋겠어요.
09年生 오늘은 욕심을 버리고 꼼꼼한 일 처리를 해야만 아무 탈 없이 흘러갈 수 있어요.

호랑이띠
38年生 하고 싶은 말이 많아도 자칫 감정이 앞서지 않도록 조심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50年生 한 번에 큰 욕심을 부리기보다는 작은 것부터 차분하게 쌓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62年生 일할 때 못하는 것을 지적하기보다 잘하는 것을 찾아 칭찬해 주도록 해보세요.
74年生 오늘은 손대는 일들이 모두 잘 풀리니 자신감이 완전히 회복될 수 있겠습니다.
86年生 오늘은 스스로 모든 일을 해결해야 한다는 걸 인지하고 행동해야 하는 날입니다.
98年生 다른 사람이 해주기를 기다리기보다는 직접 나서서 움직이고 행동하는 게 좋아요.

토끼띠
39年生 주위 사람들이 자신이 하는 일에 도움을 주려고 나서니 기쁨이 넘칠 수 있어요.
51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믿음을 주는 것에 모든 것을 집중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63年生 의욕이 넘치니 적은 노력으로도 많은 것을 손에 넣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75年生 일들이 빛나기 시작하는 날이니 약간 무리가 되더라도 진행하는 것이 이로워요.
87年生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도 여유를 가지고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99年生 오늘만큼은 상대의 취미 생활을 함께하려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유리합니다.

용띠
40年生 예민한 생각을 줄이고 주변 사람들과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좋아요.
52年生 오늘은 너무 본인의 주장이나 의견만 고집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날입니다.
64年生 성급하게 움직이면 하던 일들이 풀리지 않으니 무조건 차분하게 진행해 보세요.
76年生 자신의 재정상태를 가까운 사람에게도 이야기하지 않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88年生 싱글이면 자신이 찾고 있는 사람이 주변에 있을 수 있으니 기대해도 좋아요.
00年生 적극적인 태도로 일과 학업에 매진한다면 노력에 대한 보답은 얻을 수 있어요.

뱀띠
41年生 무엇을 선택해야 한다면 더욱 신중히 세심하게 고려해서 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53年生 무난하게 흘러 편안함을 기대할 수 있겠지만 지나친 방심을 하지 않도록 하세요.
65年生 몸과 마음이 쉽게 지칠 수 있는 날이니 되도록 약속을 미루는 것이 현명해요.
77年生 오늘은 내일을 위해 철저하게 준비하여 힘쓰는 것이 바람직한 날이 될 것입니다.
89年生 본인만 힘들고, 지쳤다고 생각할 순 있지만, 절대 겉으로 티 내지는 말아요.
01年生 오늘은 관운이 좋아 무엇이든 열심히 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말띠
42年生 오늘은 원칙을 지키는 것보다 주변 여건에 맞춰 융통성 있게 처신해야 합니다.
54年生 금전의 흐름이 좋지 않으니 미리 지출 계획을 세워두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66年生 사람들을 상대할 때는 협력하고 믿음을 가지고 대하면 행운이 따라옵니다.
78年生 다가온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면 뭐든 적극성을 보이고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90年生 갑자기 너무 사고 싶은 물건이 생겼다면 며칠만 더 생각해 보는 게 좋을 겁니다.
02年生 나이 차이가 있는 것보단 같은 또래의 이성을 만나는 게 잘 어울리는 날입니다.

양띠
43年生 오늘은 걱정할 것이 없어 비교적 풍족하고 여유로운 시기일 것입니다.
55年生 싫고 좋음을 확실하게 밝히면 자신의 입지가 분명해지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67年生 중요한 일은 급하게 결정하지 말고 좀 더 신중하게 처리하는 게 유리합니다.
79年生 자신의 실력을 인정하는 지인으로부터 이직 제의를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91年生 해야 하는 일과 보류해도 되는 일 사이에 헤맬 수 있으니 신중히 판단해야 해요.
03年生 장래를 위해 전공하고 있는 부분이 적성에 맞는지 꼼꼼하게 생각해 보도록 해요.

원숭이띠
44年生 오늘은 본인이 뭔가가 필요할 때만 누군갈 찾는 건 아닌지 생각해 보도록 해요.
56年生 문제가 일어날 수 있으니 매사에 신중하고 조심스러운 언행으로 임해야 합니다.
68年生 심하게 욕심을 부리면 오히려 화를 당할 수 있으니 마음을 비우는 것이 좋습니다.
80年生 본인 스스로도 깜짝 놀랄 만한 성과를 거둘 수도 있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92年生 성장 가능성은 충분해 보이나 게으름으로 준비가 부족하게 보이는 하루입니다.
04年生 만남은 잠시 뒤로 미루고 얼마 남지 않은 시간 동안 본인 일의 열중해야 합니다.

닭띠
45年生 일이 뜻대로 수월하게 풀려나가니 마음이 편안해지고 기분이 업될 수 있습니다.
57年生 돈을 묶어 놓기만 한다고 안전한 건 아니니 잘 활용할 때 많은 도움이 될 겁니다.
69年生 변화를 주기보다는 하고 있는 일에 모든 것을 집중하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81年生 금전운이 아주 좋은 날이므로 자신이 노력한 만큼 재물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93年生 대화가 잘 통하고 마음이 잘 맞는 편안한 사람을 만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05年生 오늘은 본인의 부족한 점이나 실력을 키워 보기에 적절한 하루일 수 있습니다.

개띠
46年生 활동 폭을 넓히기 위해서는 밖으로 나와 사람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58年生 좋은 뜻을 가지고 시작한 일이라도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게 좋을 겁니다.
70年生 중요한 안건을 논의하거나 결재받을 일이 있다면 오늘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82年生 새로운 아이템을 시작하거나 거래를 성사시키는 등, 분주한 하루가 되겠어요.
94年生 오늘은 노력한 만큼 상대방의 마음을 조금은 열 수 있는 날이 될 것입니다.
06年生 오늘은 혼자 움직이지 말고 마음이 잘 맞는 친구와 함께 움직이는 게 유리해요.

돼지띠
47年生 마음을 내려놓고 모든 걸 다른 사람의 입장에서 보려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59年生 오늘만큼은 본인 주장만 내세우지 말고 상대의 이야기를 경청해 주어야 해요.
71年生 계획하고 준비한 일이 있다면 좋은 성과를 볼 수 있으니 시도해 보는 게 좋아요.
83年生 오늘은 뛰어난 판단력과 결단력으로 일을 추진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95年生 자신감을 가지고 부지런하고 성실함으로 승부를 걸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어요.
07年生 오늘은 후회하지 않으려면 상대도 나의 마음과 같을 거라는 생각은 버려야 해요.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