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0월 11일(수)

쥐띠
36年生 오늘은 전화위복의 하루이니 긍정적인 태도가 무엇보다 중요할 것입니다.
48年生 본인의 입장만 주장하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협력하여 의견을 조율해 보세요.
60年生 골치 아픈 문제가 해결되고 일적으로 성공적인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72年生 한번 크게 일어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주변에 도움을 청해 보는 것도 좋아요.
84年生 동료들보다 한발 앞서가기 위해 부지런히 실력과 경쟁력을 키워가는 게 좋습니다.
96年生 기분으로 말을 함부로 하면 모든 흉이 걱정되니 언행을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08年生 오늘 하루는 나보다 윗사람과 동행하는 것이 유리하게 작용할 것입니다.

소띠
37年生 주변인들과 언쟁을 피하려면 서로 생각이 다르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49年生 오늘은 누구를 만나든 첫인상으로 사람을 판단하지 말아야 합니다.
61年生 아무리 친하게 지내던 사이라도 기본적인 예의와 매너를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73年生 틀에 박힌 생각을 조금만 바꾸면 행운의 요소가 많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85年生 들뜬 마음은 실수나 사고를 유발할 수 있으니 차분한 마음을 가지고 임해야 해요.
97年生 땀 흘려 노력한 것에 비해 큰 성과가 나지 않아 많은 아쉬움이 남는 날입니다.
09年生 무슨 일이든 적정선이 있고, 대인관계에서도 적정선은 꼭 지켜야 합니다.

호랑이띠
38年生 걱정이나 고민이 있다면 몸을 부지런히 움직여서 생각을 덜 해야 합니다.
50年生 반복되는 일상이 지겹다면 화끈하게 평소 가보고 싶었던 곳으로 떠나보세요.
62年生 빠르게 잘 진행하려면 본인 실력만 발휘하는 것보다 주위와 협력하는 게 나아요.
74年生 해결되지 않았던 일들이 깔끔히 해소되니 실력을 인정받게 될 수 있습니다.
86年生 자신의 마음이 다른 사람들과 같지 않고 생각이 다르다는 걸 잊지 않아야 해요.
98年生 꼭 해야 하는 말을 하지 않아 스스로 몫을 챙기지 못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토끼띠
39年生 앞으로 닥칠 일을 생각하여 준비해 두어야 많은 사람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51年生 대인관계를 투명하게 진행해야 떳떳하게 이익과 명예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63年生 시기가 있음을 알고 조급함을 버리고 냉철하게 판단하는 지혜를 갖춰야 해요.
75年生 눈앞에 보이는 이익을 추구하지 말고 멀리 내다보는 혜안을 기르는 것이 좋습니다.
87年生 과한 책임을 맡더라도 자신이 사람들의 중심이 되어 일을 추진해 보도록 해요.
99年生 잘못된 일은 상대를 너무 핀잔을 주지 말고 그냥 넘어가 주는 것이 좋을 겁니다.

용띠
40年生 배를 묶어두었던 줄이 스르르 풀리는 모습으로, 자유를 느낄 수 있습니다.
52年生 자신과 관련 없는 일에 휘말려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언행을 조심해야 합니다.
64年生 의욕이 높고 두뇌 회전이 빠른 날이니 부지런히 움직이며 해 나가야 좋겠습니다.
76年生 자신을 욕하는 소리를 들어도 흥분하지 말고 부드럽게 대화로 풀어야 합니다.
88年生 순조롭게 잘 될 것 같은 일은 세상에서 찾기가 쉽지 않으니 염두에 두도록 해요.
00年生 자신이 계획하고 목표한 대로 일이 진행되어 가니 자꾸 욕심이 커질 수 있습니다.

뱀띠
41年生 익숙하지 않은 것엔 함부로 손대지 않는 것이 좋다는 것을 명심해 보세요.
53年生 아랫사람의 도움으로 진행하던 일이 뜻밖의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겠습니다.
65年生 지금 하는 일은 조금만 더 기다리면 더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77年生 마음을 터놓을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크나큰 삶의 위안이 되고 안식처가 돼요.
89年生 마음에만 담고 있는 상대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01年生 다가온 기회를 잡고 싶다면 너무 소극적인 모습을 보이지 않는 것이 좋아요.

말띠
42年生 때론 포기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지만 아직 포기하기에 이릅니다.
54年生 질질 끌면서 해결의 기미가 보이지 않던 일들이 실마리를 찾게 될 수 있습니다.
66年生 입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서 스스로 노력을 해야 앞날이 열리게 되는 날입니다.
78年生 땀 흘려 노력하고 수고한 만큼 그에 상응하는 결과가 약속되는 하루입니다.
90年生 상대의 화려한 겉치레에 기가 죽어, 할 말을 하지 못하는 어리석은 짓은 피해요.
02年生 애정운이 좋지 않으니 이성에게 적극적으로 대시 하는 건 피하는 것이 좋아요.

양띠
43年生 작은 이익을 탐하려다가 큰 것을 잃게 될 수도 있음을 깨닫는 것이 중요합니다.
55年生 재물을 크게 움직이는 것보다는 세밀한 움직임을 지켜보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67年生 힘든 상황이더라도 끝까지 마무리 짓는 끈기와 열정을 보여 주는 것이 필요해요.
79年生 자신이 생각하고 바라던 것들 중 하나는 반드시 이루어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91年生 화가 나는 일이 있더라도 상처가 되는 말은 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03年生 기쁜 소식이 들려오니 여태껏 땀 흘리고 고생한 보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오늘은 내 의지가 가장 큰 열쇠인 하루이니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하겠습니다.
56年生 대인관계의 전반적인 변화로 새로운 사람들과 약속과 모임이 많아질 수 있어요.
68年生 뜻하지도 않았던 좋은 기회와 조력자의 도움으로 금전이 꽃피게 되는 날입니다.
80年生 금전운의 흐름이 상승하고 있으니 수익을 늘려가는 데 큰 무리가 없는 날입니다.
92年生 위기가 오히려 기회가 될 수 있으니 전화위복의 계기로 삼아 보는 게 좋아요.
04年生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있으니 적극적인 태도로 공부에 전념해요.

닭띠
45年生 무슨 일이든 흥겹고 재미있게 시작하면 저절로 작업 능률이 올라가게 될 겁니다.
57年生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싶다면 베풀 줄 아는 사람으로 생각이 되도록 행동해요.
69年生 운명의 거센 파도 속에서도 자신다움을 발휘하여 나아가는 게 유리한 날입니다.
81年生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고 기분 나쁜 일이 있어도 내색하지 않도록 해요.
93年生 연애운이 좋아 멋진 데이트가 예상되고 만남 자체가 즐거움이 될 것입니다.
05年生 하기 싫은 일을 다른 사람에게 맡기려 하지 말고 직접 처리해야 무탈한 날입니다.

개띠
46年生 가까운 사이일수록 표현하기 쑥스럽더라도 부단히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58年生 자영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소득이 꾸준히 들어와 여유가 생길 수 있겠습니다.
70年生 경제적인 어려움이 조금씩 회복되어 머지않아 안정적인 일상이 찾아올 겁니다.
82年生 이직 운이 많이 약하니 지금 다니던 곳에 안주하는 것이 현명한 처세일 겁니다.
94年生 오늘은 평소에 잘 알고 지내는 사람과 붙어있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06年生 남들을 흉보기 전에 자신의 허물을 찾아보고 고쳐나가는 것을 먼저 해야 합니다.

돼지띠
47年生 사람들을 설득하는 일이나 대인관계와 관련된 일에는 나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9年生 분수를 지키면서 재정상 무리가 가지 않는 범위에서 일을 추진하는 것이 좋아요.
71年生 오늘은 계획에 없던 충동적인 소비를 하게 되면 후회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83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직장을 옮기는 것은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95年生 지금까지 노력한 대가가 열매를 맺어 눈에 띄는 성과를 보일 수 있습니다.
07年生 오늘은 연애운이 상승하게 되니 이성에게 자신도 모르게 관심을 받을 수 있어요.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