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데일리]10월 6일(금)

쥐띠
36年生 오늘은 정기적으로 받는 건강 관리를 철저하게 관리를 해야 하는 날입니다.
48年生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다는 것을 깨닫고 자기 차례를 기다려야 하는 날입니다.
60年生 오늘은 굳이 앞장서거나 혼자서 일을 책임지려고 하지 않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72年生 자신의 본업에 대해 항상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임하는 것이 좋습니다.
84年生 고민은 스스로가 만든 것이니 좀 더 단순하게 생각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96年生 오늘은 기대치를 낮추고 본인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08年生 욕심이 지나치면 실패를 볼 수 있으니, 과한 욕심은 금물인 하루입니다.

소띠
37年生 조건이 너무 좋은 계약이라면 한 번쯤은 의심을 가져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49年生 한동안 결정을 미뤘다면 오늘은 결정하고 한 걸음 앞으로 나가는 것이 좋아요.
61年生 갑자기 잡히는 약속이나 일정이 많아져 바쁜 하루가 예상되니 참고해 보세요.
73年生 머뭇거리거나 망설임 없이 진행하면 수월하게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날입니다.
85年生 상황에 따라서 말을 번복하지 않도록 신중하게 생각하고 말을 해야 할 것입니다.
97年生 감정이 극단적으로 변해 욱하는 행동이 나오지 않도록 감정 조절을 잘 해야 해요.
09年生 평소보다 생각을 길게 하고, 느긋하게 움직이는 것이 나에게 유리하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혼자서 일을 하는 것이 익숙해도 오늘은 여러 사람과 함께 어울려서 지내보세요.
50年生 운이 좋지는 않지만, 무리만 하지 않는다면 체력적으로 문제가 없는 날입니다.
62年生 오늘은 마음만 가득할 뿐 용기가 없어 기회를 놓칠 수 있는 하루가 예상돼요.
74年生 어렵게 느꼈던 일들도 부지런히 움직이면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해결되겠어요.
86年生 운이 좋은 날이니 많은 사람과 만남을 통해 새로운 것을 많이 배워 보세요.
98年生 뭐든 잘 풀리니 친해지고 싶은 사람들과 인연을 맺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토끼띠
39年生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는 일에는 건강을 위해서 시도해 보는 것이 좋겠어요.
51年生 얼마를 벌었냐 보다 얼마를 아끼고 지출하지 않았냐가 더 중요한 날입니다.
63年生 오늘은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고 얘기해 주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75年生 행복을 추구하고 싶다면 지금 자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아야 해요.
87年生 싱글이라면 본인의 생각과 뜻이 잘 통하는 사람을 알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99年生 연애운이 상승 곡선을 타고 있으니 소개팅을 통해 이상형을 만날 수 있습니다.

용띠
40年生 마무리 지을 일이 있다면 모두가 납득할 수 있는 선택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52年生 지금 하는 일에 대한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자신의 의견을 어필하는 게 좋아요.
64年生 지금은 홀로 해나가기엔 역부족이니 믿을만한 사람을 찾아 같이 하는 게 좋아요.
76年生 다소 까칠하더라도 직언을 해주는 사람의 말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유리해요.
88年生 충동적으로 쓸모없는 물건을 구매할 수 있으니 소비를 신중하게 해야 합니다.
00年生 연인이라면 데이트할 때는 리드보다는 상대에 대한 배려심이 필요한 날입니다.

뱀띠
41年生 오늘은 마음을 잘 조절하면서 조용히 명상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좋겠네요.
53年生 확신이 들어도 말에는 책임이 따르는 것을 생각하고 신중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65年生 나만 잘 되겠단 생각을 하게 되면 오히려 주변에 불운이 깃들 수 있겠습니다.
77年生 오늘 생각대로 일들이 술술 풀려나가니 안정적이고 평화로운 날이 될 수 있어요.
89年生 다양한 경험을 통해 폭넓은 견문을 쌓아 자신을 발전시키는 초석을 마련해요.
01年生 다양한 여건에서 잘 맞는 것은 찾았다면 그것에 집중해 보는 것이 현명해요.

말띠
42年生 걱정 없이 활동할 수 있으니 건강을 위해서 꾸준히 몸을 움직이는 것이 좋아요.
54年生 혼자 활동하는 게 여러 사람과 함께 하는 것보다 더 나은 성과를 낼 수 있어요.
66年生 큰일만 생각하지 말고 작은 일이라도 꾸준히 이뤄가면 큰 결과를 거두겠어요.
78年生 조금만 노력해도 결과가 좋게 나타나며 땀의 산물이 바로 나타나는 하루입니다.
90年生 틈틈이 노력하여 기초를 탄탄하게 쌓아놨던 부분이 비로소 빛을 볼 수 있어요.
02年生 땀 흘린 만큼 일의 결과를 본다는 긍정적인 생각으로 일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43年生 오지랖 넓게 남의 일에 간섭하지 말고 일에 신경 쓰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55年生 업무에 너무 무리하지 말고 하루 정도는 마음 편히 휴식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67年生 금전운이 좋아 손대는 일마다 좋은 성과가 있으니 그만큼 재물이 쌓일 수 있어요.
79年生 새로운 일을 하기 위해서는 서두르거나 의욕만 믿고 나가지 않는 게 유리해요.
91年生 성장 가능성은 충분해도, 노력이 부족한 사람에게 너무 공을 들지 않도록 해요.
03年生 너무 주변을 의식하거나 눈치 살피는 일에 신경을 쓰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조금 불편하다고 느껴지는 신체 부위가 있다면 병원에 방문하는 것이 좋겠네요.
56年生 다른 사람들과 굳이 자신을 비교해 가면서 자신을 낮출 필요는 없겠습니다.
68年生 한꺼번에 많은 일을 처리하려고 하지 말고 집중해서 하나씩 해결해야 합니다.
80年生 지금까지 땀을 흘린 결과가 기대 이상의 성과가 크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92年生 자신만의 고집을 부리다가 연인과의 관계에서 문제가 생겨날 수 있는 날입니다.
04年生 오늘은 하고 싶은 일이나 좋아하는 일을 마음껏 즐겨보기 좋은 하루입니다.

닭띠
45年生 오늘은 조금 지루하다고 그만두고 다른 것을 찾으려고 나서지 않는 게 좋습니다.
57年生 사소하게 할 수 있는 일을 부탁할 만한 사람이 있다면 한번 부탁해 보세요.
69年生 오늘은 본인의 생각과 믿음에 따라 결정하면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있겠습니다.
81年生 즉흥적인 결정을 내리기 쉬운 날이니 좀 더 신중하게 생각해 보는 것이 좋아요.
93年生 탈출구를 찾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도 아직은 현재에 충실히 하는 게 더 좋아요.
05年生 오늘은 자신의 마음을 잘 헤아려 주는 사람을 많이 만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개띠
46年生 과거의 일로 신경이 예민해져 있다면 빨리 포기하고 잊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58年生 자신을 믿어주는 사람들이 편안하고 익숙하다고 함부로 대하지 않는 게 좋아요.
70年生 중요한 일을 맡아서 나가게 되니 책임도 늘어나서 어깨가 무거워질 수 있어요.
82年生 오늘은 무언가를 새롭게 시작하려면 제대로 알아보고 시작하는 게 좋습니다.
94年生 질질 끌려다니지 않기 위해 단호한 판단과 주체적으로 행동하는 게 필요해요.
06年生 주어진 일을 부지런히 수행하게 되면 반드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돼지띠
47年生 그릇을 알고 과한 욕심을 내려놓으면 수익에 대한 기대를 해봐도 좋겠습니다.
59年生 상황이 좋아진 것처럼 보이나 아직은 마음 놓기에는 이른 시기일 수 있어요.
71年生 주어진 일의 방향이 자신 생각대로 흘러가지 않아도 너무 당황하지는 마세요.
83年生 일에서 좋은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면 잠시 중단하여 재차 확인을 해보도록 해요.
95年生 새롭게 만난 연인과 함께 새로운 취미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07年生 긴 안목으로 보고 좋은 일을 베풀었던 일이 큰 이익으로 되돌아올 수 있어요.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