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데일리]10월 1일(일)

쥐띠
36年生 소소한 운동이라도 좋으니 많이 움직여 땀을 흘리는 운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48年生 사욕을 버리고 정당한 것을 추구하려고 꾸준히 노력한다면 이룰 수 있을 겁니다.
60年生 오늘 하루는 돌다리도 두들겨 보자는 마음가짐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72年生 할 말이 있다면 상대의 눈치를 보지 말고 자신의 의사를 분명히 전해야 합니다.
84年生 일에 새로운 변화를 주는 건 신중하게 생각하여 결정하는 것이 필요한 날입니다.
96年生 사랑하고 싶은 사람이 나타나면 망설이지 말고 과감히 다가가 보는 것이 좋아요.
08年生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당사자가 없는 자리에서는 절대 말을 꺼내지 마세요.

소띠
37年生 오늘은 본인이 직접 듣거나 보지 않은 것에 강한 확신을 가지는 것은 위험해요.
49年生 의욕이 필요하다면 오늘은 밖에 나가서 조금이라도 땀을 흘려보는 게 좋아요.
61年生 오늘은 일단 한 걸음 물러서 관망하며 감정 정리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73年生 이성과 데이트를 한다면 오늘은 분위기 파악을 정말 잘해야 하겠습니다.
85年生 실수했다면 망설이지 말고 빠르게 자신의 잘못을 인정해야 뒤탈이 없겠습니다.
97年生 오늘은 10월의 첫 시작을 이롭게 열기 위해 집 대청소를 해보기 좋겠습니다.
09年生 감정을 잘 다스리면 무난한 하루이니, 분노 조절에 신경을 써야 하는 날입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오늘은 뭐가 됐든 억지로 나의 것으로 만들려고 하면 오히려 안 풀릴 것입니다.
50年生 말이란 한번 뱉으면 주워 담지 못하니 불필요한 말은 삼가는 것이 유리해요.
62年生 운이 깃들길 바라면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곤경에 처해 있는 사람을 도와주세요.
74年生 만나는 사람들에게 환한 미소를 보내면서 좋은 기운을 전하는 것도 좋겠네요.
86年生 비 온 뒤 땅이 굳는 것처럼 조만간 새로운 희망이 보일 수 있겠습니다.
98年生 스스로 내적 갈등이 심한 날이지만, 싸워서 이겨내야 하는 하루가 되겠어요.

토끼띠
39年生 지치고 피곤하니 오늘은 사소하게 하던 일을 내려놓고 그냥 쉬는 것이 좋습니다.
51年生 오늘은 본인이 할 수 있는 선에서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는 것이 이롭겠습니다.
63年生 기회 잡는 것도 열심히 뛰고 노력하는 사람에게 다가온다는 것을 생각해야 해요.
75年生 대인관계 운이 상승하니 새로운 일을 구상하고 있다면 조력자를 찾아보세요.
87年生 오늘은 하는 일을 한 단계 상승시킬 수 있는 아이디어 찾아보는 게 좋아요.
99年生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를 가거나 축제에 가서 즐겁게 보내기 좋은 하루입니다.

용띠
40年生 오늘은 건강도 차츰 호전되니 아무런 걱정 없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날입니다.
52年生 오늘은 더 이상 투자에 미련을 두지 말고 손을 놓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64年生 실패하는 것이 두려워서 시작하는 것조차 망설이고 머뭇거리게 될 수 있어요.
76年生 오늘 되도록 말을 아끼고 말을 할 때는 차분하고 조용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88年生 쇠퇴했던 운이 서서히 상승 중이니 하고 싶은 일을 해 보는 것도 좋은 날입니다.
00年生 사랑하는 사람에게 솔선수범해서 해줄 수 있는 것이 있다면 해주는 것이 좋아요.

뱀띠
41年生 오늘의 일을 내일로 미루지 않는 것이 나중을 생각했을 때 더 유리합니다.
53年生 참고 인내함이 필요한 날이니 활동은 축소하면서 내실을 다지는 것이 좋습니다.
65年生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기회가 찾아오더라도 적극적인 태도를 보이는 게 좋아요.
77年生 오늘은 좋은 소식이든, 나쁜 소식이든 많은 사람 앞에 서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89年生 결혼했다면 임신운이 강하게 들어오고 생각했던 일을 이룰 수 있는 날입니다.
01年生 오늘은 사고파는 일에 좋은 운이 들어오니, 사고 싶던 것을 구매해도 좋아요.

말띠
42年生 열정과 의욕이 떨어지니 활동의 범위를 축소하여 조용히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54年生 이제까지 해 오던 일이 지루하게 느껴져도 다른 곳에 신경 쓰지 않는 게 좋아요.
66年生 가족에게 가장 고통을 주는 것은 다른 사람과 비교하는 말이니 하지 않도록 해요.
78年生 자칫 감정이 앞서 말실수를 할 수 있으니 하고 싶은 말이 많아도 참아야 합니다.
90年生 오늘은 겸손하고 예의 바른 태도를 보일수록 윗사람의 도움이 많아질 것입니다.
02年生 머무는 곳을 기준으로 서쪽 방향으로 이동하면 소소한 재미를 볼 수 있어요.

양띠
43年生 오늘은 자녀로 인해 가만히 있어도 절로 웃음꽃이 필 수 있는 하루입니다.
55年生 나이가 계급장이 아니니 나이 많음을 내새워 대접받고자 하지 않는 게 좋아요.
67年生 어려움은 다소 해결되어 가겠으나 완벽한 해결은 약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79年生 크지 않은 성과에도 만족하고 최선을 다하는 자세를 보여 주어야 하겠습니다.
91年生 부족한 부분을 채우고 잘못된 것이 있으면 고치고 수정하는 것이 현명해요.
03年生 연인 사이가 되겠다는 생각보단 친구로 시작한다는 가벼운 마음을 가져 보세요.

원숭이띠
44年生 결단력과 실행력을 보여 주면 이득이 있을 하루이니 선두에 서도록 해요.
56年生 갈피를 잡지 못했던 일이 있다면 확실히 매듭을 지을 방안을 찾아야 합니다.
68年生 결정할 일이 있다면 조용히 혼자 생각하여 천천히 결정을 내리는 것이 좋습니다.
80年生 움직이지 않고 얻고자 하지 말고 분수에 넘치는 것은 탐하지 않는 게 좋아요.
92年生 직장과 관련하여 희소식이 있을 수 있고, 이직의 기운도 강한 하루입니다.
04年生 친구들과 운이 좋은 날이니 잠시 시간을 내서 쌓인 스트레스를 풀어 보세요.

닭띠
45年生 사이가 안 좋은 사람과 화해를 바라고 있다면 먼저 다가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57年生 오늘은 순간의 감정에 따라 상대에게 이끌려 가지 말아야 하는 하루입니다.
69年生 주변의 솔깃한 제안이 있어도 못 들은 척하고 그냥 넘기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81年生 새로운 아이템에 대해 확신한 마음이 생겨, 도전해 보고 싶어질 수 있겠습니다.
93年生 괜한 트러블을 일으키지 않도록 태도를 명확하게 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05年生 상승의 운이 들어오는 날이니, 더 힘차게 노를 저어서 나아가야 하겠습니다.

개띠
46年生 신수가 태평하니 재운도 좋아지고 가정에도 활기가 돌 수 있는 하루입니다.
58年生 적은 돈이 모여 목돈이 될 수 있고, 매매 성사도 이루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70年生 상황이 좋아지고 있으니 새로운 일을 해 보고 싶은 마음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82年生 새로운 일을 생각하고 있다면 목표를 높게 설정하지 말고 현실적으로 세우세요.
94年生 본인의 취미보다는 상대의 취미 생활을 함께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06年生 오늘은 돼지띠나 용띠의 도움으로 경제적인 이득도 볼 수 있는 날입니다.

돼지띠
47年生 본인 주장만 너무 내세우지 말고 상대의 의견을 경청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59年生 오늘은 앉아서 고민만 하지 말고 나가서 에너지를 쏟아야 하는 하루입니다.
71年生 자만하거나 고집을 부리지만 않는다면 비교적 좋은 흐름을 타게될 수 있어요.
83年生 힘든 일이라도 포기하지 않고 극복하려는 의지를 보여 주는 것이 필요하겠어요.
95年生 오늘은 우유부단한 모습을 버리고 결단력을 보여 주어야 하는 하루입니다.
07年生 가족 사이에 소원했던 관계가 개선될 수 있고 새로운 변화가 있을 수 있어요.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