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데일리]9월 20일(수)

쥐띠
36年生 칼로 나무를 치는 형상의 운이 들어왔으니 자신을 가꾸고 다듬어야 합니다.
48年生 아랫사람들과 대화를 많이 하면 새로운 아이디어가 창출될 수 있는 날입니다.
60年生 너무 본인의 의견만 주장하지 말고 다른 사람의 의견도 들어보는 게 좋습니다.
72年生 태양이 구름 속에 가려 있다가 나오듯 자신의 실력을 드러내기에 유리합니다.
84年生 신뢰를 얻고 싶다면 확고한 목표를 세워 추진해 나가는 게 중요하답니다.
96年生 일을 그만두고 싶은 심정이지만 마음대로 되지 않아서 망설이게 될 수 있어요.
08年生 해결 방안이 떠오르지 않아 고민하던 일의 해결책을 찾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소띠
37年生 주저하지 말고 하던 일을 진행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49年生 오늘은 구설수가 따라오는 날이니 언행을 할 때는 특별히 신중해야 합니다.
61年生 오늘은 많은 사람과 만남의 기회가 주어져 정신없이 바쁘게 진행될 수 있어요.
73年生 오늘은 깊이 생각하는 것보다는 폭넓게 생각하는 것이 더욱 유리한 날입니다.
85年生 새로운 아이템에 대한 호기심이 생겨나니 도전을 시도해 봐도 괜찮은 날입니다.
97年生 애정운이 좋으니 좋은 감정을 느끼고 있는 사람에게 다가가 봐도 좋겠습니다.
09年生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멋진 시간을 보내기에 적절한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오늘은 자신을 향해 불어오는 가을바람에 그리움이 묻어 불어오는 듯한 날입니다.
50年生 했던 일이나 잘 아는 일에 투자를 해보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62年生 다른 사람들의 말에 너무 민감하게 반응하거나 큰 의미를 두지 않는 게 좋아요.
74年生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보다는 자신이 경험한 것을 토대로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
86年生 지금 자신에게 필요한 것은 변화나 혁신보다는 안정이라는 것이 필요한 날입니다.
98年生 상대와 다투고 싶지 않다면 영혼 없이 내뱉는 말을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토끼띠
39年生 기대했던 일에서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성과가 나오더라도 크게 좌절하지 마세요.
51年生 계약이나 매매에 대해서는 순조롭고 평탄하니 자신 있게 추진해도 좋답니다.
63年生 진행 중인 일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행동해서 기회를 놓치지 마요.
75年生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하게 되면 자신이 나갈 방향이 눈에 들어올 수 있어요.
87年生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처럼 조금은 여유를 가지고 일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99年生 상대의 인물보다는 속마음을 잘 살펴보고 다가가는 것이 이로울 수 있습니다.

용띠
40年生 머리를 쓰든 몸을 쓰든 어떤 일을 해도 바이오 리듬이 좋은 하루가 되겠네요.
52年生 대인 관계로 사람들을 만나는 일이 많아지는 만큼 지출도 많아질 수 있어요.
64年生 사람을 대할 때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면 배신이라는 글자를 만나지 않을 겁니다.
76年生 주어진 좋은 기운이 주위를 맴돌고 있으나 이상하게 낯선 기분이 들 수 있어요.
88年生 오늘은 비밀을 털어놓으면 구설과 망신만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00年生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도 깊은 속마음까지 말하지 않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뱀띠
41年生 평소 대인 관계를 소홀히 했다면 오늘부터 적극적으로 관계 개선에 나서 봐요.
53年生 자신이 하고 싶었던 일들을 시작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65年生 세운 목표를 달성하기에 좋은 운이므로 망설이지 말고 시도해야 하는 날입니다.
77年生 의견이 받아지지 않거나 인정받지 않아도 너무 실망하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89年生 젊은 패기로 움직이기보다는 냉철하게 이성적으로 판단하여 움직이는 게 좋아요.
01年生 급한 성격을 떨쳐내지 못하면 일 처리에 있어 잦은 실수를 하게 될 수 있습니다.

말띠
42年生 사람들이 먼저 찾아주기를 바란다면 까칠하고 깐깐한 모습을 보이지는 마세요.
54年生 지금까지 해오던 방식을 조금 바꾸어 시도해 보면 좋은 성과를 볼 수 있습니다.
66年生 뒤돌아보지 말고 앞만 보고 가는 게 지난날의 미련을 떨칠 수 있는 방법입니다.
78年生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면 변화를 일으켜 더 나은 미래로 나아갈 수 있을 겁니다.
90年生 에너지가 왕성한 날이니 자신의 판단을 믿고 일을 실행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02年生 한순간의 위기를 모면하려고 터무니없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 것이 옳습니다.

양띠
43年生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오지랖 넓게 남의 일을 간섭하거나 나서지 않아야 해요.
55年生 여행을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 중이라면 처음에 생각했던 곳으로 정해보세요.
67年生 새롭게 일을 시작하기보다 현재 하는 일에 더 신경을 쓰고 노력하는 게 좋아요.
79年生 오늘은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완벽하게 준비하여 시작해도 늦지 않을 것입니다.
91年生 대인 관계에서 어색함을 피하고 싶다면 자신이 먼저 다가가는 것이 좋습니다.
03年生 주어진 현실을 정확히 파악하여 앞으로 나갈 계획을 세우는 게 좋을 것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시작은 힘들 수 있으나 무슨 일이라고 시작만 하면 즐거움이 찾아오는 날입니다.
56年生 자신을 돌아보고 변화시켜 더 나은 삶을 위해 힘차게 시작하게 될 수 있어요.
68年生 주어진 일을 적극적인 자세로 대처해 나가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80年生 주변인의 속도로 맞춰서 앞으로 나가면 자신도 모르게 크게 성장하게 될 겁니다.
92年生 사소한 일로 서로 트집을 잡으면 생각하지도 못한 언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04年生 자신이 처한 상황에 대해 고민하고 많은 생각을 해보고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

닭띠
45年生 평소와 달리 신체에 불편한 곳이 있다면 안일하게 생각하지 말고 신경 써야 해요.
57年生 다른 사람 일에 오지랖 넓게 나서지 말고 본인의 일에만 전념하는 게 좋습니다.
69年生 금전운이 하향 곡선을 그리고 있으니 잘 풀릴 듯하며 풀리지 않을 수 있어요.
81年生 정신적으로 무리가 따를 수 있으니 너무 일에 집착하지 않는 것이 우선입니다.
93年生 오늘은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05年生 칭찬을 받거나 생각한 만큼 성적이 나올 수 있으니 어깨가 우쭐해질 수 있어요.

개띠
46年生 오늘만큼은 일을 다른 사람에게 맡기지 말고 직접 처리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58年生 형제들과 다툼이 일어날 수 있으니 특히 재물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도록 해요.
70年生 말실수로 오해를 살 수 있으니 꼭 해야 하는 말이 아니면 자제하도록 해요.
82年生 남보다 앞서거나 뒤처지게 되면 다른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기 쉬운 날입니다.
94年生 오늘은 생각한 대로 풀리는 날이니 새로운 것을 시작해 보기 좋은 하루입니다.
06年生 첫 만남에서는 별로였던 사람에게 조금씩 궁금해지고 관심이 갈 수 있겠습니다.

돼지띠
47年生 오늘은 심신이 지쳐있으니 필요한 일이 아니라면 체력은 소모하지 않도록 해요.
59年生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해서 억지로 일을 추진하는 것은 피하도록 해보세요.
71年生 굳은 의지로 밀고 나간다면 늦더라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83年生 금전의 손실을 보고 싶지 않다면 물건을 구매할 때는 즉흥적으로 판단하지 마요.
95年生 무리 없이 진행해 나가고 싶다면 동료나 친구들의 힘을 빌리는 것이 좋습니다.
07年生 중요한 시험을 잘 치거나 합격이나 수상의 명예로운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