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데일리]9월 19일(화)

쥐띠
36年生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미리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아 보는 게 좋겠습니다.
48年生 계약과 관련된 일이 있다면 혼자서 생각하지 말고 가족들과 상의하는 게 좋아요.
60年生 성실히 움직이며 일을 추진하니 하는 일마다 인정받고 이익을 얻을 수 있어요.
72年生 모든 일은 마음먹기에 달렸으니 생각을 긍정적으로 바꾸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84年生 현재 상황이 불리하더라도 시간이 지나면 유리한 방향으로 흐르게 될 것입니다.
96年生 오늘은 첫인상이 좋은 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으니 겉모습에 신경을 써보세요.
08年生 주변 사람들의 신뢰를 중요시하고, 지키지 못할 약속은 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소띠
37年生 유연한 태도로 행동하면 이미지도 개선되고 유대관계도 좋아질 수 있겠습니다.
49年生 사람들이 인정해 주지 않더라도 실망하지 말고 다른 날을 기약해 보도록 하세요.
61年生 일에 막힘이 없고 기운이 좋으니 중요한 사안을 결정하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73年生 뭐든 다른 사람과 같이 일을 하는 것보다 혼자서 결정하고 움직이는 게 유리해요.
85年生 기대한 만큼 성과를 올릴 수 있으니 도중에 목표를 수정하거나 변경하지 마세요.
97年生 지금은 변화를 시도하기보다는 현재 상황과 여건에 전념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09年生 오늘은 많은 사람 속에서 시간을 보내면 좋은 운을 받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호랑이띠
38年生 금전운이 좋지 않으니 돈 이야기하는 사람이 있다면 가능한 피하는 게 좋습니다.
50年生 조급하게 서둘러서 선택하면 어려운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침착하는 게 좋아요.
62年生 변화의 물결에 자연스럽게 탑승하는 운이 들어왔으니, 긍정적으로 생각해 보세요.
74年生 목표가 정해지면 정신적으로 안정되어 계획한 일을 차질없이 진행할 수 있어요.
86年生 타인과 마찰이 일어날 수 있으니 사람들을 만날 때는 신중하게 행동하도록 해요.
98年生 선입견을 버리고 장점을 보고 칭찬하고 띄워줘야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토끼띠
39年生 가족에게까지 비밀을 만들지 말고 모든 것을 공유해야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51年生 하는 일들이 잠시 방해를 받거나 정체되어 앞으로 나아가지 못할 수 있습니다.
63年生 주변 사람들의 조언이나 말은 경청은 하되 무조건 믿지는 않는 것이 좋습니다.
75年生 오늘은 낯선 사람이 다가오는 것에 경계를 하고 있어야 별 탈이 없을 것입니다.
87年生 스트레스로 인해 감정 기복이 심해지니 자신의 감정을 조절하는 게 우선입니다.
99年生 조급하게 일을 하지 말고 철저한 점검 후 능력 안에서 일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40年生 오늘은 복잡한 생각은 잊고 주변을 정리하는 마음으로 청소를 해 나가도록 해요.
52年生 그동안 땀 흘리고 꾸준히 노력했던 일들의 결과가 마침내 드러날 수 있습니다.
64年生 중요한 일을 달성하기 위해 긴장의 끈을 늦추지 말고 계속 전진해야 합니다.
76年生 충동적인 행동이 따르는 상황이 전개되니 자제력과 유연한 태도가 필요합니다.
88年生 기회가 왔을 때 주변 눈치를 보다가 놓치지 말고 후회하는 일은 만들지 마세요.
00年生 경험해 보지 못한 일이 생기면 친구들보다 가족과 함께 의논하는 것이 좋겠네요.

뱀띠
41年生 가정에는 풍요로움이 가득하고 모두가 부러워할 만한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53年生 거래와 관련된 모든 일은 순조롭게 진행되니 바쁘게 움직여야 하는 하루입니다.
65年生 경제권을 배우자에게 넘기지 말고 직접 관리해야 재물이 늘어나고 보탬이 됩니다.
77年生 사방에서 업무가 밀려 들어오니 발 빠르게 움직여 대응해 나가야 하는 날입니다.
89年生 오늘은 천생연분을 만나거나 가슴을 뛰게 하는 이상형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01年生 애정은 서로 같이 노력해서 만들어 가야지 혼자서 만들어 가기는 어렵습니다.

말띠
42年生 조급하게 서두르거나 과하게 욕심을 부리면 뜻하지 않던 지출이 생길 수 있어요.
54年生 부부지간이나 형제간에 다툼이나 불화가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66年生 까다로운 계약 조건을 제시해 온다면 다시 한번 검토해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78年生 여유를 부리다가 큰 실수를 범하고 금전적 손실을 끼치게 될 수 있습니다.
90年生 모든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다고 화내고 짜증을 내지 말아야 하는 날입니다.
02年生 사소한 것을 탐하다 큰 것을 잃어버리는 어리석은 짓은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양띠
43年生 받은 것보다 준 것에 대한 미련이 자신의 마음을 섭섭하게 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55年生 비판과 경쟁에 지쳤다면, 오늘은 좋은 소식이 전해져 기분이 상승할 수 있어요.
67年生 목표를 가지고 하루를 보내야 이익이 따르고 인정받는 자리에 오를 수 있습니다.
79年生 처음에는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좋은 흐름을 타게 될 겁니다.
91年生 행동이 오해받지 않도록 말과 행동에 특별히 신경을 써야 하는 하루입니다.
03年生 오늘은 평소 관심 분야가 아니었던 부분에도 관심을 보이는 게 유리합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진심으로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면 더 이상의 힘듦은 없을 것입니다.
56年生 금전운이 조금씩 좋아지고 있으나 잘 모르는 분야에 투자하는 일은 멀리하세요.
68年生 능력껏 최선을 다하면 어려움에 부딪쳐도 거뜬히 이겨내고 좋은 결과를 얻어요.
80年生 이익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적극적으로 일을 도모하고 바쁘게 움직여야 합니다.
92年生 열심히 뛴 만큼 이익을 얻게 되니 바쁘게 움직여야 많은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04年生 의지를 갖고 마지막까지 집중하고 노력하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닭띠
45年生 대인 관계에 큰 발전이 기대되니 전체를 위해서 나서 보면 좋은 하루입니다.
57年生 주변 사람과 다투지 않으려면 너그러운 마음을 가지고 사람들을 대해야 합니다.
69年生 정에 이끌리게 되면 일을 망칠 수 있으니 냉정하게 일을 처리해야 하는 날입니다.
81年生 실패는 빨리 잊고 앞으로의 일에 눈을 돌려 하나씩 하나씩 계획을 수립해 보세요.
93年生 오늘은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적인 자세를 취해서 인연을 만들어 보기 좋겠네요.
05年生 책임을 져야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일정을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개띠
46年生 오늘은 뭘 하든 순조롭고 무난하게 평화로움이 예상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58年生 꾸준히 해오던 일에서 적게나마 금전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70年生 순조롭게 목표를 향해 나가고 싶다면 서로 의견을 타진해 가면서 협력해 보세요.
82年生 결정한 일을 끝까지 밀고 나가게 되면 기대 이상의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94年生 과거를 생각해 보고 미래에 대한 계획을 세울 시간을 가져 보는 것이 좋습니다.
06年生 오늘은 공부를 잠시 밀쳐두고 휴식을 취하는 게 더 유익한 시간일 것입니다.

돼지띠
47年生 오늘은 금전운이 좋으니 재물과 관련해 아침부터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어요.
59年生 바라는 일에 전념하여 꾸준히 하면 좋은 기운이 스며들어 운이 상승할 수 있어요.
71年生 아무리 좋은 계획이라도 실천하지 않으면 아무런 의미가 없으니 실천해 보세요.
83年生 좋은 운이 다가오고 있으니 하고 싶은 일을 하면 높은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95年生 좋은 관계를 계속 유지해 나가면 좋은 일들이 생겨나니 관계를 돈독히 유지해요.
07年生 고민을 털고 일어나 가까운 곳에 가서 기분 전환을 하고 오는 것이 유리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