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데일리]9월 17(일)

쥐띠
36年生 사람들과 유대 관계를 유지하고 싶다면 가까운 자연을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48年生 빨리 적응하고 싶다면 고정된 생각을 버리고 젊은이들의 관점에서 바라보세요.
60年生 다른 사람들과 함께 움직이는 것보다 혼자 조용히 움직이는 것이 유리합니다.
72年生 재물이 중요하지만, 사람보다 먼저가 되면 신뢰를 잃을 수 있으니 명심하세요.
84年生 오늘은 능력을 인정해주는 회사로부터 각종 제의가 들어올 수 있는 하루입니다.
96年生 금전운이 다소 좋아져 막힘이 풀려가니 약간의 여유로움을 찾을 수 있겠습니다.
08年生 당장 위기를 모면하기 위해 변명이나 거짓말은 하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소띠
37年生 우유부단한 성격으로 결정하지 못하면 금전적인 손실을 볼 수 있으니 주의해요.
49年生 지출해야 할 곳과 지출하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해 지출해야 하는 날입니다.
61年生 운이 좋을 때일수록 평소보다 더 겸손하고 자신을 낮추는 자세가 필요하겠습니다.
73年生 주위 사람들과 경쟁하기보단 서로 타협하고 협조해 나가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85年生 지금부터 앞길이 조금씩 열리고 있는 듯하니 더 노력하면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97年生 인물이 뛰어난 사람보다 편안한 분위기의 친구 같은 사람을 만나는 것이 좋아요.
09年生 어려운 문제가 생기니 주변의 지인이나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게 유리해요.
 
호랑이띠
38年生 마음이 들뜨고 안정이 되질 않으니 마음을 다스려 안정을 찾아감이 필요합니다.
50年生 결과보다는 과정이 중요하니 당장에 만족을 채우지 못하더라도 실망하지 마세요.
62年生 새롭게 시작하거나 도전보단 지금까지 해 온 일을 수정하고 보완하는 게 좋아요.
74年生 위기를 극복하면 기회를 맞이하게 되니 너무 기죽을 필요가 없는 하루입니다.
86年生 금전 면에서 좀 더 수익을 내고 싶다면 평소보다 부지런히 움직여야 합니다.
98年生 실패하는 것이 겁이 나고 두렵다고 시작하기도 전에 걱정할 필요는 없어요.
 
토끼띠
39年生 평소 관심 있었던 것을 배우며 열정을 불태워 보는 것도 좋은 하루입니다.
51年生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니니 안일함은 실수를 불러오니 긴장을 늦추지 마요.
63年生 다른 사람들과 어울려서 하는 일이 좋고 앞장서는 일은 좋지 않은 하루입니다.
75年生 일을 계획대로 진행하고 싶다면 문제점을 사전 찾아 해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87年生 어렵고 힘들다고 그만두려고 하지 말고 이겨내겠다는 의지력을 보여 주도록 해요.
99年生 사소한 일이라도 힘을 다하는 태도를 보이면 언젠가는 좋은 기회가 찾아와요.
 
용띠
40年生 당장 해야 할 일과 미루어도 되는 일을 구분하여 차분하게 시행해야 좋습니다.
52年生 집안의 기운을 상승시키고 싶다면 자신의 주변부터 정리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64年生 일에 집중하기보단 자신의 생활이나 주변 환경에 신경 쓰는 것을 우선으로 해요.
76年生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으니 계획을 세우고 차분히 진행해 나가면 될 것입니다.
88年生 잘못을 핑계로 일관하면 거짓을 부르게 되어 진실성이 사라지게 되니 조심해요.
00年生 행운이 깃드는 날이니 무슨 일을 하더라도 좋은 성과를 가질 수 있는 날입니다.
 
뱀띠
41年生 컨디션이 좋다고 무리하게 일은 하지 말고 건강에 신경을 많이 써야 합니다.
53年生 주변과 비교하여 무언가 빠르게 이루려고 한다면 역효과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65年生 오늘은 남을 위한 작은 배려가 나에게 배가 되어 돌아오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77年生 자신이 없는 상황이라면 주변의 조언을 귀담아듣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89年生 옳다고 생각이 들면 윗사람의 눈치를 보지 말고 그대로 밀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01年生 가족과 무언가 함께 하게 되면 생각지 못한 즐거움과 기쁜 일이 생길 수 있어요.
 
말띠
42年生 건강을 위해 시작한 운동이 오히려 무리가 될 수 있으니 간단한 것부터 시작해요.
54年生 고집을 내세우지 않고 주변 의견을 수용하면서 하던 일을 처리하면 무리 없어요.
66年生 답답한 마음을 해소하고 싶다면 홀로 가까운 곳으로 잠시 다녀와도 좋겠어요.
78年生 휴식이 필요한 날이니 만사를 제쳐두고 쉬면서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해요.
90年生 옛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운세이니 새로운 일을 시도해 보세요.
02年生 오늘은 나와 친분을 유지하는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기 좋은 하루입니다.
 
양띠
43年生 속도가 조금 느려서 답답하더라도 천천히 기다리면서 해 나가는 것이 유리해요.
55年生 확실하다는 생각이 되면 힘차게 밀고 나가야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는 날입니다.
67年生 지식과 경험을 최대한 발휘한다면 어떠한 난관을 헤쳐 나갈 수 있는 날입니다.
79年生 성급하게 계획을 세우지 말고 차분히 검토하고 진행하면 문제없이 진행됩니다.
91年生 좋아하는 사람과 인연을 갖고 싶다면 자연스러운 만남을 연출하는 것이 좋아요.
03年生 자신에게 약간 힘에 부치는 일도 해결을 하고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일을 빠르게 처리하는 것보다 조금 느리더라도 안전하게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56年生 부족함을 스스로 인정하고 바꾸고자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 주는 것이 좋아요.
68年生 오늘은 남들보다 한발 먼저 움직인다는 생각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80年生 의욕만 앞세우게 되면 많은 실수할 수 있으니 조금은 조절해 가면서 하도록 해요.
92年生 미혼자나 솔로는 애인이나 좋은 친구를 만날 운세이니 외출하기 좋은 날입니다.
04年生 들뜬 마음을 가라앉히고 얼마 남지 않는 목표를 위해 최선을 다할 시기입니다.
 
닭띠
45年生 오늘은 무심코 지나친 말을 잘 되새겨보면 뜻밖의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어요.
57年生 큰일을 하기 위해 독단적으로 하기보다는 주변 사람들과 힘을 합해 보세요.
69年生 스트레스를 줄이고 싶다면 안 풀리는 일이나 문제를 잠시 잊어버리는 게 좋아요.
81年生 일이나 투자 등 모든 일에 서둘러 결과를 얻으려 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93年生 사랑을 얻고 싶다면 심각하고 진지하게 이야기를 나누거나 생각하지 않아야 해요.
05年生 당신이 불편했던 것을 시원하게 해결해 줄 구원자가 나타날 수 있는 날입니다.
 
개띠
46年生 오늘은 무엇이든 도전하며 극복과 희열을 맛보고 싶다는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58年生 행복하고 뿌듯한 마음을 느끼고 싶다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도록 해요.
70年生 모든 일에는 시기가 있는 법이니 놓치게 되면 힘들게 되니 시기에 맞춰 보세요.
82年生 오늘은 갑갑하고 답답할 수 있겠지만 변화와 발전의 중심에 놓여 있는 듯합니다.
94年生 감춰둔 끼와 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날이니 재능을 뽐내보는 것도 좋습니다.
06年生 나에게 정말 필요하고 고마운 존재가 나타나니 의지하고 싶어질 수 있어요.
 
돼지띠
47年生 식어가는 의욕을 살리기 위해 지난날 찐하게 땀을 흘리던 열정을 기억해 보세요.
59年生 다투면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많으니 순간의 감정을 잘 참아야 하는 날입니다.
71年生 다른 사람들을 도와주기보다는 본인 일에 먼저 전념하여 처리하는 것이 좋아요.
83年生 관계가 틀어진 사람과 바로잡을 수 없다면 너무 애를 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5年生 결정적인 실수를 할 수 있으니 되도록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은 피하도록 하세요.
07年生 매사에 약간 망설이게 되지만 강한 열정으로 부딪쳐 보는 게 현명한 처세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