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데일리]9월 16일(토)

쥐띠
36年生 어른으로서 중심을 잡아야 전체가 안정되니 자신의 중심을 지켜야 할 것입니다.
48年生 인간의 도리를 다하였다면 그 어떤 비난이나 원망을 두려워할 이유가 없습니다.
60年生 자신의 상황을 살펴보고 현 상태에서 무리하지 말고 그대로 유지하는 게 좋아요.
72年生 가까운 곳으로 산행이나 여행을 생각하고 있다면 신중하게 생각해 보세요.
84年生 오늘은 책임감 있는 태도로 명예를 상승시킬 수 있는 운세가 들어와 있습니다.
96年生 너무 예민하게 반응하지 말고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08年生 구설에 휘말릴 수 있으므로 불필요한 다툼은 피하고 무리를 하지 않는 게 좋아요.

소띠
37年生 가족들과 잘 지내고 싶다면 매사에 자신의 주장만 고집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49年生 지금 당장 할 일과 그렇지 않은 일을 구분하여 일하는 것이 유익할 것입니다.
61年生 시행착오를 겪었던 일이 하나둘씩 해결되기 시작하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73年生 급하게 돈을 해결해야 하는 일이 있다면 지인들에게 부탁하는 것이 현명해요.
85年生 원하는 것을 추구해도 쉽지 않으니 밖으로 나가서 구하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97年生 오늘은 매사에 불길함이 많으니 자세를 낮추고 조용히 지내는 것이 좋겠습니다.
09年生 생각보다 머리가 맑아 두뇌 회전이 빠르니 아이디어를 창출하기 좋은 날입니다.

호랑이띠
38年生 걱정했던 것과 달리 오늘은 다행히도 아픈 곳 없이 무난히 보낼 수 있겠습니다.
50年生 세월은 화살과 같이 빠르게 흘러가니 인생무상이 느껴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62年生 주변 사람의 말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자기 생각을 소신껏 밀고 가는 게 좋습니다.
74年生 오늘은 잔꾀를 부리다가 손실로 이어질 수 있으니 정직하게 임해야 할 것입니다.
86年生 주변의 도움으로 해결되지 않았던 일과 계획한 일들이 순조롭게 풀어진 날입니다.
98年生 노력하면 안 되는 일이 없다고 했는데 이뤄지지 않으니 마음이 복잡할 수 있어요.

토끼띠
39年生 무리한 계획보다는 소소한 계획을 세우고 실천하기에 알찬 하루일 수 있습니다.
51年生 순조롭게 풀려가던 일들이 걸림돌에 걸려 계획 자체를 수정해야 할 수 있습니다.
63年生 시행착오를 겪었던 일이 하나둘씩 해결되기 시작하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75年生 오늘은 왠지 본능이 이끄는 대로, 감정적으로 행동하고 싶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87年生 금전운 관련해서는 내가 노력한 만큼 금전을 벌어들일 수 있는 운이 들어왔어요.
99年生 욕심이 앞서 목표를 너무 크게 세워 이루기 힘든 일에 부딪힐 수 있습니다.

용띠
40年生 기운이 다운되면 사소한 병에 노출될 수 있으니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52年生 감언이설에 쉽게 노출될 수 있으니 오늘은 어떤 말이든지 의심해 봐야 합니다.
64年生 욕심을 채워도 허망한 생각이 드는 날이니 양보하고 배려함으로 채우도록 해요.
76年生 오늘은 차분한 마음을 유지하면 힘들었던 일들이 하나씩 풀려갈 수 있겠습니다.
88年生 오랫동안 망설이지 말고 빨리 결정하여 앞으로 헤쳐 나아가야 하는 하루입니다.
00年生 숨김없이 마음을 털어놓으면 상대의 마음이 움직여 곁에 머무르게 될 것입니다.

뱀띠
41年生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서 잠시나마 편안함을 취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 하루입니다.
53年生 청렴결백하게 명예를 쫓아온 자신이지만 오늘은 돈의 유혹에 흔들릴 수 있어요.
65年生 삶의 가치 기준을 정해 무엇이 먼저인지 결정한 뒤 실천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77年生 가화만사성이라 어른을 공경하고 식구를 챙기는 데 소홀함이 없도록 하세요.
89年生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면 시작한 일들은 반드시 마무리를 짓도록 해야 합니다.
01年生 친구 사이에 사소한 다툼으로 감정을 소비하지 말고 오늘만 맞춰주도록 하세요.

말띠
42年生 세대 차이로 많은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니 상대의 말을 들어주는 게 좋습니다.
54年生 시행착오를 겪었던 일이 하나둘씩 해결되기 시작하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66年生 부부간에 팽팽한 긴장감이 감도는 날이니 말을 조심하여 다툼을 피하는 게 좋아요.
78年生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 자신에게 주어진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하는 날입니다.
90年生 계획한 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더라도 화내지 말고 마음의 여유를 가져야 좋아요.
02年生 연인과 다툼을 하게 되면 큰 싸움으로 번질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43年生 지켜야 할 원칙을 지키는 것은 필요한 일이지만 융통성 발휘가 필요합니다.
55年生 탐욕이나 사리사욕이 마음을 지배할 수 있으니 잘 가다듬어 실수를 방지합니다.
67年生 기분에 휩싸여 자신의 처지를 잊고 다른 사람을 돕겠다고 나설 수 있겠습니다.
79年生 생각하고 있던 일들을 현실로 끄집어내어 이룰 수 있도록 시도해 보는 게 좋아요.
91年生 연애운이 좋으니 소개팅이나 사람들과 만나는 일에서 즐거움이 따르는 날입니다.
03年生 젊은 혈기로 약간 힘에 부치는 일이라도 포기하지 않고 도전해 보는 게 좋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오늘은 작게 움직이면서 상황을 지켜 보고 행동하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56年生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는 말처럼 되지 않으려면 약간의 경계가 필요합니다.
68年生 성과를 내고 싶은지 냉정하게 생각하면 갈 길이 보이고 필요한 것이 보일 겁니다.
80年生 허세나 허영심으로 인한 행동들은 후회를 불러오게 되니 현실에 맞게 처신해요.
92年生 매력이 밖으로 발산되면서 이성들로부터 많은 대시를 받게 될 수 있습니다.
04年生 자신의 미래를 생각하고 새로운 마음을 가지고 다짐을 다시 보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45年生 베푼 만큼 돌아오지 않는다고 서운해하거나 아쉬워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7年生 음해하고 방해하는 것들이 없어졌으니 최선을 다한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요.
69年生 자신을 낮추고 최소한 자신의 분수에 넘치는 일은 시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81年生 작은 성공이 자신의 영웅심을 부추겨 실패의 늪으로 몰고 갈 수 있으니 조심해요.
93年生 남이 들고 있는 떡이 더 커 보이는 법이니 스스로 만족하고 욕심을 내려놓아요.
05年生 경쟁이 다소 심해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사고방식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46年生 소비가 많아지거나 사람들과의 교류는 많은데, 도움이 되는 것이 없는 날입니다.
58年生 언제 어디서든지 약간의 틈만 보이면 자신의 약점을 캐려고 덤벼들 수 있어요.
70年生 오늘은 좋은 운은 아니지만, 자신이 노력한 만큼 대가는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82年生 성취가 조금 약한 날이니 더 나은 날을 기다릴 줄 아는 지혜를 보이는 게 좋아요.
94年生 무언가 중요한 결정을 내렸다면 후회하거나 뒤돌아보지 않는 게 유리하답니다.
06年生 공부나 미래에 대해 도움을 주는 친구들을 만나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돼지띠
47年生 금전운이 좋아서 돈이 붙어오는 날이니 나누면서 살아가면 좋은 날이 될 겁니다.
59年生 일을 안전하게 마무리 짓기를 바란다면 끊임없는 점검과 확인이 필요한 날입니다.
71年生 경솔하게 행동하게 되면 들어온 행운도 오히려 놓쳐 버릴 수 있는 하루입니다.
83年生 설정한 목표에 다가설 때는 감정을 잘 조절하여 흔들리지 않는 게 중요해요.
95年生 오늘은 자신에게 호감을 보이면서 다가오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는 날입니다.
07年生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도중에 중단하거나 포기하지 않는 마음을 가져 보세요.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