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데일리]9월 15일(금)

쥐띠
36年生 체력과 힘이 떨어지고 집중력이 저하되니 건강부터 챙겨야 하는 하루입니다.
48年生 억울한 일을 당해도 자신이 직접 나서서 바로 잡으려고 하지 않는 게 나아요.
60年生 오늘은 아무리 바빠도 자신이 한 약속은 빠르게 이행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72年生 금전적인 손해를 막고 싶다면 원인을 찾고 전문가와 함께 상의하도록 하세요.
84年生 기회는 왔을 때 잡아야지 이럴까 저럴까 망설이게 되면 그냥 지나가게 될 겁니다.
96年生 자신의 잘남을 뽐내기보다는 겸손하고 의연한 태도를 보이는 게 유리한 날입니다.
08年生 귀에 거슬리는 소리가 들리더라도 격한 반응을 보이지 않는 게 현명하답니다.

소띠
37年生 상처받는 일을 피하려면 사람들을 우선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는 것 좋습니다.
49年生 자만심을 버리고 상대에게 관심을 가지고 얘기를 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61年生 오늘은 어떠한 투자보다는 알뜰하게 모으고 저축하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73年生 현재 상황에 불만이 있다면 뒤에서 불평하기보단 대화를 시도해 보는 게 좋아요.
85年生 어렵다고 포기하지 말고 헤쳐내려고 노력하면 주변에서 도움을 줄 것입니다.
97年生 애정운이 좋으니 주변에 많은 이성이 생겨나 친분을 맺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09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에게 무뚝뚝하게 구는 건 아닌지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봐요.

호랑이띠
38年生 가까운 지인이나 가족들에게도 최소한의 예의를 지키며 대하는 것이 좋답니다.
50年生 작은 집착이 큰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사소한 것은 가볍게 놓아 버리는 게 좋아요.
62年生 새롭게 일을 추진할 때에는 힘껏 밀어붙여야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74年生 금전에 있어서 과하게 일확천금을 노리다가 손해를 볼 수도 있는 운세입니다.
86年生 다툼을 피하려면 상대방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을 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해요.
98年生 오늘 소개팅에 나가게 되면 조금 이색적인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토끼띠
39年生 주변의 달콤한 유혹에 넘어가게 되면 사기를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51年生 지금 상황이 답답하고 지겨워도 생각과 다르게 행동을 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63年生 지금 생각하고 있는 목표보다 조금 상향해서 설정하고 추진해 봐도 좋겠어요.
75年生 힘겹게 땀 흘린 노동은 극복과 성취라는 결과물을 획득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7年生 노력해 온 가운데 도움을 주는 사람까지 나타나니 하루가 보람찰 수 있습니다.
99年生 지금까지는 연애 상대로 생각하지 않았던 사람과 인연이 닿게될 수 있습니다.

용띠
40年生 현실에 안주하기보단 새로운 도전이나 일을 시작해 보기 좋은 날이랍니다.
52年生 급하게 일을 처리하지 말고 사소한 것부터 하나씩 해결해 나가면 수월해집니다.
64年生 일을 처리할 때에는 개인적인 감정을 배제하고 공전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76年生 아무리 친한 사이일지라도 너무 예의에 벗어나는 행동을 하지 않는 게 나아요.
88年生 오늘은 기회다 싶으면 빠르게 낚아채는 순발력과 판단력이 필요하겠습니다.
00年生 열심히 했다고 생각했는데 경험 부족으로 돌고 돌아 제자리일 수 있겠네요.

뱀띠
41年生 현실에 안주하기보단 새로운 도전이나 일을 시작해 보기 좋은 날이랍니다.
53年生 진행 중인 일을 무작정 밀고 나가지 말고 한 번씩 점검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65年生 바라는 목표를 이루고 싶다면 오늘 하루쯤은 쉬어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77年生 사고가 생겨도 다행히 사소한 문제로 마무리되어 안도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9年生 섬세하게 상대의 마음을 읽고 배려하는 모습이 매력적으로 비추어질 수 있습니다.
01年生 너무 소극적인 모습을 보이면 제대로 된 만남을 이끌어 낼 수 없을 것입니다.

말띠
42年生 오늘은 바쁘게 보내기보단 여유를 가지는 것이 건강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겁니다.
54年生 지금 해야 하는 일을 잘 정리해 보고 빠르게 계획을 세우는 것이 우선입니다.
66年生 사람들의 도움으로 경제적인 문제가 해결될 수 있는 운세가 들어왔습니다.
78年生 무슨 일이든지 자기 자신을 충분히 알고 시작하는 것이 제일 중요할 것입니다.
90年生 대인 관계의 폭을 확대한 만큼 세상을 보는 안목이 넓어질 수 있을 것입니다.
02年生 친한 친구들과 함께 움직이면 좀처럼 생기지 않았던 용기도 솟아 나는 날입니다.

양띠
43年生 근거 없는 소문을 믿거나 스스로 판단하지 않는 것이 나에게 유리하답니다.
55年生 돈을 모으는데 신경 쓰는 것보다 돈이 새어 나가지 않도록 하는 게 더 중요해요.
67年生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해 투자나 재테크를 시도해 보는 것도 괜찮은 하루입니다.
79年生 하루를 시작할 때는 어떤 일이라도 소홀히 하지 않겠다는 다짐을 하는 게 좋아요.
91年生 당신의 매력이 다른 사람들 눈에 들어 이쁘게 보이고 애정운도 들어올 수 있어요.
03年生 마음이 들뜨는 이런 날에는 아예 책을 덮고 하루를 푹 쉬는 게 오히려 좋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다른 사람들의 속도에 맞춰서 일하기보다는 자신만의 페이스를 유지하세요.
56年生 내실에 충실하고 주변 의견을 청취하여 일을 처리하면 일이 잘 마무리된답니다.
68年生 자신이 원하는 일에 꾸준히 노력하면 목표가 점점 눈앞으로 다가오게 될 겁니다.
80年生 과하게 음주를 하게 되면 실수를 할 수 있으며 술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92年生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자신이 해 줄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먼저 챙겨보세요.
04年生 잠시 접어둔 공부가 있다면 다시 시작하여 원하는 만큼 기대할 수 있겠네요.

닭띠
45年生 너그러운 마음으로 아랫사람들을 믿어주고 이끌어 주려는 노력을 보이도록 해요.
57年生 일할 때 너무 조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차분하게 하나씩 해 나가는 게 중요해요.
69年生 대인 관계의 흐름이 좋으니 어딜 가도 사람들과 잘 어울릴 수 있는 날입니다.
81年生 일을 시작하기 전에 스스로 강한 다짐을 하고 임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93年生 바라던 이상형을 만날 수 있으니 오늘은 패션에 신경을 좀 쓰는 게 좋겠습니다.
05年生 오늘은 마무리를 지어야만 다가오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을 수 있는 날입니다.

개띠
46年生 주위에서 자신을 도우려고 하는 사람이 많으니 힘껏 시도해도 좋을 것입니다.
58年生 금전에 관해 말띠 조언이 효과적이니 귀담아들으면 많은 이득이 될 것입니다.
70年生 금전운이 좋을 때니 실리를 챙길 수 있다고 판단이 되면 미루지 말고 실천해요.
82年生 좋은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적당한 긴장감을 유지하는 게 필요한 날입니다.
94年生 누구보다 자신의 마음을 잘 이해하고 헤아려 주는 사람을 만날 수 있겠습니다.
06年生 적극적으로 행동함으로써 그동안 꿈꾸어 왔던 바람이 실현될 수 있는 날입니다.

돼지띠
47年生 과거도 물론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미래에 대한 계획과 목표를 가지는 게 좋아요.
59年生 현재 여건에 만족하고, 과한 욕심을 부려 새로운 일에 무리하게 뛰어들진 마세요.
71年生 투자를 생각하고 있다면 안전성을 최우선을 고려하여 시행하는 것이 현명해요.
83年生 다른 사람들을 의식하지 말고 자신이 목표한 곳으로 나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95年生 연애운이 좋으니 이성에게 대시 받게 되거나 주위로부터 관심을 받을 수 있어요.
07年生 작은 일이라도 좋으니 해보고 싶은 일을 하거나 바라는 일을 해보는 것이 좋아요.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