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데일리]9월 14일(목)

쥐띠
36年生 오늘은 새로운 일보다는 하던 일을 정리하며 쉬어가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48年生 무언가를 결정해야 할 일이 있다면 너무 오래 고민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0年生 시작은 다소 힘들 수 있으나 결과와 마무리는 좋은 흐름으로 흘러갈 수 있어요.
72年生 지금까지 누군가에게 베풀고 살았다면 오늘은 그 보답을 받을 수 있는 운입니다.
84年生 내 의견을 내세우기보단 상대의 주장에 맞장구를 쳐주는 것이 필요한 날입니다.
96年生 땀 흘리고 일하는 모습을 보면 호감을 보이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는 날입니다.
08年生 오늘은 진행하고 있던 일에 행운까지 따라주니 순조롭게 풀어나갈 수 있습니다.

소띠
37年生 지금은 어떤 일을 하든지 만족하고 한발 물러서서 조언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49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과 만남은 최소화하고 집안에서 조용히 지내는 게 좋아요.
61年生 다른 사람과 경쟁하여 심리적 부담을 겪고 싶지 않다면 하던 일에만 전념하세요.
73年生 새로운 환경에 빨리 적응하고 버텨낸다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85年生 그간 침체 되고 어려웠던 일들이 봄에 눈 녹듯 사르르 녹아내릴 수 있습니다.
97年生 실패의 맛을 보고 싶지 않다면 능력 이상의 욕심을 부리지 않아야 합니다.
09年生 자신을 내세우는 것보다는 여유 있는 작은 양보가 자신을 멋지게 만들어줍니다.

호랑이띠
38年生 판단력이 흐려질 수 있으니 결정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50年生 압박을 받고 싶지 않다면 계획한 일에 무리하게 신경을 쓰지 않는 게 좋아요.
62年生 긍지를 가지고 다른 사람에게 경험을 전달하면 보람을 느낄 수 있는 날입니다.
74年生 제대로 진행되기를 바란다면 할 일을 미루지 않는 자세를 가지는 게 좋습니다.
86年生 저돌적인 행동으로 일을 하는 것보다는 냉철하게 판단하여 처리해야 유리합니다.
98年生 현실에 안주하기보다는 끊임없이 새로운 일을 찾아서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39年生 안 되는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지금이라도 포기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51年生 오늘은 노력한 만큼 대가를 얻게 되는 하루이니 최대한으로 집중력을 발휘해요.
63年生 대인 관계가 활발해지며 사람과의 교류가 많아져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75年生 자신만의 시간을 만들어 새로운 계획을 수립하여 내일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87年生 사소한 일도 일파만파 커질 수 있는 운이니 말과 행동을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99年生 오늘은 새로움을 찾기 위해서 작은 이동이나 변화를 주기에 적합합니다.

용띠
40年生 사람들과 웃으면서 만나면 기분도 좋아지고 절로 즐거운 마음이 들 수 있어요.
52年生 좋은 일과 나쁜 일이 번갈아 일어나게 되니 정신을 차리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64年生 지는 것이 이긴다는 말처럼 손해처럼 보여도 길게 보면 유리해질 수 있습니다.
76年生 결정하기 전에는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상의를 하며 결론을 내는 게 유리합니다.
88年生 오늘은 좋은 의도를 가지고 시작한 것이라면 분명히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00年生 되풀이되는 일상에 지치니 가까운 곳이라도 여행을 떠나 보면 좋은 하루입니다.

뱀띠
41年生 주변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해야 일에 힘을 실어줘 일이 잘 풀릴 것입니다.
53年生 하나의 일을 해결했으나 곧바로 다른 일이 당신 앞에 기다리고 있는 날입니다.
65年生 충동구매를 하거나 결정하기 전에 상대의 생각도 참고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77年生 지금 당장 성과가 보이지 않는다고 게으름을 피우거나 요령을 부려서는 안 돼요.
89年生 날로 발전하고 성장하며 하는 일에 자신감이 생기고 보람을 느낄 수 있어요.
01年生 오늘은 무언가 선택할 일이 생긴다면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하는 것이 좋아요.

말띠
42年生 금전과 관련하여 좋은 기회를 얻고 싶다면 주변 소식에 귀를 기울여보세요.
54年生 갑자기 일이 많아지니 육체적으로 피곤해질 수 있으니 휴식이 필요한 날입니다.
66年生 새로운 일은 없지만, 해왔던 일들로 매우 바쁜 상황이 계속될 수 있겠습니다.
78年生 할 만큼 했다고 생각하고 게으름을 피우면 물거품이 되니 더 노력해야 합니다.
90年生 연인, 부부간에 사소한 다툼이 일어나니 확실하게 매듭지을 필요가 있습니다.
02年生 끼를 뽐내는 기회가 찾아올 수 있으니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양띠
43年生 현재에 안주하지 말고 건강을 위해 꾸준히 움직이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됩니다.
55年生 오늘은 상대에게 잔소리나 핀잔 주는 말은 되도록 하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67年生 일과 관련해서 삶을 획기적으로 변화시켜줄 인연을 만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9年生 현실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용성 있는 일에 전념하면 운이 상승한답니다.
91年生 자신의 속마음을 털어놓아도 부담이 되지 않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03年生 계획의 수립과 실천을 통해 일을 진행하는 것이 오늘의 승패를 좌우할 수 있어요.

원숭이띠
44年生 한 가지 일에만 집중하지 말고 여러 방면으로 집중하는 것이 더 도움이 됩니다.
56年生 새로운 목표나 계획을 세워 진행하면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둘 수 있겠습니다.
68年生 오늘은 행운이 따르고 금전운과 당첨의 기운이 강하게 작용하는 하루입니다.
80年生 좋아하는 일과 취미에 하루쯤 시간과 노력을 쏟아보기 좋은 날입니다.
92年生 일과 학업에 있어 성과가 나며 나를 도와줄 조력자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04年生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것보다 새로운 친구로부터 정보를 많이 듣는 것이 좋아요.

닭띠
45年生 자신의 이익만을 고집하지 말고 상대방의 입장도 생각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57年生 혼자 일하는 데 익숙해도 오늘은 많은 사람과 함께 일을 하는 게 이로워요.
69年生 오늘은 지금 할 일과 나중에 할 일을 구분하여 진행하는 것이 필요한 날입니다.
81年生 어렵고 힘들게 보이던 일들도 오늘은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 수 있답니다.
93年生 연애운이 상승하는 날이니 상대에게 좋아하는 마음을 전하는 게 유리합니다.
05年生 느긋하고 여유로운 태도를 보이면 어떤 일이든 좋게 넘어갈 수 있습니다.

개띠
46年生 완벽한 해결을 바라기보단 적절한 해결책만 찾고 내일로 미루는 게 현명해요.
58年生 오늘은 간만에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에 좋은 날입니다.
70年生 삶의 동반자이자 멘토를 만나니 서로 의지하며 잘 진행되어 갈 것 같습니다.
82年生 오늘은 연애나 이성에 관심을 가지기보다는 자기 계발에 힘쓰는 게 좋습니다.
94年生 성급하게 서둘러서 새로운 일을 시도하거나 변화를 꾀하는 것은 삼가야 합니다.
06年生 오늘은 구설에 오를 위험이 있으니 말과 행동을 신중히 할 필요가 있겠어요.

돼지띠
47年生 상대의 감정에 휘말릴 수 있으니 스스로 에너지를 올리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59年生 약간의 실수가 동반되어도 뒤로 물러서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야 하는 날입니다.
71年生 불안한 마음을 비워내면 그 결과로 기쁜 일이 계속해서 들어오는 하루입니다.
83年生 상대방에게 만만하게 보이지 않도록 항상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이도록 해요. 
95年生 오늘은 정확함보다는 빠르게 움직일수록 좋은 기회를 잡기 수월할 수 있어요.
07年生 언행이나 행동으로 인해 다른 사람들이 불편해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