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데일리]9월 10일(일)

쥐띠
36年生 상대를 위한 일이 오히려 힘들게 할 수 있으니 오늘은 나서지 않는 것이 좋아요.
48年生 언성을 높이거나 사람과 시비와 다툼을 벌이지 않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60年生 본인의 뜻과 생각과는 상관없이 다른 사람의 일에 동조하게 될 수 있습니다.
72年生 얕은 술수를 부려 사람을 속이거나 진실을 숨기려 거짓말을 하지 않는 게 좋아요.
84年生 말만 앞세우지 말고 행동으로 보여 주는 것이 믿음과 신뢰를 받을 수 있습니다.
96年生 해야 하는 일을 완벽하게 마무리한 후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는 게 현명해요.
08年生 상대방에게 만만하게 보이지 않도록 항상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이도록 해요. 

소띠
37年生 늘 물러나고 싶다는 말을 하지만 선뜻 결정을 내지 못할 수 있는 날입니다.
49年生 능력 밖의 일을 무리하게 하려다가 오히려 역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61年生 무리한 일정이나 과욕은 화를 불러오게 되니 욕심을 부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3年生 동료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을 만큼 흘린 땀과 노력의 결과가 나타날 수 있어요.
85年生 동료들 사이에서 최고가 되기보다는 최선을 다하는 것이 더 좋은 인상을 줍니다.
97年生 오늘은 같은 취향을 가진 친구와 시간을 보내면 저절로 운이 상승하게 됩니다.
09年生 평소에 운동을 전혀 안 하고 있다면, 가볍게 산책이나 운동을 해보도록 해요.

호랑이띠
38年生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내버려 두면 크게 고생할 수 있으니 신경 써 보세요.
50年生 우습게 보이지 않으려면 실없는 소리를 많이 하지 않도록 신경 써야 합니다.
62年生 많은 것을 한 번에 차지하려고 욕심을 부리지 말고 포기할 것은 포기해요.
74年生 해 놓은 일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계획을 수정하여 직접 진행하는 게 좋습니다.
86年生 말로 해도 될 일을 몸을 쓰니 흉한 꼴을 볼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98年生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고 이해득실을 따지지 않는 것이 마음 편한 날입니다.

토끼띠
39年生 사람들과 친하게 지내려면 자신 생각을 고집하는 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51年生 다른 일에 한눈을 팔거나 시간을 허비하지 말고 묵묵히 앞만 보고 나가야 해요.
63年生 조급한 마음이 들어도 몸과 마음을 차분히 한다면 좋은 결과가 따라온답니다.
75年生 물건을 구매하고 싶은 충동적인 마음을 다스리면 모든 것이 좋아질 수 있어요.
87年生 미래는 남이 만들지 않고 자신 선택에 따라 만들어지니 마음대로 해도 돼요.
99年生 나쁜 버릇이 앞으로 살아가는 데 방해가 될 수 있으니 고치려는 자세가 필요해요.

용띠
40年生 자신이 가야 할 목표를 확실히 정한 후 지금의 일에 전념하는 것이 좋아요.
52年生 다툼이 일어날 수 있는 날이니 일 할 때 상대에게 시비의 빌미를 주지 마세요.
64年生 항상 끊임없이 노력하는 자에게 기회가 주어지고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76年生 조바심을 가지면 잘되던 일도 안 되니 마음의 여유를 가지는 것이 유리합니다.
88年生 본인 주장이 옳더라도 너무 강한 주장을 자제하고 겸손함을 유지하는 게 좋아요.
00年生 전공과 관련된 일이나 개인적인 취미 활동에 집중하면 운이 상승한답니다.

뱀띠
41年生 금전적인 손실을 막고 싶다면 쓸데없는 오기는 부리지 않는 게 현명합니다.
53年生 가정의 반목함은 다스려 바꾸도록 하고 좋은 모습은 서로 칭찬하는 게 좋아요.
65年生 어렵고 힘든 고비가 조력자의 도움으로 깨끗하게 해결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7年生 휴일도 없이 외부 활동이 잦으니 부부간에 다툼이 생겨날 수 있는 날입니다.
89年生 오늘 결정을 내린 일들은 끝까지 밀고 나가야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01年生 재능과 끼를 펼칠 때가 왔으니 귀인의 도움으로 이름을 날릴 수 있는 날입니다.

말띠
42年生 오늘은 주위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하는 제안이 들어와도 물리치는 것이 좋아요.
54年生 모두가 부러워할 만한 일이나 가정에 즐거움이 넘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66年生 융통성 없이 굴지 말고 상황에 맞춰서 유연하게 대처해 나가는 것이 현명해요.
78年生 좋은 의미로 한 행위가 비난을 자초할 수 있으니 심한 경쟁은 자제해야 합니다.
90年生 첩첩산중이니 굳은 의지로 신념으로 대응해 나가면 극복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02年生 사소한 일로 자제력을 잃을 수 있으니 사람들과 부딪침을 일으키지 않도록 해요.

양띠
43年生 원칙만 따지거나 너무 고지식하게 굴지 말고 상황에 보고 행동을 하도록 하세요.
55年生 초면인데 친절하게 아는 척하면서 다가오는 사람은 조심하고 경계해야 합니다.
67年生 진심은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니 작고 사소한 것이라도 진심을 담아 보세요.
79年生 어떤 어려움이 와도 최선을 다하면 거뜬히 이겨내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91年生 친구를 만나면 사소한 일로 시비와 다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03年生 후회를 남기고 싶지 않다면 작은 것에 과한 욕심을 부리지 않는 게 현명해요.

원숭이띠
44年生 신경이 예민해지고 만사에 불만이 생길 수 있으니 하던 일을 중단하는 게 좋아요.
56年生 숨죽이고 기다렸던 시간을 열고 새롭게 일을 추진해 보기 적절한 하루입니다.
68年生 즉흥적으로 생각을 하지 말고 꼼꼼히 확인하고 일을 추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80年生 오늘은 뜻밖의 만남이 있거나 불편한 자리에 끼게 될 수 있는 운세입니다.
92年生 폭넓은 만남의 기회를 만들어서 여러 사람과 친분을 쌓아가는 것이 유리해요.
04年生 좋아하는 일이나 하고 싶은 일은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말고 실천해 보세요.

닭띠
45年生 계획은 사전에 점검하고 꼼꼼하게 확인해야 실수를 하지 않을 것입니다.
57年生 가벼운 입이 후회를 불러오는 날이니 나서거나 경거망동을 자제해야 합니다.
69年生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시간이 흘러야 일이 수월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81年生 오늘은 앞으로 나아가기보다는 물러서는 것을 배우는 것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93年生 자신의 모습에 만족하지 못하고 새로운 것을 추구하며 달려나가는 것이 좋아요.
05年生 같은 일을 재차 반복하고 싶지 않다면 처음부터 꼼꼼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46年生 불리했던 일들이 주변의 도움으로 자신에게 유리한 쪽으로 되니 걱정 마세요.
58年生 오늘은 한 곳에 집중하여 결과를 얻고자 해야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70年生 힘겹지만 희망을 품고 웃으며 이겨 나가고자 할 때 성취를 이뤄낼 수 있습니다.
82年生 자신감은 일을 처리하는 데 중요한 요소이지만, 근거 없는 자신감은 멀리하세요.
94年生 희망 고문을 하듯이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기대감으로 너무 들뜨지 않아야 해요.
06年生 정신적 멘토를 만나게 되니 나의 총명함, 직관력이 빛나는 하루가 될 수 있어요.

돼지띠
47年生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니 새로운 사랑으로 설렘을 가져보는 것도 괜찮은 날입니다.
59年生 순간적으로 폭발해 버릴 수 있으니 마음의 화를 잘 다스리는 게 좋겠네요.
71年生 사업을 하고 있다면 승승장구하니 어깨가 우쭐해지고 힘이 들어갈 수 있어요.
83年生 사소한 문제가 일어날 수 있으니 사전에 확인하여 방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95年生 주어진 일을 꾸준히 노력하면 성과는 반드시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07年生 너무 먼 미래에 대한 생각보다는 가까운 미래를 위해 계획을 세우는 게 좋아요.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