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데일리]9월 8일(금)

쥐띠
36年生 책임감 있고 성실한 모습으로 열심히 노력하면 큰 성과가 돌아오는 하루입니다.
48年生 유비무환 말처럼 철저한 준비와 대비를 하여 사전에 다가올 일을 예방해 보세요.
60年生 딴 생각하지 않고 정신을 집중하여 앞으로 나가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어요.
72年生 뭐든 지나치면 화를 부르니 자신의 분수를 지켜 가면서 일을 처리해야 좋습니다.
84年生 실수하지 않도록 아는 것도 두 번 세 번 확인하는 것이 나에게 유리합니다.
96年生 일하기 전 시간 소요를 단축할 수 있는 효율에 대해서 생각해 보는 게 좋습니다.
08年生 자신이 원하는 단계에 오른 듯하니 마음이 부풀어 행복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소띠
37年生 남의 일에 참견하지 말고 본인의 일만 묵묵히 해나가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49年生 정이나 개인적인 감정에 치우쳐서 일을 그르치지 말고 매사에 일을 확실히 해요.
61年生 몸과 마음이 분주하고 힘들어도 그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73年生 기와 한 장 아끼려다 대들보 썩을 수 있으니 뭐든 모자라지 않게 하는 게 좋아요.
85年生 몸에 좋은 약은 입에 쓰고 좋은 말은 귀에 거슬리게 들릴 수 있습니다.
97年生 원했던 일이 있지만,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아도 너무 초조하게 생각하지는 마세요.
09年生 하고 싶은 일을 할지, 잘하는 일을 할지 진로에 대한 고민이 깊어질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유혹하는 말에 흔들리지 말고 소신대로 밀고 나가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50年生 어려운 상황에서도 굳건히 마음을 먹는다면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어요.
62年生 오늘은 꼼꼼하게 해 되는 일인지 아닌지 잘 구분하여 처리하는 것이 좋아요.
74年生 지금 생활이 허전하게 느껴지지만 당장에는 큰일을 하지 않는 것이 좋답니다.
86年生 싱글이라면 맞선이나 소개팅으로 새로운 인연과 연결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98年生 군계일학이란 말처럼 유난히 사람들 속에서 돋보이게 뛰어나 보이는 날입니다.

토끼띠
39年生 생각 없이 내뱉은 말 때문에 문제가 생겨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51年生 계획 없는 날이라면 의미 없이 시간을 보내지 말고 가족과 함께 보내도록 해요.
63年生 잘난 체하거나 아는 척하지 말고 겸손하고 예의 바른 모습을 보여주도록 하세요.
75年生 새롭게 시작한다는 기분으로 하던 일을 새로 재정비하고 가다듬어 보는 게 좋아요.
87年生 오늘은 약간은 거칠고 저돌적인 방법으로 나의 일을 진행하는 것도 유리합니다.
99年生 애정운이 들어왔다고 너무 성급하게 자신의 마음을 드러내지 않는 게 좋습니다.

용띠
40年生 준비했던 모든 일이 단순한 착각으로 무너지지 않도록 일정을 꼭 확인해 보세요.
52年生 한꺼번에 많은 것을 얻으려 하지 말고 안 되는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게 유리해요.
64年生 지금 상태를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문제를 더 크게 만들지 않는 방법입니다.
76年生 아무리 어렵고 힘들어도 포기하지 않으면 분명히 바라는 걸 이룰 수 있습니다.
88年生 주변 사람들의 생각에 휘둘리지 말고 소신대로 움직이는 게 득이 되는 날입니다.
00年生 자신의 진로를 바꾸고자 한다면 불안한 요소는 있지만, 오늘이 괜찮은 듯합니다.

뱀띠
41年生 준비했던 모든 일이 단순한 착각으로 무너지지 않도록 일정을 꼭 확인해 보세요.
53年生 꼬여 버린 실타래를 억지로 풀려고 하면 더욱 엉키니 여유를 가지는 게 좋습니다.
65年生 금전운이 상승하는 날이니 주위 사람에게 너무 인색하게 굴지 않는 게 좋습니다.
77年生 마음만 앞세우지 말고 조금 늦더라도 완벽하게 준비하고 하는 것이 좋습니다.
89年生 오늘은 모든 운세가 좋으니 무엇을 해도 수월하게 술술 풀려나갈 수 있어요.
01年生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은 소신대로 밀고 나가면 좋은 성과가 따라올 것입니다.

말띠
42年生 상대의 단점보다는 장점을 한 가지라도 찾아서 칭찬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54年生 오늘은 머리 아프게 하거나 귀찮게 하는 사람은 만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6年生 일을 그만두고 다른 일을 생각하고 있다면 이르니, 조금 더 밀고 가보도록 해요.
78年生 오늘은 전반적으로 금전운은 좋으니 어딘가에 투자해 봐도 괜찮은 날입니다.
90年生 하고자 하는 욕망이 강하니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마음껏 펼쳐보는 게 좋아요.
02年生 편안한 마음을 가지고 학문이나 일에 집중하면 좋은 성과가 나타날 수 있어요.

양띠
43年生 잘 모르는 일이나 자신 없는 분야에 뛰어들지 말고 가진 것을 지키도록 해요.
55年生 실천할 수 없는 말은 처음부터 하지 말고 뱉은 말은 무조건 이행하도록 해보세요.
67年生 삶이란 마치 비포장도로 같으니 자신만 힘들다고 생각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9年生 크게 기대했던 곳에서 생각보다 적은 결과를 얻어 기분이 썩 좋지 않은 날입니다.
91年生 싱글이라면 되도록 자신 주변에 있는 사람 중에 인연을 찾아보는 게 빠릅니다.
03年生 오늘은 좋은 일도 나쁜 일도 없이 평범하게 하루를 보내게 될 수 있겠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자신의 주머니를 노리는 사람이 있을 수 있으니 주변의 말에 넘어가지 마세요.
56年生 사람들이 자신을 도와주니 힘든 일들이 빠르게 마무리를 지을 수 있는 날입니다.
68年生 피로가 쌓여 있을 수 있으니 가벼운 스트레칭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것이 좋아요.
80年生 마음의 문을 활짝 열면 새로운 환경 속에서 좋은 기회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92年生 오늘은 자신과는 성향이 다른 이성으로부터 만남의 제의를 받게될 수 있습니다.
04年生 고지가 눈앞에 와 있으니 놀고 싶은 생각이 들어도 조금만 더 참는 것이 좋아요.

닭띠
45年生 조용한 분위기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면 금전운이 상승하게 되는 하루랍니다.
57年生 금전운이 하향 곡선을 타고 있으니 금전 거래를 하지 않도록 신경 써야 합니다.
69年生 일 할 때는 무작정 하는 것보다는 우선순위를 따져서 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81年生 나태하거나 안일한 모습을 보이지 말고 매사에 앞장서서 솔선수범하도록 하세요.
93年生 무슨 일을 하든지 잘 풀리는 날이니 새로운 시도를 해봐도 괜찮은 날입니다.
05年生 패션 감각이 연애에서 빛을 발휘하니 상대의 마음을 한 번에 사로잡을 수 있어요.

개띠
46年生 돈을 쌓아두지만 말고 주위 사람들에게 베풀어야 평판이 좋아지는 날입니다.
58年生 금전운이 좋지 않으니 쓸데없는 지출을 하지 않도록 단호함이 필요하겠어요.
70年生 힘들다고 일을 미루지 말고 자신 있는 자세로 임하면 운이 상승한답니다.
82年生 동료와 되도록 타협하고 서로 협조하면서 지내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94年生 상대방을 이해하는 마음을 가지고 상대의 행동을 지켜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06年生 임기응변으로 순간 잘못을 모면하려고 거짓말을 하지 않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돼지띠
47年生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다 보니 너무 편안해 따분하고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어요.
59年生 초지일관으로 처음 계획한 일을 꾸준하게 끝까지 밀고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71年生 지금 상황에 맞춰서 순발력을 발휘하는 약간의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합니다.
83年生 할 일을 다 했다고 딴짓을 하거나 한눈을 파는 일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5年生 오늘은 마음속으로만 생각했던 자신의 이상형을 만나게 될 것 같은 날입니다.
07年生 호감을 느끼는 사람이 있다면 선물 공세를 해보는 것도 괜찮은 하루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