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데일리]9월 4일(월)

쥐띠
36年生 무언가를 더 얻기 위해서 과한 욕심을 부리지 않은 것이 중요한 날입니다.
48年生 지금까지 우울했던 마음을 들었다면, 떨쳐버리고 가슴을 활짝 피도록 해보세요.
60年生 오늘은 예상하지도 못한 금전이 생기니 그저 어안이 벙벙해질 수 있는 날입니다.
72年生 계획했던 일이 결정되면 소극적으로 추진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나가도록 해요.
84年生 기운이 좋아지고 풀리지 않았던 일과 복잡한 일을 거뜬히 해결해 낼 수 있어요.
96年生 어제에 대한 미련을 버리고 오지도 않을 내일을 걱정하지 말고 오늘을 즐겨요.
08年生 오늘은 할까 말까 망설여지는 일이 있다면 우선은 시도해 보는 것이 좋겠어요.

소띠
37年生 건강을 위해서 무리하게 운동을 하거나 산책을 즐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49年生 쌓아온 기술을 이제는 아랫사람에게 물려주는 미덕을 보여주는 것이 현명해요.
61年生 오늘은 나를 위해서라도 ‘시간이 없어서’라는 핑계는 대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73年生 경험이 많은 윗사람의 의견을 경청하고 수렴하면 일이 수월하게 풀릴 수 있어요.
85年生 가족들이나 윗사람들에게 소홀했다면 오늘은 살펴보는 날이 되면 좋을 것입니다.
97年生 이익에 급급해하지 말고 장래를 위해 투자를 할 줄 아는 지혜를 키우도록 해요.
09年生 오늘은 오늘 당장 해야 할 일들을 생각해 보고 실천까지 하는 게 좋을 것입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자신의 주장만 내세우지 말고 융통성을 발휘한다면 사람들과 잘 지낼 수 있어요.
50年生 공과 사를 확실히 구분하여 일찌감치 말썽거리를 만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2年生 경거망동하면 스스로 화를 초래할 수 있으니 나서지 말고 은둔하는 게 유리해요.
74年生 자신의 것이 아닌 것을 탐하거나 가지려고 욕심을 부리는 행동은 멀리하도록 해요.
86年生 오전에는 즐겁고 좋은 일이 많이 생길 수 있으니 부지런을 떨어보기 좋겠네요.
98年生 오늘은 연애운이 상승하게 되니 이성에게 자신도 모르게 관심을 받을 수 있어요.

토끼띠
39年生 오늘은 걱정 없는 인생을 바라지 말고 걱정에 물들지 않는 연습을 해보세요.
51年生 오늘은 예전부터 하고 싶었던 일을 새롭게 시작해보기 적절한 하루입니다.
63年生 자연스럽게 진행되어 가니 오늘 일들은 쉽게 풀릴 것 같은 느낌이 들 수 있어요.
75年生 오늘은 계획에 없던 충동적인 소비를 하게 되면 후회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87年生 책임감과 긴장감을 가지고 일에 임하는 것이 중요하게 작용하는 날입니다.
99年生 남들을 흉보기 전에 자신의 허물을 찾아보고 고쳐나가는 것을 먼저 해야 합니다.

용띠
40年生 오늘은 곁에 있는 사람들에게 먼저 고마움을 표현해 보기 좋은 하루입니다.
52年生 오전부터 온화한 기운이 곁을 맴돌기 때문에 즐겁게 보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64年生 오늘은 나를 행복하게 만들어 주기 위해 필요한 것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76年生 경쟁자가 생기거나 대인 관계에서 갈등이나 언쟁이 생길 수 있는 하루입니다.
88年生 함께하는 동료나 친구들에게 등을 토닥토닥 두드리며 응원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00年生 하기 싫은 일을 다른 사람에게 맡기려 하지 말고 직접 처리해야 무탈한 날입니다.

뱀띠
41年生 대인 관계에 충실해지고, 여러 가지 일이 생각대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53年生 이루어질 것 같지 않은 일이 성사되거나 어렵고 힘든 일이 풀릴 수 있습니다.
65年生 상대를 이해하고 배려해 주는 마음이 가져야 이별을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77年生 존경할 수 있는 사람과 두근거리는 일들에 둘러싸여 즐거운 날이 될 수 있어요.
89年生 운명의 거센 파도 속에서도 자신다움을 발휘하여 나아가는 게 유리한 날입니다.
01年生 오늘 하루는 무엇을 하든 효율적인 일만 생각해서 진행하는 것이 현명해요.

말띠
42年生 본인 생각이 맞더라도 관철하려고 하지 말고 시간을 두고 결정하는 게 좋아요.
54年生 오늘은 작은 성공들이 쌓이면서 안정적으로 보내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66年生 위기가 오히려 기회가 될 수 있으니 전화위복의 계기로 삼아 보는 게 좋아요.
78年生 뜻하지 않던 기회가 주어지니 설레며 어리둥절해지는 마음이 생길 수 있어요.
90年生 과거에는 한 번도 경험하지 못했던 환상적인 일들이 일어날 운세입니다.
02年生 기쁜 소식이 들려오니 여태껏 땀 흘리고 고생한 보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양띠
43年生 기대치를 낮추면 원하는 것을 얻을 것이고 욕심을 내면 그렇지 못할 것입니다.
55年生 오늘은 궁하면 통하듯 간절히 바라면 어떤 어려움도 이겨낼 수 있을 것입니다.
67年生 노력한 만큼 일의 성과를 인정받으니 뿌듯한 자부심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79年生 일을 다른 사람의 도움 없이 스스로 풀어나가려는 욕심이 생겨날 수 있어요.
91年生 상대의 화려한 겉치레에 기가 죽어, 할 말을 하지 못하는 어리석은 짓은 피해요.
03年生 애정운이 좋지 않으니 이성에게 적극적으로 대시 하는 건 피하는 것이 좋아요.

원숭이띠
44年生 오랫동안 고민했던 크고 작은 문제들이 단숨에 해결될 수 있는 운세입니다.
56年生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처럼 평정심을 잃지 않아야 실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68年生 오늘은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줄 때 사람들에게 믿음과 신뢰가 높아질 것입니다.
80年生 마음을 터놓을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크나큰 삶의 위안이 되고 안식처가 돼요.
92年生 위기를 모면하기 위해 거짓된 몸짓이나 말로 벗어나려 하지 않는 게 유리해요.
04年生 몹시 불안하고 초조한 기분이 들더라도 오늘은 하던 공부에 집중하는 게 좋아요.

닭띠
45年生 감언이설로 귀가 얇아지니 달콤하고 매력적인 말들만 쉽게 들릴 수 있어요.
57年生 시작하기가 힘든 것이지 시작하면 어렵고 힘든 일이라도 진행되어 갈 것입니다.
69年生 일이 불황의 늪에 빠지니 무작정 새로운 일을 생각한다면 심사숙고해야 합니다.
81年生 순조롭게 잘 될 것 같은 일은 세상에서 찾기가 쉽지 않으니 염두에 두도록 해요.
93年生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서 무한한 신뢰를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05年生 오늘부터 머지않은 시기에 기적 같은 행운이 찾아올 수 있는 운세입니다.

개띠
46年生 배를 묶어두었던 줄이 스르르 풀리는 모습으로, 자유를 느낄 수 있습니다.
58年生 오늘은 최선을 다한 과정이 중요하니 결과에 너무 연연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70年生 의견이 다른 동료와 마찰이 일어날 수 있으니 고집을 세우지 말아야 합니다.
82年生 자신의 마음이 다른 사람들과 같지 않고 생각이 다르다는 걸 잊지 않아야 해요.
94年生 일이 겹쳐서 들어오는 바람에 갑자기 일이 많아지니 의욕이 생겨날 수 있어요.
06年生 경제적인 면에서 새로운 변화가 생길 수 있으나 무리하지 않는 게 좋아요.

돼지띠
47年生 이익을 보장하거나 달콤한 말로 접근해 오면 일단은 의심해 보는 것이 좋아요.
59年生 빠르게 잘 진행하려면 본인 실력만 발휘하는 것보다 주위와 협력하는 게 나아요.
71年生 처음은 힘이 들어도 마지막까지 꾸준하게 노력하면 좋은 성과를 볼 수 있습니다.
83年生 들뜬 마음은 실수나 사고를 유발할 수 있으니 차분한 마음을 가지고 임해야 해요.
95年生 기분으로 말을 함부로 하면 모든 흉이 걱정되니 언행을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07年生 오늘은 물 만난 고기처럼 앞으로 나아가면서 성장을 할 수 있는 운세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