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데일리]8월 24일(목)

쥐띠
36年生 무언가 문제를 겪고 있어도 시련은 결국 지나갈 것이니 긍정적으로 생각해 봐요.
48年生 노련한 경험과 숙련된 실력을 발휘하여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60年生 즐거운 일이 일어나고 자신이 기대하고 바라던 일이 성과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72年生 오랜 시간을 고민하면서 장기적으로 계획을 세우기에 운이 좋은 하루입니다.
84年生 꿈을 가지고 세운 목표를 향해 앞으로 정진하게 되면 활기가 생길 수 있어요.
96年生 오늘은 문제가 생길 수 있는 날이니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게 유리합니다.
08年生 아무 문제 없이 흘러가는 일상에 대한 감사함을 느껴보기 좋은 날입니다.

소띠
37年生 생각했던 것과 다른 방향으로 흘러가더라도 당황하지 않으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49年生 오늘은 활동적으로 일을 진행하면 바빠지면서 성취감을 맛볼 수 있을 것입니다.
61年生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고 포기하지 말고 꾸준하게 밀고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73年生 오늘은 참고해야 할 말과 흘러들어도 될 말을 잘 구분하여 듣는 게 좋습니다.
85年生 가지고 있는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해서는 집중하고 신중히 행동해야 합니다.
97年生 더 나은 오늘을 만들기 위해서는 입에서 나오는 말부터 바꾸어야 합니다.
09年生 오늘은 어떠한 일이라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행동하는 게 유리해요.

호랑이띠
38年生 쓸데없는 일에 신경을 쓰지 말고 꼭 해야 하는 일만 하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50年生 이익이나 욕망을 추구하는 게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니 욕심을 가져봐도 됩니다.
62年生 조급함을 버리고 모든 일은 타협과 대화로 해결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74年生 자신감과 의욕이 가득 차 있으니 무엇인가 크게 기대해 봐도 좋은 날입니다.
86年生 적극적인 태도와 꾸준한 노력으로 확고히 해나가면 금전 여유가 생길 수 있어요.
98年生 의연한 마음을 가지고 매사에 임하면 어려운 상황도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토끼띠
39年生 남에게 베푼 은혜는 잊고, 남에게 끼친 피해는 잊으면 안 되는 하루입니다.
51年生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으니 빠르게 행동하고 결정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63年生 계획을 잘 세워서 일을 진행하면 노력한 만큼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75年生 뭐든 쉽게 보지 말고 사전에 철저하게 준비와 조사를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87年生 오늘은 시간을 쪼개서라도 취미나 개인적인 생활을 즐겨 보면 운이 상승합니다.
99年生 목표를 상세하게 세워 움직여야 취업이든 학업이든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용띠
40年生 다른 사람이 깔보거나 무시해도 얼굴색 하나 변하지 않고 태연한 모습을 보이세요.
52年生 한가해도 그저 멍하니 있지 말고 고쳐야 할 점 등을 생각해 보는 것이 좋아요.
64年生 과욕을 부리게 되면 흉함이 숨어 있으니 지나친 욕심은 내려놓은 것이 좋습니다.
76年生 금전운이 최고점으로 향하고 있고 횡재수도 따르니 기대해 봐도 좋은 날입니다.
88年生 오늘은 할 말이 많고 하고 싶은 말이 많아도 하지 말아야 운이 상승한답니다.
00年生 오늘은 명성을 얻든 굴욕을 당하든 동요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 주어야 합니다.

뱀띠
41年生 남에게 무언가를 베풀 때 감사하기를 바라거나 보답을 기대하지 않는 게 좋아요.
53年生 식단 조절이나 식탐의 자제로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는 것을 조심해야 합니다.
65年生 혼자 힘으로 노력하면 계약이 성사되거나 금전적으로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어요.
77年生 차분하게 느긋하게 살고 싶다면 새로 시작하는 것보다 지금의 일을 줄여야 해요.
89年生 소망했던 일이 뜻밖의 도움으로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있게 되는 하루입니다.
01年生 사람들 앞에서 톡톡 튀는 자신의 끼를 발휘하여 이름을 알려 보는 것도 좋습니다.

말띠
42年生 구설을 조심하고 여행이나 집 밖으로 나가더라도 멀리 가지 않는 것이 유리해요.
54年生 오늘은 스스로 애정운을 높이기 위해서 무언가 행동으로 실천하는 게 유리해요.
66年生 가진 실력이 뛰어나게 향상되는 날이므로 자기계발에 집중하는 것이 현명해요.
78年生 자신을 바꾸기 위해 배우고 발전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자세를 보여 주세요.
90年生 성질을 죽이고 상대의 의견을 존중해 주면서 이야기를 들어 주는 것이 좋아요.
02年生 상대가 자신에게 호감을 느끼고 있으니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양띠
43年生 남의 의견을 받아들이는 것은 소심한 것이 아니니 적극적으로 받아들이세요.
55年生 자신도 모르게 돈이 새는 날이니 오늘은 돈거래는 하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67年生 철저하게 분석하여 손실을 최대한 막고 또한 자신의 능력을 키우는 데 집중해요.
79年生 환경의 변화가 생기고 새로운 사업이나 이직으로 금전 여유가 생길 수 있습니다.
91年生 힘 있는 사람들과 만나고 부지런히 움직이면 많은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03年生 너무 의욕을 앞세워서 남들보다 앞서 나가려는 욕심을 부리지 않는 게 좋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오늘은 여기저기 돌아다녀 봐도 운이 상승하지는 않으니 외출은 삼가도록 해요.
56年生 큰일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기초부터 튼튼하게 마련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68年生 당장은 힘들더라도 조금 참고 끝까지 밀고 나가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어요.
80年生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때가 아니라면 자제하고 다음을 기약하도록 해요.
92年生 자신감은 좋지만 성급한 행동은 자제하고 한 가지 일에만 집중하는 게 유리해요.
04年生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면 너무 소극적인 태도를 보이지 않는 게 좋습니다.

닭띠
45年生 오늘은 계산적이고 경쟁적인 세상 속, 마음의 평화를 찾을 수 있는 날입니다.
57年生 일이나 사업도 좋지만, 오늘은 대인 관계에 신경 쓰고 힘써야 하는 날입니다.
69年生 계획했던 일들이 당장은 힘이 들더라도 적극적으로 진행해 보는 게 괜찮아요.
81年生 도전하여 성취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 걸음 물러서 상황을 바라봐요.
93年生 겉모습만 보고 상대를 얕보거나 무시하는 말이나 행동은 하지 않도록 하세요.
05年生 대인 관계를 망치고 싶지 않다면 과장된 허세는 멀리하는 것이 좋답니다.

개띠
46年生 서두르지 말고 항상 여유를 가지고 몸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하는 게 좋아요.
58年生 약간의 장애가 생기더라도 개의치 말고 앞으로 밀고 나가야 성장할 수 있습니다.
70年生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계획한 일을 효율적으로 움직이는 방법을 생각해 보세요.
82年生 항상 자신을 돌아보고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도록 노력하는 모습이 필요해요.
94年生 애정운이 좋아서 새로운 사람과 인연이 생길 수 있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06年生 오늘은 결과보다는 과정을 더 중요시 생각하는 자세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돼지띠
47年生 오늘은 흐린 눈을 하지 말고 또렷한 눈매로 사람들과 대화하는 게 중요해요.
59年生 무작정 계획 없이 열심히 하는 것보다 일의 결과를 생각하면서 해나가야 해요.
71年生 금전운이 침체 되었다가 상승하니 장사나 사업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날입니다.
83年生 올바른 판단을 내리기 위해서 우선 가지고 있는 고정 관념을 내려놓아야 해요.
95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들의 눈 밖에 날 만한 말이나 행동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07年生 어려운 상황이 생겨도 당황하지 말고 침착하게 대응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