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데일리]8월 22일(화)

쥐띠

36年生 어려운 사람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게 되면 길운이 되어 돌아올 것입니다.
48年生 지나친 욕심만 버린다면 진행하고 있는 일들은 자연스럽게 흘러갈 수 있습니다.
60年生 오늘 다른 사람들과 행동에서 보조를 맞춰 주는 센스를 발휘하게 될 수 있어요.
72年生 새로운 일에 도전하려면 주위 사람들의 의견과 조언을 듣는 것이 좋습니다.
84年生 갈등이 있었던 상대에게서 연락이 오거나 사과를 받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96年生 모임이나 비즈니스상의 미팅에서 대인 관계에서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08年生 하고 싶은 일이 많이 생겨 자신 있게 도전해 보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습니다.

소띠
37年生 하던 일이나 대인 관계에 있어서 더 나아갈지 멈추어야 할지 결정해야 합니다.
49年生 주변인들의 도움으로 안정적인 환경에 놓이게 되어 감사함을 느끼는 하루입니다.
61年生 오늘은 그동안 자신의 흘린 땀과 노력이 풍성한 결실을 이루어 낼 수 있어요.
73年生 혼자 고집을 부리지 말고 동료나 선배의 조언을 따르고 때를 기다리는 게 좋아요.
85年生 계획을 크게 세우면 쉽게 포기할 수 있으니 작은 것부터 차근하게 시작해보세요.
97年生 오늘은 도와주는 사람 없이 혼자서 처리해 책임감을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09年生 자신의 몸을 바쁘게 움직이고 변화를 주면 즐겁고 기쁜 일이 생기는 날입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주변 사람들과 만남도 많아지고 관계의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50年生 바라고 기대했던 일들이 이루어지고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릴 수 있어요.
62年生 두 가지 일을 해야 할 경우는 과감하게 하나를 포기해야 후회가 없을 겁니다.
74年生 오늘은 새로운 장소보다는 익숙한 장소에서 시간을 보내는 게 유리합니다.
86年生 목표를 설정하고 진행하는 일이 얼마나 소중한지 다시금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98年生 새로운 목표를 세워서 추진하면 무슨 일이든 기대 이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토끼띠
39年生 컨디션이 좋지 않아 금방 지칠 수 있으니 한 박자 쉬어 가는 것이 좋겠네요.
51年生 생각지도 못한 변수를 빠르게 해결하고 싶다면, 융통성을 발휘해야 합니다.
63年生 오늘은 자신의 수고와 노력에 비례하는 결과를 얻게 되는 날이 될 것입니다.
75年生 아는 척을 하거나 남들보다 튀는 행동은 하지 말고 겸손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87年生 새로운 일에 한눈을 팔지 말고 본인이 해야 하는 일에만 집중하는 게 좋습니다.
99年生 감정을 속이지 말고 상대에게 거짓 없는 마음을 가지고 다가가는 게 좋아요.

용띠
40年生 시간을 가지고 자신의 주변을 정리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52年生 상황은 그대로인데 흔들리는 감정 때문에 일의 결과가 좌지우지될 수 있어요.
64年生 상황이 점차 개선되어 갈 것이니 섣부르게 포기하지 않는 것이 이롭습니다.
76年生 이제는 나에게 영양가가 없는 일이나, 사람을 정리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88年生 좋은 사람을 만나고 싶다면, 내가 먼저 좋은 사람이 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00年生 솟구치는 혈기를 자제하고 일을 할 때는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고 일을 처리해요.

뱀띠
41年生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한다면 좋은 일이 생기니 관계를 돈독하게 유지하세요.
53年生 철저하게 근면 절약하더라도 오늘은 다른 사람을 위해 돈을 쓰는 것도 좋아요.
65年生 자녀 문제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배우자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것이 좋겠네요.
77年生 자신이 원한다고 해도 노력하지 않으면은 아무것도 손에 쥘 수 없는 날입니다.
89年生 지혜와 탁월한 미적인 감각이 새로운 일에 도전하고픈 충동이 생길 수 있어요.
01年生 생각지 못한 장애가 발생할 수 있지만, 그 외에는 평탄한 운세가 들어옵니다.

말띠
42年生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한다면 좋은 일이 생기니 관계를 돈독하게 유지하세요.
54年生 혼자 하기보다는 주변 사람들과 협조해서 해결하면 쉽게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66年生 부부가 함께 같은 목표를 바라보고 나아가기 더 없이 좋은 날일 수 있어요.
78年生 오늘은 운이 하락하고 있으니 직접 운전을 하지 않는 것이 좋은 방법이겠습니다.
90年生 사소한 일에 과민하게 반응하지 말고 듣기 싫은 말은 한 귀로 흘려버리세요.
02年生 일이나 공부는 잠시 접어두고 일상에서 벗어나 기분 전환해 봐도 괜찮겠네요.

양띠
43年生 주변에 휩쓸리지 말고 자기 소신대로 투자한다면 수익을 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55年生 자신과 관계없는 일에 끼어들게 되면 구설에 오를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해요.
67年生 일과 관련하여 시기 질투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으니 말을 아끼는 게 좋아요.
79年生 솔선수범하는 모습은 대인 관계도 좋아지고 인기도 높게 올라갈 수 있어요.
91年生 오늘은 주어진 일들을 뒤로 미루지 말고 빨리 처리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03年生 선행을 베푼 것이나 착한 마음 씀씀이로 주변으로부터 칭찬을 받을 수 있어요.

원숭이띠
44年生 감기에 걸릴 수 있으니 기온이 낮을 때 움직이지 않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56年生 잠시 휴식을 취하면서 내일을 위한 새로운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겠습니다.
68年生 추진하던 일이 자꾸 연기되어도 화를 내지 말고 때를 기다리는 것이 현명해요.
80年生 현 상황에 만족하여 안주하지 말고 더 욕심을 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92年生 솔로인 사람은 애정운이 좋으니 눈빛 교환만으로도 마음이 통할 수 있는 날입니다.
04年生 지나친 부담감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너무 조급하게 서두르지 마세요.

닭띠
45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들의 말이나 시선에 너무 의식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57年生 해결되지 않는 일이나 안 되는 일에 매달려 시간을 허비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69年生 과정이 쉽지 않겠지만 의지를 굽히지 말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81年生 오늘은 꾀를 부리거나 부정행위를 시도하면 큰 후회를 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93年生 본인의 생각을 상대에게 정확하게 전하지 않으면 오해를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05年生 자신의 여건을 파악하여 앞으로 나아갈지 물러날지 결정을 해야 하는 날입니다.

개띠
46年生 지금은 어떤 일이 가장 중요한가를 판단하는 안목을 필요한 날입니다.
58年生 금전운이 좋으니 오늘은 나를 위해서 가벼운 지출을 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70年生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새로운 일이나 계획을 구상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82年生 오늘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랑스러운 말을 한다면 애정운이 상승한답니다.
94年生 연애운이 강하게 들어오니 생각이 잘 맞는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는 하루네요.
06年生 이성에게 관심이 생기더라도 아직은 때가 아니니 표현하지 않는 게 좋아요.

돼지띠
47年生 의욕이 부족해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열정을 불 지피는 하루로 만들어요.
59年生 큰 기대는 더 큰 실망을 안겨다 주므로 지나치게 욕심은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71年生 실패하지 않으려면 나태하고 안일한 생각을 버리고 부지런히 움직여야 합니다.
83年生 사소한 오해로 인해 소통하지 않았던 친구와 연락하거나 화해하기 좋은 날입니다.
95年生 자연스럽게 모인 자리에서 자신의 눈에 확 띄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는 날입니다.
07年生 당신의 선한 행동이 왜곡되지 않도록 말과 행동에 신경을 쓰는 것이 유리해요.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