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데일리]8월 19일(토)

쥐띠
36年生 건강은 건강할 때 지키라는 말이 있듯이 오늘 건강도 체크 해 보는 게 좋아요.
48年生 오늘은 오롯이 자기 자신에게 집중하는 순간을 가져 보는 것이 좋습니다.
60年生 평소에 결과를 기다려왔던 일이 있다면 그 기다림의 끝이 보일 수 있는 날입니다.
72年生 안 좋은 일을 마음에 두고 있으면 일에도 지장이 있을 수 있으니 빨리 잊으세요.
84年生 의견 차이가 나서 답답하더라도 상대를 무시하는 언행은 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96年生 자신의 마음을 설레게 만드는 상대가 주변 가까이에 나타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08年生 약간의 귀찮음만 지나면 복이 저절로 따라오니 현재에 안주하지 않는 게 좋아요.

소띠
37年生 다른 사람의 입장으로 일을 판단하는 것이 가장 공정한 방법일 수 있습니다.
49年生 실력을 과시하는 언행은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61年生 여태껏 해 온 일이나 사업에 큰 성과가 나니 고생한 보람을 얻을 수 있습니다.
73年生 의지와 태도에 따라서 힘든 일들을 얼마든지 유리하게 바꿀 수 있을 것입니다.
85年生 노력하고 심혈을 기울인 일에 아주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97年生 함께할 때 빛나는 것이니 혼자만 하지 말고 협동심을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09年生 혼자 힘으로 하기 힘든 일이라고 깨닫게 되면 빠르게 포기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운이 약간 하락하고 있으니 소극적이고 수동적으로 움직이는 것도 좋습니다.
50年生 오늘은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도 맺고 끊음을 확실히 해야 도움이 됩니다.
62年生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면 노력한 대가를 얻을 것이 꾸준히 정진하는 게 좋습니다.
74年生 자꾸 머릿속을 맴돌고 떠나지 않았던 문제들이 하나씩 해결될 수 있습니다.
86年生 이동 기운이 상승하니 이직이나 새로운 사업 아이템을 구상하기에 좋겠네요.
98年生 주어진 일을 할 때 일의 경중과 우선순위를 잘 따져보고 하는 게 유리합니다.

토끼띠
39年生 그동안에 지저분하고 혼잡했던 주변이 정리되어 심적으로도 편해질 수 있어요.
51年生 금전운이 나쁘지 않으나 금전 거래에는 불리할 수 있으니 되도록 피해야 해요.
63年生 금전으로 고민을 하고 있다면 기대하지 않았던 금전이 들어올 수 있겠습니다.
75年生 오늘은 누구를 만나든지 자신이 바라던 목적을 쉽게 이룰 수 있겠습니다.
87年生 오늘은 많은 지출이 예상되니 나에게 꼭 필요한 소비인지 잘 따져봐야 해요.
99年生 소심하고 우유부단한 행동보단 과감한 결단과 신속한 행동이 필요한 날입니다.

용띠
40年生 그동안 괴롭혀왔던 병이 있다면 조금씩 나아지는 조짐을 보일 수 있습니다.
52年生 물건을 사고파는 일에 변수가 있을 수 있으니 상황을 잘 파악하는 게 중요해요.
64年生 손실을 볼 수 있으니 계산적이고 현실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유리하겠습니다.
76年生 의지력과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성실한 노력이 성패의 중요한 열쇠가 됩니다.
88年生 일에 자신이 붙었다고 오버하지 말고 겸손하고 나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00年生 중요한 시험을 잘 치거나 합격이나 수상의 명예로운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뱀띠
41年生 주변을 둘러보면서 사람들에게 유연한 모습으로 조화롭게 행동하는 게 유리해요.
53年生 가볍게 넘어갈 수 있는 일에 시시비비를 가리려고 시간과 감정을 허비하지 마세요.
65年生 일을 시작하기 전에 현재 상황을 차분히 관찰한 후 실행해도 늦지 않을 것입니다.
77年生 예능계열에서 일하는 사람은 좋은 성과를 보여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89年生 자신에게 주어진 시간을 잘 활용하여서 알차게 쓰는 것이 중요한 하루입니다.
01年生 일시적으로 어려움이 생겨도 적극적인 자세로 일과 학업을 해나가는 게 좋아요.

말띠
42年生 오늘 하루는 중단하는 일 없이 무난하고 평온한 하루가 예상되는 운세입니다.
54年生 돈이 오고 가는 일을 대충 하면 나중에 큰일을 당할 수 있으니 꼼꼼히 해보세요.
66年生 굳은 의지로 밀고 나간다면 늦더라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78年生 오늘은 상상만 하는 사람이 되지 말고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사람이 되어 보세요.
90年生 자신이 부딪치고 뛰어다니며 개척한 만큼 보람과 성과를 안겨줄 수 있습니다.
02年生 첫 만남에서는 별로였던 사람에게 조금씩 궁금해지고 관심이 갈 수 있겠습니다.

양띠
43年生 정작 해야 할 것을 놓칠 수 있으니 시작 전에 주변 상황을 살피는 게 좋습니다.
55年生 다른 사람 일에 오지랖 넓게 나서지 말고 본인의 일에만 전념하는 게 좋습니다.
67年生 새롭게 시작하는 일이 조금씩 입지를 굳혀가게 되니 항상 초심을 생각해 보세요.
79年生 오늘은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로 사람들을 대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91年生 사람을 사귈 때 처음부터 속에 있는 말을 다 하지 말고 살짝 감추는 게 좋아요.
03年生 칭찬을 받거나 생각한 만큼 성격이 나올 수 있으니 어깨가 우쭐해질 수 있어요.

원숭이띠
44年生 평소와 달리 신체에 불편한 곳이 있다면 안일하게 생각하지 말고 신경 써야 해요.
56年生 여행을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 중이라면 처음에 생각했던 곳으로 정해보세요.
68年生 감정으로 일을 처리하는 것보다는 이성으로 처리하는 것이 본인에게 유리해요.
80年生 정상에 다다르기 직전이 제일 힘든 법이니 힘들고 어려워도 더 힘내야 합니다.
92年生 에너지가 왕성한 날이니 자신의 판단을 믿고 일을 실행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04年生 재치를 발휘하게 되는 날이니 문제와 해결이 동시에 일어날 수 있는 하루네요.

닭띠
45年生 머리를 쓰든 몸을 쓰든 어떤 일을 해도 바이오 리듬이 좋은 하루가 되겠네요.
57年生 대인 관계로 사람들을 만나는 일이 많아지는 만큼 지출도 많아질 수 있어요.
69年生 처음에는 어렵더라도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좋아질 것이니 뜻대로 밀고 가세요.
81年生 오늘 하루는 비즈니스적으로 성공적인 성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93年生 무엇보다 사랑의 기운이 싹트는 날이니 적극적으로 인연을 만들어 보기 좋아요.
05年生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멋진 시간을 보내기에 적절한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개띠
46年生 기대했던 일에서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성과가 나오더라도 크게 좌절하지 마세요.
58年生 진행 중인 일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행동해서 기회를 놓치지 마요.
70年生 수월하게 진행되기를 바란다면 남들보다 바쁘게 움직일수록 좋은 운이 들어와요.
82年生 오늘은 조만간 새로운 장소에서 새로운 출발을 할 가능성이 높을 수 있습니다.
94年生 연인 사이라면 상대에게 너무 의지하고 있는 건 아닌지 돌아보는 것이 좋아요.
06年生 많은 사람에게 내가 가진 근성, 의지를 보여주면 명예가 상승할 수 있겠습니다.

돼지띠
47年生 주저하지 말고 하던 일을 진행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59年生 진솔한 마음으로 사람들을 대하면 주변으로부터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71年生 주어진 일을 불평, 불만 없이 처리하니 동료들의 총애를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83年生 직장 상사나 선배들의 뜻에 반기를 들지 말고 잘 따르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95年生 방이나 이사하기도 적당하고 사무실 자리를 재배치하기에도 괜찮은 날입니다.
07年生 해결 방안이 떠오르지 않아 고민하던 일의 해결책을 찾을 수 있는 날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