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마케팅이나 유명 라이센스 뮤지컬에 식상해진 뮤지컬 애호가들에게 음악으로 진검승부를 선언한 한 편의 대학로 뮤지컬이 화제다.

창작 콘서트뮤지컬 <웨잇포유(Wait for you)>는 2008년 프린지 페스티벌 참가작으로, 감미로운 포크락과 팝에 세련된 멜로디와 섬세한 가사를 검증 받은 바 있다. 콘서트뮤지컬 <웨잇포유(Wait for you)>는 생생한 라이브콘서트 형식의 음악적 스토리 전개와 흡입력 있는 창작곡이 숨어있던 감성을 자극해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고, 귀에 쏙쏙 들어오는 멜로디와 가사는 공연 후 자신도 모르게 흥얼거리게 되는 여운을 준다.

누구와도 볼 수 있는 뮤지컬을 표방하는 콘서트뮤지컬 <웨잇포유(Wait for you)>는 옛사랑의 상처를 안고 있는 거리의 가수 빌리와 자신의 노래를 찾으려는 루아가 공연 자리를 놓고 티격태격하다가, 공통분모인 음악에 대해 이야기하며 서로 가까워지고 엇갈리는 만남의 스토리로 전개된다. 주인공인 빌리 역에는 1999년 데뷔 후 풀몬티, Fame, 브로드웨이 42번가, 하드락 카페, 렌트, 드라큘라, 마리아 마리아, 하루 등의 뮤지컬에서 활약해 온 고경만이 캐스팅되었고, 여주인공 루아역은 2005년 SBS 수퍼모델 데뷔 후 연극무대에서 활동해온 김수진이 맡았다. 연주는 <웨잇포유(Wait for you)>의 작곡과 편곡을 한 롤리캣 밴드가 직접 맡았다.

홍대 롤링스톤즈 클럽에서 공연했던 <웨잇포유(Wait for you)>는 6월에 대학로로 자리를 옮겨, 대학로 예술마당 3관에서 공연된다. 공연시간은 화~금 8시이며, 토요일은 4시와 7시, 일요일은 3시와 6시에 1일 2회 공연된다. 관람시간은 100분이며, 만 7세 이상 관람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웨잇포유의 공식 홈페이지(http;//club.cyworld.com/WaitFY)에서 확인 가능하다.

◆ 공연문의 : ㈜쇼온 02)554-3357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