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데일리]자신만의 왕자님을 찾아 떠난 ‘바바라’ 공주의 마법 같은 모험으로 어린이 관객의 원픽 무비로 떠오를 <미녀와 야수: 마법에 걸린 왕자>가 보도스틸 8종을 전격 공개했다.

봄방학 극장가에 환상적인 마법을 펼칠 <미녀와 야수: 마법에 걸린 왕자>가 오는 2월 22일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다채로운 볼거리로 가득한 스틸 8종을 공개했다. <미녀와 야수: 마법에 걸린 왕자>는 세상을 지배하기 위해 마법의 물을 차지하려는 ‘조이스’의 음모에 맞서 위기에 처한 왕국을 구하고, 진정한 왕자님을 찾으려는 공주 ‘바바라’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공개된 보도스틸에는 왕국을 차지하려는 ‘조이스’에 맞서 왕궁을 탈출한 ‘바바라’가 마법의 숲에서 겪는 좌충우돌의 여정이 담겨 있다. 왕궁 밖을 나서본 적 없는 ‘바바라’ 공주가 상상에 잠겨 자신만의 왕자님을 꿈꾸는 모습부터 교활한 악당 ‘조이스’의 음모로 인해 난생처음 숲으로 떠나면서 펼쳐지는 버라이어티한 모험을 엿볼 수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사랑스러운 ‘바바라’ 공주를 위험에 빠뜨리기도 하고, 위협에 맞서 용맹하게 공주를 지키기도 하는 몬스터 ‘보기’와 말하는 토끼 ‘버니’의 활약도 기대케 한다.

한편, <미녀와 야수: 마법에 걸린 왕자>는 화려한 왕궁과 거대하고 신비로운 대자연의 숲 등 다채로운 로케이션을 넘나들며 펼칠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의 환상적인 시너지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왕국을 차지하고 온 세상을 위험에 빠뜨리려 하는 악당 ‘조이스’에 맞서 처음 세상 밖으로 발을 내딛게 되는 ‘바바라’ 공주. 왕국을 구하고 꿈에 그리던 ‘에드워드’ 왕자를 찾을 수 있을지, 그의 진짜 정체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증폭시키며 이들이 보여줄 흥미진진한 판타지 어드벤처는 어린이 관객들에게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진정한 사랑을 찾아 떠난 ‘바바라’ 공주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매력적인 캐릭터와 다채로운 로케이션으로 가득 채운 판타지 어드벤처 <미녀와 야수: 마법에 걸린 왕자>는 오는 2월 22일 전국 CGV에서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