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들이 그린 바다는 어떨까?
여수해경、바다사랑 그림대회 수상자 발표

여수해경이 주최한 바다사랑 그림 그리기 대회에서 최우수작인 금상에 여수양지초등학교 한지원 어린이의 ‘아름다운 바다’가 선정됐다.


여수해양경찰서(서장 박성국)는 “지난 17일 여수 오동도에서 열린 ‘제4회 바다사랑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에 제출된 작품 838점을 심사해 금상 1명과 은상 3명, 동상 15명 등 모두 128명의 수상자를 선정,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했다”고 밝혔다.


                 

     금상:아름다운 바다       은상:바다속 여행          은상:바다가 좋아요     은상:바다지킴이 해양경찰

이번 대회에서는 양지초 한지원 어린이가 금상을 받게 된 것을 비롯해 은상에는 금잔디어린이집 정지원(바다속 여행), 여수한려초 박범준(바다가 좋아요), 여수한려초 주수원(바다지킴이 해양경찰) 어린이가 선정됐다.


또 ‘우리바다를 지키자’를 그린 여도초등학교 오지민 어린이 등 9명이 특별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밖에도 동상 15명과 입선작 100명도 함께 발표했으며 금상을 비롯한 수상자 전체 명단은 여수해양경찰서 홈페이지(http://yeosu.kc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수해경은 다음달 3일 오전 9시 경찰서 강당에서 본상(금상, 은상, 동상) 및 특별상 수상자 28명과 가족들을 초청해 시상식을 열 계획이다.


한편 지난 17일 열린 바다사랑 그림그리기 대회에는 우천으로 인해 하루 연기됐음에도 불구하고 여수와 순천 지역 47개 초등학교와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어린이와 학부모 등 2천여 명이 참가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