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데일리]색다른 하룻밤을 꿈꾸는 여섯 남녀의 기분 좋은 로맨스 <커플 체인지>가 설 연휴를 앞둔 오늘 1월 18일 디지털 최초개봉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오늘 처음 만난 세 커플의 솔직하고 화끈한 섹시 코미디 <커플 체인지>가 설 연휴를 앞둔 오늘 1월 18일 디지털 최초개봉으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커플 체인지>는 느슨해진 관계에 새로운 자극을 주길 원하는 두 커플과 연애세포가 모두 사그라든 모태솔로 여성의 예기치 못한 유쾌한 원나잇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설렘을 잃은 두 커플이 새로운 두근거림을 찾기 위해 서로 상대를 바꾼다는 <커플 체인지>의 설정은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연애 예능 프로그램 중 <체인지 데이즈>, <환승연애>를 떠올리게 해 관심을 모은다.

<체인지 데이즈>는 기존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었던 이별을 고민 중인 세 커플의 리얼한 연애 심리와 현실적인 고민을 담아낸 연애 리얼리티 쇼. 시즌 1 인기에 힘입어 작년 시즌 2에서도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역시 시즌 2까지 제작된 <환승연애>는 다양한 이유로 헤어진 커플들이 모여 지나간 사랑을 정리하고 새로운 인연을 찾아나가는 리얼 관찰 예능 버라이어티 쇼. 참가자들의 리얼한 케미로 ‘남의 연애’에 과몰입하게 만든 <환승연애>는 올해 시즌 3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커플 체인지>는 두근두근 설렘을 되살리기 위해 색다른 시도를 하는 두 커플과 긴급한 상황에서 처음 만나게 된 남녀의 하룻밤으로 리얼 연애 예능과는 또 다른 판타지적 재미를 선사한다.

생전 처음 보는 상대와의 꿈 같은 하룻밤에서 깨어난 뒤, 마침내 진정한 연인을 찾은 여섯 남녀의 기분 좋은 로맨스는 영화 상영 내내 관객들의 미소를 유발한다.

에스토니아, 우크라이나, 노르웨이, 폴란드, 네덜란드, 러시아, 남아프리카 등 세계 각국에서 연달아 리메이크 되며 탄탄한 스토리와 살아 숨쉬는 캐릭터로 사랑 받은 유쾌한 원나잇 일탈 로맨스, <커플 체인지>는 오늘 1월 18일 디지털 최초개봉, IPTV(kt 지니TV, SK Btv, LG U+tv), 케이블TV, skylife VOD 및 네이버 시리즈온, TVING, 구글 play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