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램블에그 모닝샌드위치

CJ푸드빌(www.cjfoodville.co.kr)이 운영하는 정통 유럽풍 케익 & 샌드위치 카페 투썸플레이스(www.twosome.co.kr)가 직장인들의 바쁜 아침을 든든하게 해결 해 줄 ‘모닝 샌드위치’ 신제품을 선보였다.

투썸플레이스의 모닝샌드위치는 직장인을 위해 오전 7시30분부터 10시까지만 선보이는 아침 특별메뉴. 투썸만의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맛을 자랑하는 모닝 샌드위치는 부담 없는 가격에 간편하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 젊은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샌드위치와 어울리는 카페 아메리카노 혹은 우유와 함께 제공되는 투썸 모닝 샌드위치 세트 가격은 4,000원. 500원을 추가하면 카페 라떼나 카푸치노 중에서 음료를 선택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에서 새롭게 선보인 모닝 샌드위치는 누구나 좋아하는 스크램블 에그 샌드위치와 클래식 햄 & 치즈 샌드위치 2종. 부드러운 우유식빵 사이에 신선한 계란에 생크림을 넣어 만든 스크램블 에그와 바삭 하게 구운 크리스피 베이컨, 체다 치즈가 어우러진 스크램블 에그 샌드위치는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출근 길 빈 속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우유식빵에 스모크햄과 체다 치즈를 넣고, 향긋한 복숭아 잼을 바른 클래식 햄 & 치즈 샌드위치는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다시 선보인 제품. 특히 올리고당으로 만든 올리고 복숭아 잼을 사용해 업그레이드한 클래식 햄 & 치즈 샌드위치는 맛과 건강 모두를 놓치고 싶어하지 않는 20~30대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 김건표 팀장은 “바쁜 아침 출근 시간에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모닝 샌드위치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투썸플레이스 만의 차별화 된 맛을 자랑하는 실속있는 모닝 샌드위치와 커피 한 잔이면 더욱 활기차게 아침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클래식햄앤치즈 모닝샌드위치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