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오메르타 포스터.
  영화 오메르타 포스터.

[뉴스데일리]전 세계를 사로잡은 화제의 베스트셀러 원작의 첩보 액션 스릴러 <오메르타>가 오는 2023년 1월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베스트셀러 원작, 전대미문의 첩보 액션 스릴러 <오메르타>가 2023년 1월 개봉 확정과 함께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오메르타>는 독립기념일 만찬 중인 대통령궁을 공격한 테러리스트들을 제압하기 위한 EU 특수팀의 치밀한 진압작전과 인질로 잡힌 대통령을 구출하기 위해 세상 끝까지 추격하는 예측불허의 첩보 액션 스릴러.

<오메르타>는 핀란드 유명 작가 일카 레메스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이터널 로드><언노운 솔저> 등을 통해 완벽한 미장센, 현실감과 긴장감을 넘치는 액션을 구현해 호평받은 아쿠 로히미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아쿠 로히미스 감독은 <얼어붙은 땅>으로 2005년 괴텐베르크영화제 최우수 북구영화상을 수상했으며 전쟁 액션 실화 <언노운 솔저>로 역대 핀란드 흥행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여기에, <테넷>[블랙미러] 등 전 세계를 사로잡은 화제의 제작진들이 의기투합해 박진감 넘치는 액션 카타르시스를 예고한다.

영화를 먼저 접한 해외 관객과 평단은 "액션 첩보물의 팬들이라면 열광할 것”(Eye for Film), "강렬하고 잘 짜여진 액션"(J.B. Spins), "압도적인 무한 서스펜스의 분위기"(PoC's Movie Collections), "견고하고 만족스러운 액션 스릴러"(That Shelf) 등 폭발적인 극찬을 쏟아낸 바, 2023년 첫 첩보 액션 스릴러에 대한 국내 예비 관객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누군가에게 총구를 겨누는 영화 속 주인공들과 강렬한 붉은빛의 배경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유럽 전역을 구하기 위해 비장한 표정으로 전투 무장을 한 EU 특수팀과 테러리스트의 긴박한 공방전의 거대한 액션 규모를 엿보게 하는 바, 여기에 “독립기념일에 대통령궁이 공격당했다!”라는 카피는 전 세계를 경악에 빠트린 대통령 납치사건을 담은 스토리의 궁금증을 배가시키며 기대감을 높인다.

2023년의 시작을 액션 카타르시스의 세계로 빠트릴 극한의 첩보 액션 스릴러 <오메르타>는 오는 1월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