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세인트레지스호텔누사두아해변

여름이 시작되기도 전에 벌써부터 가을 허니무너들의 움직임이 빠르다. 이유는 올 봄허니문의 경우 윤달이 있어 윤달을 피해 가을예식으로 옮긴 커플들이 많기 때문이다. 해마다 30만쌍이 결혼하는 우리의 실정으로 보아 벌써부터 가을 허니문에 대한 관심과 예약을 서두르는 경향이 두드러 지고 있다.

허니문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발리의 풀빌라 가운데서도 럭셔리한 리조트인 불가리 리조트와 세인트레지스 리조트를 비교한다.

발리 국제공항에서 차로 35분 울루와뜨에 위치한 불가리리조트(http://www.bulgarihotels.com)는 이탈리아 건축회사인 안토니오 치떼리오 그룹과의 공동 작업을 통해 현지의 예술가와 디자이너 팀이 발리에서 직접 디자인하고 생산한 소품과 그릇, 도구등은 불가리만의 장점이다.

59채의 각 빌라들은 프라이버시를 최대한 보장받을 수 있도록 독립적으로 세워져있으며, 오픈에어 형태의 파빌리온, 테라스 그리고 개인 플런지 풀등의 시설들을 가지고 있다.

불가리리조트오션빌라

리조트내에는 500제곱미터 면적을 가진 3채의 2베드룸 빌라들 또한 준비되어 있으며 이 빌라들은 2개의 마스터 베드룸과 빌트 인 바를 갖춘 넓은 리빙 에어리어와 다이닝 룸 그리고 홈 씨어터까지 갖추고 있다. 야외에는 지중해스타일의 파빌리온, 넓은 랩 풀 그리고 넓고 여유있는 테라스를 두루 갖추고 있다.

불가리 리조트의 특징중 하나는 해변에서 150m 위의 절벽에 있어 인도양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비교할 수 없는 멋진 경관을 자랑한다. 불가리 해변과 절벽에서 보이는 바다의 풍경은 아늑하게 자리잡은 1.5km 길이의 전용 해변으로 리조트에 설치된 엘리베이터를 통해서만 접근할 수 있다.

리조트에 머무르는 동안 발리섬과 근방 지역을 둘러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헬리콥터로 근처의 섬을 돌아보거나 화산을 구경하고 하루 일정의 짧은 여행에서 각종 체험 활동, 지역 시장 방문, 개인 쇼핑 도우미에 이르기까지, 레저를 담당하는 책임자가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계 건축 1번지인 뉴욕의 건축미학과 발리 스타일의 신비로운 발리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 세인트레지스 리조트는 발리 관광특구이며 외국인을 위한 최고의 리조트로 발리 최초의 7성급 럭셔리 호텔 브랜드이다. 2008년 11월 그랜드 오픈하였고 총 123채로 9실의 스위트와 42채의 빌라, 2채의 스트랜드 레지던스룸 들로 구성되어 있다.

불가리오션스윗트빌라

발리세인레지스스트라덴빌라

공항에서 전용차량으로 20분 누사두아 전용비치와 로맨택하고 평화로운 리조트 환경을 가진 The St. Regis Bali Resort는 호텔체인 그룹인 스타우드 그룹이 가지고 있는 호텔중 아시아 최초로 발리에 리츠칼튼과 불가리를 능가하는 7성급의 서비스와 시설을 갖춘 예술적인 리조트다.

세인레지스 리조트( http://Stregis.com/bali) 의 특징은 일반적인 럭셔리 리조트와는 달리 초 력셔리 객실임에도 불구하고 실용적인 면이 가미되었다. 장인정신으로 만든 125개의 스위트 룸과 빌라는 예술 그 자체다. 정상급 디자이너에 의해 섬세하게 디자인된 빌라내 소품과 장식품, 최고급 자재와 환경친화적이며 최첨단 시설을 자랑하는 각 빌라에는 발리에서 유일하게 개별 집사서비스를 받아 보실수 있다.

리조트 본관에 위치하여 유혹적이며 넓은 공간의 거실을 갖춘 스위트 룸은 넓은 개별 발코니가 있어 고요한 열대의 분위기에 빠져들게 하며, 1층의 스위트 룸은 개별 풀장과 열대초목이 무성한 정원에 Bale Bengong(푹신한 데이베드가 달린 야외 베란다)을 구비하고 있다.

St. Regis Bali는 44채의 빌라중 스트랜드 빌라는 해변가에 위치하고 있고 해변을 정면으로 바라보는 멋진 전경을 갖추고 있다. 빌라마다 개인 풀이 마려되어 있으며 1베드룸 빌라는 가드니아9채, 라군빌라 11채, 스트라덴빌라10채가 있으며 최고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다.

해변가에 위치한 현대적인 레스토랑은 실내와 실외의 인테리어에서도 상상 이상의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있다. 이 씨푸드 레스토랑은 끈임없는 세인지레지스만의 요리 기술 개발로 발리에서 가장 뛰어난 아시안 요리를 제공한다. 저녁시간에는 바다를 향해 타오르는 아름다운 불꽃의 향연을 만날 수 있다.

세인레지스 리셉션

세인트 레지스 버틀러 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24시간 스위트룸 및 빌라 다이닝 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개별 바비큐 서비스, 3668 스퀘어 미터의 아름답고 럭셔리한 산호 빛깔의 멋진 풀, 수상 스포츠 센터, 여행 안내 데스크, 해변가에 위치한 바와 휴식용의 럭셔리한 데러스, 어린이 전용 풀, 도서관, 은행, 리조트 클리닉, 계단식 관람석, 리조트 바로 옆의 누사두아 골프 & 컨트리 클럽과 외국인 전용의 누사두아 쇼핑몰인 발리 콜랙션이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다.

허니문들이 발리를 좋아하는 이유가 있다. 가깝고 볼꺼리와 먹거리 그리고 럭셔리한 풀빌라가 많다는점이다. 올 가을 허니무너들의 기다만큼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급리조트에서 미래를 설계해 볼 만 한다. 불가리 리조트는 오션뷰빌라 싱가폴 항공으로 3박 5일 가격대는 200만원대 초반이며 세인트 레지스리조트 가드니아 빌라 싱가폴 항공으로 3박5일 기준 200만원대 초반으로 요금은 두리조트가 비슷하다. 관련링크 :

발리세인트레지스리조트: http://Stregis.com/bali
발리불가리리조트: http://www.bulgarihotels.com
제이슨앤케이홀딩스 소개: 스페인 마드리드에 있는 애썸(www.adsum.ws)은 관광회사의 관심분야 시장을 파악하여 보다 업그레이드된 사업 연관성을 획득 홍보와 사업 확장을 하고 있습니다. 애썸은 대표 상품의 실질적인 마켓 니즈를 위한 창조적이고 역동적인 연결방법을 제공합니다. 애썸은 현재 인센티브 여행, 컨벤션, 박람회 시장의 개발 및 진행 언론 발표 광고. PR기사 진행 및 보도 미디어 및 이벤트 코디네이션 결론 우리는 상품 포지셔닝 확립, 세일즈 증대를 수행하기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애썸아시아’(www.adsumasia.com)는 2008년 4월15일 한국에 오픈하고 'adsumjapan' 과 함께 아시아 시장을 대표하고 활발한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