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포스터.
  영화 포스터.

[뉴스데일리]10월 극장가를 미스터리 공포로 사로잡을 영화<스마일>이 메인 30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스마일>의 메인 예고편은 자신의 눈 앞에서 기괴한 미소를 보인 후 죽은 환자를 목격한 정신과 의사 ‘로즈’의 두려운 모습으로 시작된다.“절대 웃지 말 것”이라는 강렬한 카피에 이어 겁에 질린 사람들 사이에서 기괴한 미소의 여성이 클로즈업되며 영화의 섬뜩한 공포를 더 고조시킨다.

환자의 죽음을 목격한 이후로 ‘로즈’의 일상에 설명할 수 없는 끔찍한 일들이 잇따라 발생하고, 미소의 정체를 찾으려 할수록 저주는 죽음과 함께 점점 그녀에게 다가오며 미소의 실체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킨다. 여기에, 공포스러운 미소가 담긴 장면들과 함께 ‘로즈’를 옥죄여 오는 듯한 사운드가 그녀의 목숨 건 사투에 대한 극대화된 몰입감을 선사한다.

또한 불에 타고 있는 집 앞에서 상기된 표정의 ‘로즈’의 모습은 과연 진실의 끝에 무엇이 있을지 호기심을 더하며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한다. 특히, 예고편의 마지막“이건 현실이 아니야”라는 ‘로즈’의 대사와“이건 현실이야”로 답하는 섬뜩한 미소가 미스터리 공포의 여운을 자아낸다.

영화<스마일>은 올여름 먼저 공개됐던 티저 예고편이 누적 조회수 1,800만 회를 기록하며, 전 세계 공포영화 팬들이 주목하고 있는 작품이다.<스마일>의 원작 단편으로 SXSW(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 영화제 미드나잇 단편 부문 심사위원 특별상을 수상한 파커 핀 감독 역시 신뢰감을 더한다.

또한 저주의 실체를 파헤치는 정신과 의사 ‘로즈’ 역의 연기파 배우 소시 베이컨이 극한의 공포 속 캐릭터의 내면을 섬세하게 표현해내 긴장감과 몰입감을 더하며 차기 호러퀸을 예고하고 있다.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공포영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미스터리 공포<스마일>은 오는 10월 6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