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월 30 일 룩셈부르크 히메 네스는 스페인 보건 장관, 보건 장관은 기자 회견 이후에 유럽 연합의 특별 세션에 참석합니다. 같은 날, 유럽 연합 룩셈부르크, 보건 장관의 제한 또는 멕시코로 이동하기 위해 비행기로 운항을 금지하는 유럽 연합 프랑스가 제안한 특별 회의 개최, 참여 보건 장관 합의에 실패했다. EU는 또한 멕시코로 여행을 금지의 회의에서 채택되지 않았습니다.

멕시코 수도 멕시코 시티, 공공의 회원, (H1N1) 독감 바이러스를 막기 위해 다양한 마스크의 착용을 나타냅니다.

멕시코 보건부는 5 월 1 일 전국에 감염 (H1N1 확인) 멕시코의 독감 바이러스를 확인, 그 숫자는 358명으로, 사망 15명를 기록했다.

5 월 1 일 멕시코의 수도 멕시코 시티, 한 사람이 광장의 중심에 가스 마스크를 쓰고있다. 멕시코 보건 장관은 1일, 멕시코의 국민 한 사람이 H1N1 바이러스에 최대 15 - 358은 HIV에 감염된 사람에 대한 확인 사망자 인플루엔자에 감염된 것으로 확인했다.

4 월 30 일 룩셈부르크에서 유럽 연합 보건 Vassiliou 담당 국장은 기자 회견 후 유럽 연합, 보건 장관의 특별 세션에 참석합니다. 같은 날, 유럽 연합 룩셈부르크, 보건 장관의 제한 또는 멕시코로 이동하기 위해 비행기로 운항을 금지하는 유럽 연합 프랑스가 제안한 특별 회의 개최, 참여 보건 장관 합의에 실패했다. EU는 또한 멕시코로 여행을 금지의 회의에서 채택되지 않은.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