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월 29 일 (현지 시간 연의 Feng)은 오바 마가 미국의 대통령에 대한 100 일 기자 회견을 할 때 그 미국이 현재 좋은 출발 ""하지만 여전히 "미완성의 많은 사업입니다" 밝히고 있다.

오바마은 여전히, 결국에는 경기 침체가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일자리와 주택을 잃게됩니다.

미국인 수백만이 아직 작동하지 않았다.  금융 신용 아직 정상으로 돌아오지 않고있다; 자동차 업계의 수많은 가족과 사회를 황폐화에 취약하며, 국가는 여전히, 테러리즘, 핵 확산 방지와 돼지의 시리즈를 포함하는 심각한 위협에 독감 주택 등 많은 도전에 직면하고있다.

오바 마는 자신의 정부가 전력에서 최초로 100 일뿐만 아니라 인내와 집요 노력뿐만 아니라, 그의 대통령 재임 기간의 전체 사건 될 것이 국가의 번영과 보안 향상을 약속드립니다.

그는 스트레스는 도전과 더 많은 시간과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만, 그는 미국이 "더 나은 내일을 알리다 것이라는 것을 확신합니다, 더 강력한 나라의 재건."

기자 회견에서 돼지 독감의 바깥에서, 오바 마도 우려, 예산, 자동차 산업, 이라크, 파키스탄, 죄수와 이민 문제는 미디어와 같은 질문에 대답을 고문.

오바마 대통령은  세 번째로  열린 TV 기자 회견에서 취임 선서를했다. 최근 여론 조사 그가 취임 이후 미국에 대해 응답자의 3 분의 2 - 오바 마의 성능 인정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미국의 역사적 경험에서, 전원에서 "백일"여당의 성공이나 실패는 미래를 예측할 수없는 새 대통령에 대해서만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바 마는 29 일 미국의 대통령에 대해 심각한 우려 "파키스탄의 치안 상황이",하지만 그는 자신감을 표명했다 파키스탄의 핵무기 안전 워싱턴에서 연설을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