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월 22 일 미국의 모기지 금융 업체인 프레디 맥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 데이비드 켈러 대행 버지니아에있는 집에서 죽은 채 발견됐다. 경찰은 자살로 판명했다.

미국 모기지 업체인 프레디 맥은 자금 조달 4월 22일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 대행 데이비드 켈러 22, 버지니아에있는이 집에서 죽은 채 발견됐다. 경찰은 그것을 ""자살은 분명했다.

켈러, 41 세, 조지 워싱턴 대학을 졸업하고 미시간 대학은, 1992 년부터는 미국의 구내에서, 지난해 9 월,이 회사 최고 재무 책임자에 대한 대행으로 임명했다 일하고있다. 그는 재무 통제에 대한 책임이있다, 재무보고, 세금 및 자산 모니터링, 그리고이 회사의 연간 예산 및 재정 계획 과정을 모니터링하기위한 책임이있다.

미국의 건물과 다른 회사 패니 매 전국 최대 규모의 두 모기지 금융 기관에 대해 실시 또는 오조삼천억달러, 전체의 거의 절반이 미국의 주택 담보에 대한 보장 회계의 주택 담보 대출이다. 지난해 미국 정부는 9 월 7 일, 오늘부터 부동산 시장의 거품을 물려받는 시작 문제가 패니 매와 프레디 맥의 영향으로 인해 폭발을 발표했다.

프레디 맥에 지난 달 11 일 자사의 당기순 손실을 이백삼십구억달러, 전년 동기보다 약 10 배 이상의 손실에 상응하는 도달 지난해 4 분기의 회계보고를 발표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