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견례, 돌잔치, 회갑연 등 가족모임장소로 제격
-넓은 독립 연회공간, 잔치 시 섬세한 지원 등에 고객들 만족 높아

-상견례, 돌잔치, 회갑연 등 가족모임장소로 제격 -넓은 독립 연회공간, 잔치 시 섬세한 지원 등에 고객들 만족 높아

한정식 코스요리는 그 동안 가격 및 장소 예약 등의 부담으로 이용이 쉽지 않았으나, 최근 가격 거품을 빼고 연회형 장소를 구비한 대형 한정식전문점이 속속 생기면서 가족연회 장소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한미리, 지화자, 삼청각, 용수산 등 서울지역 유명 한정식집과 더불어 진진바라(www.jinjinbara.com)가 가격에 대한 큰 부담 없이 최고급 한정식 코스를 즐길 수 있는 한정식집으로 고객들의 만족을 얻고 있다.

 

‘푸짐하고 흐뭇한 맛이 종치듯 반복된다’는 의미의 ‘진진바라’는 돌잔치장소, 회갑연장소, 상견례장소 등 가족연회장소로 주목 받고 있는 한정식전문점으로, 가족 모임을 할 때 여러 세대가 어울려서 먹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다.

이 곳에서는 보쌈김치류, 탕평채, 잡채, 냉채류, 활어회, 전유화, 새우요리, 약선장육, 산적, 생선조림, 전골류, 갈비찜, 신선로, 구절판, 너비아니, 해물찜, 반상, 후식 등등 한국 전통음식들로 가득한 정상급 한정식 코스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각종 요리경연대회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는 주방 요리사들의 맛과 멋 가득한 요리는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을 느낀다.

 

 

또한 넓은 독립 연회공간을 확보, 개성 있는 돌잔치를 꾸밀 수 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많은 사람들을 한 번에 수용할 수 있기 때문에 특별하고 추억 가득한 아이의 생일을 기념하려는 젊은 부모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 뿐만이 아니다. 고품격에 우아함을 갖춘 진진바라 인테리어와 100% 고객 위주의 서비스를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다, 돌잔치 및 회갑잔치 등 가족연회 시 고객들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 섬세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이러한 각종 서비스 혜택으로 모임 후 만족 및 신뢰가 높은 점도 진진바라의 장점 중 하나다.

정갈한 음식과 고급스러운 분위기, 합리적인 가격, 누구나 선호하는 메뉴, 접근성이 좋은 교통편 및 주차 여건, 한정식정보 가득한 홈페이지 등 이 모든 것이 한정식집 진진바라 안에 다 있다. (예약문의: 강남 진진바라 02-538-7733, 강동 진진바라 02-485-0044)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