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이정민, 손정은 아나운서등 초청 특강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원장 박준영)이 주최하고 매스컴 전문 취업포탈 미디어잡(www.mediajob.co.kr / 대표 김시출)이 주관 티엔티잡, 링구아잡, 돌보미닷컴이 후원하는 '2009 전국대학 방송분야 취업설명회'가 4월 10일부터 5월 18일까지 방송분야 진출을 준비하는 예비 방송인들을 위해 취업준비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목적으로 개최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취업설명회는 우수 인재 발굴과 방송분야 청년취업 활성화를 위해 전국 대학교를 순회하며 다양한 취업정보 제공과, 즉석 면접, 채용관 등을 운영하는 다채로운 행사로 기획되었다.

지역별로는 오는 4월 10일(금) 연세대에서 미디어잡 김시출대표가 ‘2009 방송미디어 업계 취업준비전략’ 이란주제로 강연을 펼치고 KBS 한국방송공사와 EBS 한국교육방송공사, YTN 방송이 참석하여 방송분야의 취업정보 및 다양한 채용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MBC 이정민 아나운서의 스페셜 강연회와 예라고에서 이미지 메이킹 및 면접 스피치 방법등을 강연할 예정이다.

이후에도 4월 13일 숙명여대, 29일 계명대, 30일 부산대, 5월 8일 배제대, 18일 전남대, 19일 전북대 등을 순회하며 방송사, 케이블TV, PP사, 뉴미디어 등 방송분야에 종사하는 현직 아나운서, PD, 기자들과 인사담당자 들이 참석하여 방송분야의 취업정보 및 다양한 채용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2009 전국대학 방송분야 취업설명회의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 취업준비생, 구직자는 4월 9일(목)까지 미디어잡(www.mediajob.co.kr)의 행사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고,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