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그룹(총괄대표 김규원 www.krb.co.kr)은 설치가 편리하고 모든 가족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한 2009년형 ‘홈시스 비데’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2009년형 신제품은 원터치 착탈 방식을 적용하여 양변기의 사이즈에 관계없이 설치와 분리가 간편하여 청소가 용이하고 이사할 경우에도 편리하다.(기존의 비데는 양변기 사이즈에 맞추어 고정시키는 방식이지만, 원터치 착탈 방식은 양변기에 연결 부속물을 고정 설치시키고 비데는 착탈이 편리하도록 한 것이다.)

특히, 비데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노인과 어린이들에게 유용한 원터치 자동세정 기능을 갖추어 버튼을 한번만 누르면 노즐이 움직여 세정, 건조, 정지 순으로 자동으로 작동하고, 어린이 체형에 맞추어 노즐의 위치와 수압의 정도를 조절할 수 있는 어린이 기능이 있어 모든 가족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연속온수 기능이 있어 장시간 동안 35℃ 이상의 균일한 온도를 유지하고, 공기펌프를 통해 세정수에 공기 방울을 만들어 부드러우면서도 강하게 세정해주며, 3단계 고압마사지로 괄약근을 자극하여 쾌변을 유도한다.

한편, 은나노를 함유한 노즐은 높은 살균력으로 세균 번식을 차단하고, 정수필터로 청결한 세정기능을 제공하며, 자동노즐세척기능, 자동탈취기능, 소변방지턱 등 보다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는 비데 기능을 강화했다.

디자인측면에서는 파워코드가 좌우변경이 가능해 설치시 미관상 문제점을 해결하고, 슬림한 디자인에 블랙, 그레이, 화이트 색상을 적절히 조합하여 고급스런 이미지를 표현하였다.

회사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20만원대의 가격으로 집안 모든 가족이 사용하기에 편리한 기능들을 강화한 실속형 모델로 비데 장만을 망설였던 고객들에게 충분한 만족감을 줄 수 있다”면서, “전국 107개 홈시스 대리점을 통한 판매 및 철저한 서비스를 통해 신뢰 할 수 있는 기업으로써 고객 만족을 통한 매출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