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데일리]남해해양경찰청(청장 구자영)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생활 속 거리두기”이벤트를 진행한다.

6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남해해경청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확산세 감소에 따른 생활 속 거리두기가 시작된 가운데, 개인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남해해경청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구독 후 마스크 착용 등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촬영해 #남해지방해양경찰청 #생활속거리두기 #코로나19극복 해시태그와 인증샷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심사를 거쳐 선발된 15명에게는 ▲애플 에어팟 프로(1명) ▲클럭 미니 마사지기(2명) ▲차량용 무선 충전기(5명) ▲해양경찰 모형함정‧항공기 DIY 세트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아울러, 가족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남길 경우 당첨확률이 높아지며 당첨자는 5월 22일 남해해경청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남해해경청 박정형 홍보계장은“그간 코로나19로 지친 모두의 마음을 위로하고,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기며 화합을 도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생활 속 거리두기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동참하여 모두가 건강히 가정의 달을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