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부선.

[뉴스데일리]배우 김부선씨가 28일 방송 인터뷰에서 이재명 경기지사와의 스캔들과 관련해 다시 한 번 비난했다.

김씨는 28일 종편채널 채널A 뉴스TOP10과 스튜디오 인터뷰를 가졌다. 방송에서 김씨는 “우선 제 자신부터가 진실을 얘기하는데 긴장을 하거나 쫓기거나 할 이유가 전혀 없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최근 박훈 변호사가 사건을 맡았다는 소식에 대해서는 “상대는 지금 살아있는 권력이기 때문에 정치적 부담을 느끼셨을 것 같다”면서도, “저의 진정성을 믿으신다면 흔쾌히 선임해주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씨는 또 “급한 건 수사기관이고 이재명씨”라면서, “확실한 증거와 이재명씨의 번복된 거짓말을 알고 있기 때문에 저는 전혀 급하지 않다”고 주장했다.

최근 지방선거 과정에서 스캔들 의혹을 적극 제기한 김영환 바른미래당 의원을 비난한 이유에 대해서는 “사실관계를 (나한테) 확인했어야 한다. 먼저 터뜨리고 확인하는 과정에서 불쾌했다”고 설명했다.김씨는 “선거철에 저희 모녀가 졸지에 끌려 나와 많은 사람들에게 동물원 원숭이처럼 뭇매를 맞았다”고 말하기도 했다.

김씨는 “이재명씨는 구속될 것이다. 제가 공직선거법을 좀 공부했다”며 거듭 이번 사건 진실 입증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김씨는 “저를 만난 적이 한번밖에 없다고 했다. 그러나 무려 18개월을 저랑 교제했다. 햇수로는 2년”이라며, 이 지사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재차 강조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