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부선.

[뉴스데일리]배우 김부선씨가 김영환 바른미래당 당대표 후보 고소 방침을 밝히자 김 후보가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며 사과했다.

김부선씨는 앞서 24일 SNS에 “바른미래당 김영환 전 의원은 내게 사실 관계도 묻지 않고 지방선거 토론회에서 폭탄을 던진 후 사과문자와 전화를 며칠간 거부하자 부인을 집으로 보내 7시간을 만나려고 압박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한때 장관까지 했던 자의 인격에 치를 떨었다. 온갖 감언이설로 내 입을 막았다”며 “내게 동의나 사실관계 확인도 없이 현직 정치인들이 선거 내내 (나와 관련한 이슈를)이용했다”고 분노했다.

김씨는 “변호사 다음 주 선임되면 악플러들 우선으로 고소한다. 김영환 전 의원부터 고소하려고요”라며 법적대응 방침을 분명히 했다.

이 같은 김씨 입장에 김 후보는 25일 오전 SNS를 통해 사과와 함께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다른 의혹을 해소하는데 노력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김영환 전 의원.

김 후보는 “김부선씨가 화내시는 점 충분히 이해하고 미안한 마음을 갖고 있다”며 “저의 의도와는 상관없이 이 문제로 큰 고통을 받고 계시니까요. 특히 따님께 죄송한 마음”이라고 전했다.

이어 “진실을 밝히는 과정에서 제가 감수해야 할 몫이다. 이번 일로 김부선씨도 이재명 지사와의 악연과 진실을 국민들 앞에 밝히고 새로운 출발을 하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 후보는 “저는 김부선씨 문제 외에도 막말의 원인이 됐던 (친)형의 정신병원 강제입원의혹, 성남 공무원들을 동원한 SNS 사전선거운동 의혹, 정치권과 조폭과의 관련 의혹, 성남FC 160억원 강제모금 의혹 등 수많은 문제가 밝혀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