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서원.

[뉴스데일리]KBS 뮤직뱅크 진행자(MC)인 배우 이서원(21)씨가 동료 여성 연예인을 성추행하고 흉기를 이용해 협박한 혐의(강제 추행 및 특수 협박)로 검찰 조사를 받고 있다.

서울 광진경찰서(서장 최익수)는 지난달 8일 이씨를 입건해 조사한 뒤 혐의가 있다고 보고 지난 2일 검찰에 기소 의견으로 송치했다고 16일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이달 초 이씨를 서울동부지검에 기소 의견으로 송치했다”고 했다.

이씨는 함께 술을 마시던 여성 연예인 A씨에게 키스를 비롯한 신체 접촉을 시도하다 거부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이씨가 계속 신체 접촉을 시도하자 A씨는 자신의 남자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도움을 요청했고 이에 화가 난 이씨가 흉기로 A씨를 협박했다.

경찰 관계자는 “이씨가 술에 많이 취한 상태에서 경찰 조사를 받았고, 담당 경찰관에게 욕설을 퍼붓기도 했다”고 전했다. 이씨의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지인과 사적인 자리에서 술을 마시다가 발생한 일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

어떠한 변명의 여지도 없다. 모든 분들께 머리숙여 사죄의 말씀 드린다”는 입장을 냈다. 이어 “이씨도 본인의 경솔하고 잘못된 행동으로 상대방과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잘못을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

다시 한 번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사죄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진행될 조사에 성실하게 임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씨는 MBC 드라마 ‘병원선’, JTBC 드라마 ‘송곳’ 등에 출연했다. 오는 21일부터 방송되는 tvN 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