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근현 영화 감독.

[뉴스데일리]영화 ‘흥부’의 조근현 감독에 성추행 폭로가 이어지고 있다.

24일 디시인사이드 연극-뮤지컬 갤러리에 20대 중반 배우 지망생이라고 밝힌 익명의 누리꾼은 ‘저는 여자 배우 지망생입니다’라는 제목으로 조근현 감독의 성추행을 추가 폭로하는 글을 작성했다.

이어 글 작성자는 “2016년 4월경 ㅈㄱㅎ 감독과 미팅을 했고 영화사 인테리어 공사 때문에 감독 작업실로 오라는 메시지가 왔다. 미팅 시간은 오후 1시라 ‘대낮에 설마 무슨 일이 있겠어’라고 별 걱정 없이 그 오피스텔에 들어갔다”고 말했다. 

또한, “그(감독)의 말을 경청하는 내가 많이 순진해보였는지 점점 얘기의 흐름은 XX 뿐이었다. 남자친구는 있냐, 남자친구를 많이 사귀어봐야 한다. 경험이 있냐. 이런 거 좋아하느냐. 지금 잘 나가는 여배우들은 다 감독과 잤다. 누구는 XX중독자 수준이다. 누구는 내게 이렇게까지 해서 작품을 줬다. 너도 할 수 있겠느냐. 등등”이라고 밝혔다. 

“많이 무서웠다. 내가 할 수 있는 거라곤, 헤헤 웃으며 얘기를 다른 쪽으로 돌리는 것이었다. 지금 생각해도 그 사람 뇌 속에는 XX뿐인 것 같다. 모든 내용이 그저 잠자리 얘기 뿐”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8일 배우 지망생이라고 밝힌 한 여성이 자신의 SNS에 조근현 감독으로부터 성희롱 발언을 들었다고 주장했고, 이후 이 여성은 조근현 감독으로부터 ‘미팅을 통해 상처받았다면 진심으로 사과한다’는 내용의 문자를 받았다고 폭로했다. 

이에 영화 ‘흥부’ 영화 제작사 측은 조근현 감독을 영화 홍보 일정 등에서 배제한 상태이며 조근현은 이후 해외로 출국해 연락이 끊긴 상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