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지연이 뮤지컬 <위키드>의 초록마녀의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강렬한 매력의 초록마녀로 변신한 차지연의 캐릭터 컷.

[뉴스데일리]뮤지컬 <위키드>에서 초록마녀로의 변신을 앞둔 배우 차지연이 29일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이하 슈가맨)에서 폭풍 가창력을 선보여 화제다.

29일 방송된 ‘슈가맨’ 에서는 KBS’불후의 명곡’, MBC ‘복면가왕’ 등 모든 음악방송을 올킬한 최정상의 디바 차지연과 소울 퀸 거미의 대결로 주목 받았다.

차지연은 ‘인생 밴드’편으로 꾸며진 이날 방송에서 플라워의 “엔드리스(Endless)”를 애절한 오케스트라 버전으로 특유의 파워풀하고 호소력 넘치는 목소리와 뮤지컬 탑 디바다운 섬세한 감성으로 재해석해 역대급 역주행송 대결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명실상부 현재 가장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디바 차지연은 뮤지컬 <위키드>의 초록마녀로의 변신을 앞두고 ‘슈가맨’에서 처음으로 <위키드>의 대표 넘버 ‘디파잉 그래비티(Defying Gravity)’을 불러 관객들의 박수를 끌어내기도 했다.

차지연은 “’디파잉 그래비티’는 손꼽히는 고난이도 넘버, 저에게 새로운 도전이 될 것 같습니다” 라고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디파잉 그래비티’는 극중 무대 위 가장 높은 곳에서 폭발적인 성량과 고음이 이어지면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는 넘버로, 브로드웨이 초연에서는 <겨울왕국> ‘렛 잇 고’의 이디나 멘젤이 부르기도 했다. ‘슈가맨’에서 깜짝 공개한 차지연의 ‘디파잉 그래비티’ 라이브는 그녀가 어떻게 초록마녀로 변신할지 기대감을 높였다.

뮤지컬 <위키드>는 ‘오즈의 마법사’를 뒤집은 스토리로 마녀 엘파바와 글린다의 우정을 그린 브로드웨이 의 가장 거대한 블록버스터 뮤지컬. 브로드웨이 역사상 <오페라의 유령>, <라이온 킹>에 이어 박스오피 스 총 매출 1 조원(40 억 달러)을 최단기간에 돌파한 세계적인 Must See Musical이다.

차지연, 박혜나 정선아, 아이비가 각각 엘파바, 글린다로 출연하며 아름다운 음악, 거대한 무대 매커니즘 등으로 올 여름 뮤지컬 중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위키드>는 5 월 18 일부터 6 월 19 일까지 5 주간 대구 계명 아트센터에서, 7 월 12 일부터 8 월 28 일까지 7 주간 서울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