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가든호텔.
[뉴스데일리]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www.seoulgarden.co.kr)이 24일 오후 5시 2층 로비와 그랜드볼룸에서 크리스마스 파티 ‘크리스마스 가든파티’를 개최한다.

‘가족과 친구 또는 사랑하는 사람과 즐기는 2015크리스마스’라는 주제로 한 이번 크리스마스 행사는 와인테이스팅과 디너뷔페 및 크리스마스 캐롤 공연, 행운권추첨의 순서로 준비된다.

1부 ‘3부스에서 준비되는 25가지 이상의 스페인, 미국, 호주등의 프리미엄 와인 무제한 테이스팅’과 2부 ‘크리스마스 디너 뷔페’ 3부 ‘크리스마스 캐롤 공연’으로 나뉘어 진행하며, 즐거운 파티후에는 호텔 스위트 숙박권 및 프리미엄 와인으로 준비한 행운권 추첨 파티로 마무리 한다.

오후 5시부터 진행하는 1부에서는 스페인, 미국과 호주등의 프리미엄 유명 20종 이상의 와인(이태리의 프레스코 디 비그나 로쏘,파트리지 모스카토 다스티, 프랑스의 플라잉 솔로 레드, 호주의 롱뷰 레드버킷 쉬라즈/까베르네, 스페인의 카노 레드, 산후안 레드, 산후안 화이트, 가우디 까바, 독일의 릴렉스 리스링, 리브라 리저브 피노누아, 몬테니어 레드캡 피노누아, 몬테니어 스윗 리저브 리슬링을 무제한으로 테이스팅하며, 30가지 이상의 프리미엄 세계유명와인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마켓이 열린다.

2부는 특급호텔 최정상급 셰프팀이 준비한 크리스마스 디너뷔페로 칠면조와 연어 등 30가지 이상의 특별 뷔페를 즐기게 된다.

3부는 ‘첼리스트 김규식’과 그가 지휘하는 무누스앙상블(피아노 박상민, 콘트라베이스 오정택, 아코디온 정태호, 드럼 윤은석)이 크리스마스 캐롤 및 재즈&캐롤의 아름다운 공연을 선사하고, 특별 게스트로 보컬 유사랑이 초청되어 서프라이즈 공연을 즐기게 된다.

럭키드로우 시간에는 서울가든호텔 스위트 객실숙박권 및 프리미엄 와인, 덕시아나 쿠션, 르플랑 향수, 빈디 디져트 케이크, 스윗니모 초콜릿상품 등의 17가지 선물이 행운권 선물로 준비된다. 마지막으로 모든 고객은 유아 교육 완구 전문회사 ㈜토이트론의 실바니안 패밀리 인형과 촬영도 할 수 있는 기회도 있으며 산타클로스 할아버지에게 스윗니모의 마쉬멜로우 캔디 1개를 귀가 선물로 받는다. 어린이에게는 서울가든호텔 마크가 새겨진 기념품도 준비된다.

행사 티켓은 인터파크 투어(http://tour.interpark.com/) 또는 서울가든호텔 전화예매(?02-710-7200)을 통해 예약할 수 있고, 가격은 성인은 10만원 어린이 7만원 호텔로 예약제한)이다.

한편, 2층 크리스마스 파티 이외에 1층 뷔페 레스토랑 라스텔라에서는 뷔페 가격에 와인 및 생맥주를 무제한 먹을 수 있고 24~25일 양일간 크리스마스모자를 증정하며 시간제와 가격을 변동없이 평일 점심 2만 9700원, 평일 저녁 5만 4000원, 주말.공휴일은 5만 8000원으로 운영한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즐거운 연말연시 뷔페 또는 크리스마스 파티로 2015년을 서울가든호텔에서 장식하는 것은 어떨까?(자료제공 서울가든호텔)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