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안성에 문을 연 토탈 자동차 튜닝샵 덱스크루 안성서비스에서 레이싱모델 이연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자동차 튜닝 전문샵인 덱스크루 안성서비스(대표 김구식)가 20일부터 공식 오픈 및 본격적인 영업을 개시했다.

경기도 안성시를 중심으로 자동차 튜닝, 옵션 업그레이드, 커스텀 등을 서비스할 덱스크루 안성점은 경부고속도로 안성 톨게이트 입구에 자리하고 있으며, 수도권 중심이었던 덱스크루의 서비스망을 중남부 지방으로 확장하는데 큰 역할을 담당할 매장이다.

덱스크루 안성점의 김구식 대표는 서울 장안평 자동차골목에서 엔진, 미션 등 파워트레인 부문 정비로 자동차에 입문 후 10여 연간 안성에서 이름난 자동차 정비업체를 운영해 온 전통적인 자동차 미케닉으로, 업종을 부분 전환해 덱스크루 튜닝서비스 매장을 오픈했다.

덱스크루 안성점 김구식 대표는 “오랫동안 자동차 정비를 해오며 관련 기술 및 고객서비스 부문의 경쟁력을 쌓아왔지만, 대기업의 프랜차이즈로 정비분야가 급속히 재편됨에 따라 미래 성장 가능성과 경영 자율성 등을 검토하여 튜닝으로 업종을 부분 전환하면서도 협업시스템으로 기술 및 서비스 부문을 보완할 수 있는 덱스크루 네트워크의 일원이 되고자 했다”고 업종 전환의 취지를 밝혔다.

또, “덱스크루 튜닝샵을 기반으로 특정 브랜드의 최상급 튜닝 모델인 컴플리트카 판매와 유지, 보수에 이르기까지 자동차 관련 서비스를 모두 할 수 있는 진정한 토탈 서비스 매장이 되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덱스크루 안성점은 튜닝동과 썬팅, 광택샵 등이 운영될 부속동, 셀프세차장 등을 갖춘 멀티 카케어 & 업그레이드 튜닝샵으로 드레스업, 퍼포먼스 튜닝 등 전통적인 튜닝서비스는 물론, 신형개조 페이스리프트와 전동커튼, 안마시트, 메모리시트, 어라운드뷰 시스템 등 순정 안전/편의옵션 업그레이드를 서비스한다.

한편, 덱스크루 안성점(http://dexcrewas.blog.me)은 지난달 사옥 완공 후 XTM 더벙커 시즌3의 5회차 촬영분부터 덱스크루 튜닝작업 촬영지로 활용되며 오픈을 준비해왔다. 덱스크루 안성점에서의 더벙커 튜닝패키지 정보는 회차별 방송 후 덱스크루 본사 블로그(http://dexcrewautos.blog.me)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