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프랜차이즈 더착한커피가 창업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더착한커피가 지속적인 커피 프랜차이즈 창업 마케팅 홍보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커피전문점 창업을 희망하는 창업주들에게 소자본창업으로 커피숍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줘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20호점까지 지원하는 파격적인 창업지원금 혜택도 비용의 부담을 느끼는 창업주들의 관심을 끄는 대목이다.

더착한커피 김정기 본부장은 “더착한커피의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기 위한 목적과 더불어 지난 시즌까지 오랜기간 철저히 준비해왔던 가맹주를 위한 착한 창업 정책을 고민하고 준비해 왔었다. 타 회사와는 다른 차별화 정책인 3무정책(가맹비, 보증금, 교육비)과 함께 노마진 유통, 그리고 업계 최초인 창업보증제(1년 내 폐업 시 창업금 60%를 보상하는 Payback 시스템) 등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그만큼 커피전문점사업에 자신을 내비치고 있으며, 대형 프랜차이즈와의 엄격한 차별화를 통해 소자본창업을 희망하는 창업주들에게 좋은 소식이 되고 있다.

김 본부장은 이어 “창업시스템뿐만 아니라 커피의 맛 또한 100% 자신하고 있으며, 여러 박람회를 통해 만난 관람객들 모두 커피맛에 대해 높은 평가를 내려주셔서 무척 기뻤다. 더착한커피는 이번 뉴질랜드 유명 쿠키 브랜드인 미세스히긴스마스터라이선스 체결을 시작으로 기존 커피 전문 브랜드 못지 않은 역량과 성과를 바탕으로 더착한커피만의 다양한 특성을 강화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더착한커피는 참신한 기획과 정책으로 다양한 창업박람회, 프랜차이즈 설명회 등의 행사를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기획하여 카페창업의 꿈을 가진 예비 창업주를 위한 더착한커피만의 프랜차이즈 사업환경을 널리 전파할 예정이다.

더착한커피 월 평균 수익률 또한 타사 대비 마진율을 높으며, 소자본창업시스템과 공정무역 원두기부운동, 파격적인 신뢰시스템으로 가맹점 사업을 확장해가고 있다. 예비창업자들은 커피전문점 더착한커피의 마케팅 노하우와 시스템 정보에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창업을 고민하고 있다면 직접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사업설명회에 참석해 장단점을 비교해보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