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늑대소년>(제작_ ㈜영화사 비단길 / 제공·배급_ CJ 엔터테인먼트)의 1차 예고편이 드디어 공개되었다. 세상에 없어야 할 존재 ‘늑대소년’으로 파격 변신한 배우 송중기와 박보영 모습만큼이나 강렬한 영상이 시선을 압도한다.

스틸 최초 공개 후 하루 만에 56만이라는 유례없는 클릭 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기대감을 입증한 화제작 <늑대소년>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늑대소년’으로 파격 변신을 감행한 송중기의 캐릭터 포스터는 거칠고 야생적 매력을 과시하며 강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알 수 없는 눈빛으로 무언가를 강렬하게 응시하고 있는 송중기는 ‘체온 46도, 혈액형 판독불가, 세상에 없어야 할 존재가 발견되었다’는 카피와 함께 관객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한편 성숙한 여인으로 돌아온 박보영의 캐릭터 포스터는 드라마틱한 표정과 바람에 흩날리는 머리카락, 아련한 눈빛, 그리고 ‘영원히 지켜줄게…’라는 카피가 감성을 자극하며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배우 박보영의 여성적인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새롭게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로 늑대소년과 소녀와의 관계에 대해 무수한 호기심을 자극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오늘 최초 공개되는 티저 예고편은 박보영의 감성 나레이션으로 세상이 버린 특별한 존재, ‘늑대소년’의 출현을 알린다. <늑대소년> 티저 예고편은 소녀와 늑대소년이 교감하는 순간과 그들의 안온한 일상을 뒤흔들 사건, 그리고 앞으로 닥칠 일들을 긴장감 있게 전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드높이고 있다.

티저 예고편과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늑대소년>은 체온 46도, 혈액형 판독불가... 세상에 없어야 할 위험한 존재 ‘늑대소년’과 세상에 마음을 닫은 외로운 ‘소녀’의 운명적 사랑 이야기로 올 가을 관객들의 감성을 물들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