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http://www.mindbridge.co.kr, 대표: 우종완)는 전속모델 공유-이민정이 함께한 2012년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감각적인 2030 워킹피플에게 꼭 필요한 격식과 활동성을 동시에 갖춘 아이템들이 눈길을 끈다.

마인드브릿지가 제안한 첫 아이템은 아래로 내려갈수록 바지의 라인이 점점 좁아지는 ‘테이퍼드 팬츠(TAPERED PANTS)’다. 남성용 테이퍼드 팬츠는 기존 슬림핏보다 더 다리가 길고 날씬해 보이면서도 엉덩이와 허벅지 부분에 여유가 있어 활동성이 높고, 여성용 테이퍼드 스키니는 신축성있는 소재와 세심한 핏으로 더욱 슬림하게 연출할 수 있다.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도 비즈니스룩이 완성되는 재킷은 스판 소재를 함유하여 더욱 새로워졌다. 신축성이 좋아 착용감이 편안할 뿐 아니라, 허리 부분에 잘록하게 잡힌 라인이 슬림한 실루엣을 완성시켜 준다.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야상점퍼 또한 올 가을 놓칠 수 없는 아이템이다. 오피스 룩과 데일리 룩의 경계가 조금씩 허물어지면서 이너의 매치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여성은 차분한 컬러의 원피스를, 남성의 경우 셔츠에 베스트나 가디건을 매치하면 단정하면서도 경쾌한 비즈니스 룩이 된다.

마인드브릿지의 관계자는 “전체적으로 다운된 톤의 컬러가 가을 패션을 수 놓을 전망”이라며, “자칫 지루하고 식상해질 수 있는 비즈니스룩에 마인드브릿지가 제안하는 3가지 필수 아이템을 매치하고 적절한 컬러 포인트와 소품을 활용한다면 센스있는 가을 비즈니스 캐주얼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