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이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대표 김강석)가 개발한 MMORPG <테라>가 전장 토너먼트인 ‘천하제일 무도회’의 4강전 및 결승전을 25일 개최하며 이를 실시간으로 중계한다고 밝혔다.

‘천하제일 무도회’는 정해진 맵에서 15:15로 진행되는 유저 길드간의 PvP대회로 총 32개 길드, 480여명이 참여해 열띤 경쟁을 펼치고 있다. 특히 ‘아르곤의 여왕 Part2’ 업데이트를 기념해 진행하게 된 이번 토너먼트는 <테라>의 공식적인 1호 PvP대회라는 상징성도 부여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8월 11일 32강전, 18일에 16강전 및 8강전을 통해서 그분들(이샤라), Stimpack(하스미나), NoMercy(마나안), War(이샤라) 총 4개의 길드가 선발되었으며, 25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준결승 및 결승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NHN 한게임은 보다 진지하고 생동감있는 전투 감상을 위해 4강전 및 결승전을 <테라> 공식 홈페이지(http://tera.hangame.com)와 아프리카TV(http://www.afreeca.com)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서 우승한 길드에게는 27인치 삼성 LED 모니터를, 2등은 최고급 게이밍 마우스(Razer mamba)를 증정하고 3등은 문화상품권 10만원이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된다.

대회에 참가하지 않더라도 8월 24일까지 최종 우승 길드에 투표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세트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행사도 마련됐다.

이번 전장 토너먼트 및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한게임 <테라> 공식 홈페이지(http://tera.han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