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여행·숙박 예약사이트 인터파크투어(대표 박진영, tour.interpark.com)는 여행지에서 찍은 셀카(자가촬영) 사진을 응모하면 소니 최신 셀카 전문 카메라 및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여행 셀카 달인을 찾아라!’ 이벤트를 6일부터 9월 5일까지 한달 간 진행한다.

여행 셀카 사진 응모는 인터파크투어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신의 셀카 사진이 등록된 개인 블로그 및 SNS 웹 주소를 이벤트 게시판에 남기면 된다. 중복 참여도 가능하며, 참여횟수가 높을 수록 당첨 가능성이 높다.

응모된 셀카 사진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손예진 카메라’로 불리는 소니 셀카 전문 카메라 ‘NEX-F3’를 증정하고, 포토북(10명), 베스킨라빈스 싱글킹(10명), 한스킨 트래블 화장품 키트(10명)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기획전 페이지에 소개된 사진 찍기 좋은 여행지 추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국내호텔 숙박권, 여행상품권 5만원권, 텀블러 등 총 11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인터파크투어는 유럽 여행사진 잘 찍는 법 등 인기 여행작가의 다양한 유럽 여행 노하우를 공개하는 오프라인 여행설명회 <쮸띠와 유럽 여행수다>를 8월 30일 디초콜릿커피 논현점에서 개최한다.

가을, 겨울 유럽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에게 여행을 예약하고 즐기는 다양한 실용 팁을 공개할 예정으로, 참가자 전원에게 디초콜릿커피 샌드위치와 음료, 소니 카메라 할인쿠폰, 인터파크투어 여행 할인 쿠폰북 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추가로 참가자 추첨을 통해서도 유레일패스 15일권(120만원 상당), 여행 배낭, 스코노 운동화, 텀블러 등을 제공할 예정이며, 당일 상담 신청자 전원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도 100% 지급한다. 선착순 50명 마감이며 8월 10일부터 8월 26일까지 인터파크투어 홈페이지로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1만원.

인터파크투어 왕희순 기획팀장은 “최근 1인 여행, 허니문 자유여행 등 개별 자유여행객이 급증함에 따라 자유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오프라인 여행설명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여행을 더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고객 행사를 마련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