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리랑카 여행 전문 플래닛스리랑카 홈페이지 오픈

플래닛스리랑카투어(http://www.planetsrilankatour.com)는 스리랑카 개별여행 서비스를 시작한다.

2,500년의 유구한 역사를 간직한 스리랑카는 때 묻지 않은 자연경관뿐만 아니라 원형 그대로의 불교문화가 전해져 오는 나라로 한반도의 약 1/3 면적의 섬나라에 유네스코 지정 세계문화 및 자연유산이 7곳에 이를 정도로 관광자원이 풍부한 국가이다. 또한 서양의 식민지 시대에 건설한 식민도시(colonial town)가 잘 보존되어 있는 곳이다.

우리나라 해외여행객이 천만 명을 넘고 있지만 아직 직항 항공편이 없어 한국인들이 찾기에는 먼 곳으로 인식되고 있다. 하지만 싱가포르항공과 말레이시아항공을 이용하면 당일 환승으로 스리랑카 제일의 도시 콜롬보에 도착할 수 있을 정도로 항공 스케줄도 많이 늘어나고 있다.

현지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글로벌 여행서비스 네트워크 플래닛스리랑카투어는 스리랑카 지역전문 여행사로 새로운 해외여행 목적지로 떠오르고 있는 차, 보석, 불교문화의 국가 스리랑카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생생한 현지 소식과 더불어 다양한 테마여행 코스를 개발하여 인터넷 홈페이지에 제공할 계획이다.

플래닛스리랑카투어는 수십 명 단위의 패키지여행객 보다는 소규모 가족여행객이나 특별한 목적을 가지고 스리랑카를 찾는 SIT(special interest travel) 여행객들에게 맞춤식 스리랑카 여행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한다.

여행 문의 및 상담 : 플래닛스리랑카투어
서울 사무소 070-7124-1400
콜롬보 사무소 070-8749-6595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