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아이돌 그룹 애프터스쿨의 유이가 프로필에 작성했던 수치인 171cm에 51kg의 완벽한 몸매를 만든 비결을 공개해 날씬한 몸매를 원하는 여성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유이가 공개한 몸매 유지 비법은 다이어트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운동과 식습관 개선, 그리고 컴백을 위한 신곡의 안무 연습 등이다. 특히 유이는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법으로 평소 안 쓰는 허벅지 근육을 쓰게 되는 스쿼트 운동과 함께 즐겁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춤을 꼽았다.

비욘세의 골반댄스를 추천한 유이는 최근 큐원의 다이어트 프로그램 비디랩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비디랩 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유명 작곡가 돈스파이크의 곡에 유이가 직접 노래를 부른 비디랩 송의 흥겨운 리듬에 맞춰 비디랩 댄스 동작을 따라 하면 자연스럽게 운동과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

큐원 측은 비디랩 댄스의 인기에 힘입어 이달 31일까지 유이의 비디랩댄스 UCC 콘테스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유이가 광고 속에서 보여주는 비디랩댄스를 따라 춤을 추고 그 장면을 촬영한 UCC를 이벤트 페이지에 올려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 5명에게는 아이패드2가 주어진다. 또한 유이의 비디랩 송과 댄스로 만들어진 스크린세이버, 컬러링 등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유이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큐원 비디랩은 한국인 체질에 맞는 체계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시리얼, 쉐이크 믹스, 바 등 다양한 제형으로 만나볼 수 있어 지루하지 않은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시한다.

하루 두 끼 식사를 대체하는 비디랩 다이어트 식단은 아침에는 쉽고 빠르게 쉐이크 믹스를 한 컵 마시고, 배고픔을 느끼기 쉬운 저녁에는 곡물 시리얼이나 과일바로 포만감을 채워주도록 짜여 있다. 유이는 불규칙한 식습관이 생활화될 수 밖에 없는 스케줄에 균형 잡힌 영양과 다이어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큐원 비디랩 제품을 자주 애용한다. 이동 중에도 쉽게 먹을 수 있어 언제부턴가 그녀의 핸드백 속 필수 아이템이 되었다고. 큐원 비디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비디랩 홈페이지(www.qonebdlab.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