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쥬얼리 착용이 제한된 학생들 권장

수지기코리아는 수지기 바이오칩이 시계 뚜껑 안쪽에 부착된 방수형 스포츠 손목시계를 출시 했다.

수지기 바이오칩은 NVT(Nano Vibration Technology : 나노진동기술)을 응용해 개발한 첨단 기기이며, 2011년 12월 국민건강관리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선진국이라 자부하는 호주정부로부터 바이오칩의 과학적 기능과 의학적 효능을 수개월에 걸친 임상실험 등으로 확실하게 인정받아 1등급 의료기·치료기기(Stimulator)로 승인·등록 되었다.

방수형 스포츠 손목시계는 헬스 쥬얼리 수지기 제품 착용이 어렵거나 제한되는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수지기 제품은 스트레스, 만성피로해소 및 집중력과 지구력 향상이 요구되는 학생 및 비즈니스맨, 혈액순환, 신경통, 편두통 및 불면증 등 각종 노인성 질환에 힘들어하는 부모님, 스윙파워, 퍼팅 집중력, 유연성 등 체력과 운동 능력 향상을 추구하는 골퍼, 스포츠맨, 틱장애, ADHD 등 신경계 질환 어린이와 PC 등 전자파에 과다 노출되는 IT 업계 종사자들까지 다양한 대상에 적용된다.

새롭게 리뉴얼된 (주)수지기코리아 홈페이지(http://www.shuziqi.co.kr)에서 수지기 제품에 대한 여러 내용과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그리고 유투브에서도 ‘shuzi’로 검색하면 수지기와 관련된 많은 동영상을 볼 수 있다.

영상제작 전문업체인 ‘장스프로덕션’에서 새롭게 제작한 ㈜수지기코리아 홍보영상은 고객들에게 친근하고 쉽게 수지기 제품과 효능을 접하도록 도와준다. 이번 홍보영상에는 중년의 우리 아버지들이 수지기 제품과 접하게 되는 경로를 잘 보여주고 있어, 영상만 따라해도 수지기 제품과 손쉽게 만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영상보기:http://www.youtube.com/watch?v=J1jbh7qgTQY)

한편 (주)수지기코리아는 오는 8월 30일(목)부터 9월 1일(토)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종합복지 산업전 ‘2012 시니어 & 장애인 엑스포(SENDEX 2012)’에 참가해 건강 팔찌, 건강 목걸이, 건강 반지 등의 수지기 헬스 쥬얼리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